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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지스'로 1조 매출…유행 좇지 않는 'LF의 뚝심' 통했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3-01-02 09:00:55
리복의 한국 판권을 인수한 게 대표 사례다. 1895년 탄생한 리복은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퓨마와 함께 고유의 헤리티지(유산)를 갖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다. LF 관계자는 “신발 유행만 해도 약 5년 단위로 돌고 돈다”며 “오랜 전통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디자인 아카이브(지식 창고)를 갖고 있는...
플립플랍을 4등분으로 제작?···상상 못할 아이디어로 신발 만드는 나가이람스 2022-12-26 13:26:45
신발 창업에 뛰어들었다. 공장에서 찍어내듯 제작되는 신발이 아닌 환경은 물론 재미를 더한 디자인으로 신발산업에 획을 그어보겠다는 도주영 대표를 만났다. 나가이람스에서 만드는 브랜드 ‘람스’라는 이름이 독특합니다. 어떤 뜻이 있나요. 저희 브랜드명인 ‘람스’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맨 얼굴 사진에 화장 효과, 만화처럼 변신도…스노우 인기 비결은 2022-12-05 16:34:49
앱 화면을 통해 휠라 신발을 신은 것처럼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화면을 조작해 가상으로 신은 신발 색과 디자인을 바꿔보면서 이용자가 자신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선택하고, 앱을 통해 공식 온라인 매장으로 연결해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게 했다. AR 기술로 오프라인 매장에 가지 않고도 신발을 신어보는 효과를...
밀레, 영타겟 `트레킹화` 라인업 확대…"성장 가속화" 2022-11-21 13:29:42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주력 신발 라인 `다이노시리즈`의 전문성을 더 견고히 하는 것과 동시에 영타겟 공략을 위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21일 밝혔다. 지난해 밀레의 `다이노시리즈(Dino series)`는 한국 소비자보호원 우수 판정을 받으며, 등산화로서 필수로 갖춰야 할 우수한 접지력과 안정성은 물론 충격 흡수,...
"대~한민국" 외치며 '집관'할 준비 됐나요?…월드컵 분위기 후끈 2022-11-18 11:00:13
베스트11데이즈’ 행사를 실시한다. 한국 대표팀 경기가 있는 당일엔 맥주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손흥민이 속한 영국 토트넘 홋스퍼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관련 상품을 내놨다. 첫 협업 상품은 닭가슴살을 축구화 모양으로 만들어 튀긴 '토트넘신발튀김'이다. 상품 패키지를...
"8살 아들 성폭행했나"…재판에 선 '희대의 악녀' 결말은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2-11-12 09:00:03
옷 색과 디자인은 물론 머리모양까지도 그림(판화)으로 유럽 전역에 뿌려져 지금의 패션 잡지 역할을 톡톡히 했죠. 이름이나 생김새, 옷차림만 보면 앙투아네트가 ‘뼛속부터 프랑스인’이라고 오해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앙투아네트는 합스부르크 가문, 즉 오스트리아 출신입니다. 프랑스와 오스트리아가 오랜 기간...
프리랜서 개발자 어디서 구하지?…60억원 모은 회사 [이번주 VC 투자] 2022-10-28 15:44:20
다니면서 성장하는 팁' '모든 개발자가 시스템 디자인을 배워야 하는 이유' '데이터 분석가에게 코딩 테스트가 필요할까' 등이 있다. 과학 콘텐츠 스타트업 슈르, 프리A 유치과학 콘텐츠 스타트업 슈르가 블루포인트파트너스, IPS벤처스, 신용보증기금 등으로부터 프리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 금...
그냥 자개장 같은데…발냄새 없애준다고? 2022-10-19 17:23:26
삼성전자가 자개장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 한정판(사진)을 21일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스니커즈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와 협업한 ‘비스포크 슈드레서×케이스스터디’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한국적인 자개 공예에서 받은 영감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는...
'아미' 창립자 마티우시 "2030 男에 인기…삼성물산과 손잡은 효과 실감했어요" 2022-10-12 17:50:37
청바지, 신발 등 아미의 시그니처 제품을 한국 멋쟁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파리의 길거리를 지나다니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보면서 영감을 얻는다”며 “일상의 좋은 경험이 영감이 되고 디자인으로 연결된다”고 했다. 패션산업은 코로나19를 계기로 크게 달라졌다. 마티우시 크리에이티브디렉터는...
'빨간 하트에 A'…한국 2030 男에 가장 핫한 브랜드 2022-10-12 14:03:28
있다”며 “스웨터와 청바지, 신발 등 아미의 시그니처 제품을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파리 길거리를 지나다니다 보면 각각 개성이 넘치는 스타일 보면서 영감을 받는다”며 “일상의 좋은 경험들이 영감이 되고 디자인으로 연결된다”고 했다. 패션산업은 코로나19 이전과 이후로 크게 달라졌다. 마티우시 CD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