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세예스24홀딩스, ESG보고서 첫 발간…"온실가스·폐기물 감축" 2022-10-11 09:21:30
온실가스 배출량은 전년보다 1천722t(톤) 줄었다. 한세실업은 미얀마, 니카라과 등 신설 공장에 태양광 패널을 설치하고 '10% 포 굿'(10% FOR GOOD) 캠페인 규모도 키울 예정이다. 10% 포 굿은 친환경 상품 주문으로 발생한 순이익의 10%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한세엠케이[069640]는 친환경 소재 개발을 통해...
나이키키즈 1호점 연매출 12억원 목표…내년까지 3곳 추가 출점 2022-10-11 08:51:46
이 매장은 한세엠케이가 나이키코리아와 손잡고 낸 국내 첫 키즈라인 메가스토어다. 유아·주니어 연령대 상품을 한데 모았고, 특히 인기 제품인 조던 키즈 등을 손쉽게 만날 수 있어 MZ세대 부모들의 관심을 끌었다. 매장 개점 직후 진행한 나이키 덩크로우 한정판매 행사에는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정장 안 입는 요즘 남성 직장인…패션 기업들 '작업복'으로 유혹 2022-09-21 17:29:35
전면 전환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7월 1세대 남성 캐주얼 브랜드 ‘TBJ’와 ‘앤듀’를 정리했다. 백화점 남성복 매장도 바뀌고 있다. 과거 남성 정장만으로 백화점 한 층을 메웠던 적이 있었지만 이제는 ‘아미’ ‘꼼데가르송’ 등 컨템포러리 패션 매대를 함께 배치하지 않으면 안 된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엔데믹...
IT 개발자·유튜버 직업 뜨더니…슈트 대신 '작업복' 찾는 男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6 08:59:29
사업을 접고 온라인으로 전면 전환했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7월 1세대 남성 캐주얼 브랜드 ‘TBJ’와 ‘앤듀’를 정리했다. 백화점 남성복 매장도 바뀌고 있다. 과거 남성 정장만으로 백화점 한 층을 메웠던 적이 있었지만, 이제는 ‘아미’, ‘꼼데가르송’ 등 컨템포러리 패션 매대를 함께 배치하지 않으면 안 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나이키 키즈 1호점 개장 2022-09-01 10:10:24
이번이 처음으로, 롯데백화점은 나이키의 전략적 협력사 한세엠케이와 협업했다. 2일 공식 오픈하는 나이키 키즈 메가스토어는 나이키 키즈의 의류와 용품, 엑세서리를 망라해 소개한다. 나이키 키즈 잠실점은 181㎡ (55평) 크기로 스포츠 키즈 매장 중에는 백화점 최대 규모다. 상품 비율은 나이키가 60%, 조던이 40%...
나이키 키즈 1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개장 2022-09-01 06:00:10
개설되는 것으로, 롯데백화점은 나이키의 전략적 협력사인 '한세엠케이'와 협업했다. 나이키 키즈 잠실점은 181㎡(약 55평) 크기로, 스포츠 키즈 매장 중에서는 백화점 최대 규모다. 상품은 유아부터 15세 주니어까지 착용할 수 있는 나이키 라인 60%, 조던 라인 40% 비중으로 구성됐다. 추첨 방식으로 구매할 ...
해외 브랜드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韓패션기업서 해외 공략 중인 브랜드 2022-08-30 16:31:50
&LPGA 라이선스 전개하는 한세엠케이 한세엠케이는 미국 프로농구리그인 ‘NBA’와 ‘PGA TOUR &LPGA’의 라이선스를 활용한 NBA, NBA키즈, PGA TOUR &LPGA 골프웨어를 전개 중이다. NBA는 프로농구리그만의 정통성과 탄탄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특유의 힙한 느낌으로...
모이몰른, 친환경 소재 활용한 `출산 침구 시리즈` 출시 2022-08-04 17:59:11
한세엠케이의 유아복 브랜드 모이몰른은 모달 주자 소재 출산 침구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모이몰른의 출산 용품은 북유럽 감성의 심플한 디자인과 양질의 소재, 가성비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침구 시리즈는 올해 가을 시즌 콘셉트인 `허그 위드 네이처`의 동물 모티브를 적용했다. 나무를 끌어안고...
수십만원짜리 티셔츠도 '불티'…제대로 대박 터진 사업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7-28 14:47:46
걸출한 농구 스타가 있으니 말이다. 이런 상식을 실천한 곳이 한세엠케이다. NBA로 패션 브랜드를 만들어 중국에 출시했다. 2013년에 NBA 차이나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작년 말 기준으로 중국에서 NBA 164개, NBA 키즈 75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1997년 MLB를 출시한 F&F의 대박 경로를 따라가려는 셈법이다. 하지만...
한세엠케이·한세드림 합병 법인 출범…3인 각자대표 체제로 2022-07-06 10:07:07
= 패션기업 한세엠케이[069640]는 유아동복 회사 한세드림의 인수 절차가 마무리됨에 따라 합병 법인이 공식 출범했다고 6일 밝혔다. 한세엠케이는 앞서 지난 5월 주주총회에서 한세드림을 1주당 0.8598590주 비율로 합병하기로 의결했다. 한세엠케이는 버커루, NBA, NBA키즈, PGA TOUR & LPGA 골프웨어 등의 브랜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