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영와코루 비너스, 70주년 맞아 성수동 무비랜드서 팝업스토어 오픈 2024-10-22 11:18:50
‘비너스X무비랜드’ 한정판 파자마 등 다양한 기념품과 이번 팝업스토어만을 위해 준비한 달콤한 초코맛의 ‘비너스 러브 콤보’도 즐길 수 있다. 신영와코루 비너스 관계자는 “비너스의 브랜드 탄생 70주년을 기념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만나고자 성수동 핫플레이스인 무비랜드에서 이번 팝업스토어를 준비하게...
롯데홈쇼핑, 더현대 서울서 독점 수입 브랜드 팝업 2024-10-22 09:01:50
171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고무 부츠 8종과 의류, 잡화 80여종을 최대 10% 할인가에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이번 팝업이 독점 수입 브랜드의 오프라인 채널 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윤지환 롯데홈쇼핑 상품개발부문장은 "앞으로도 경쟁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를 독점 수입해 온오프라인에서 유통하는 신사업을...
버드와이저·호가든 등 수입맥주 6종가격 내달 평균 8% 인상(종합) 2024-10-21 11:02:00
원래 해외에서 생산되는 한정판 제품 카스 캔 740㎖ 제품도 4천100원에서 4천5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는 것으로 편의점 업계에 통보됐지만 오비맥주는 이에 대해 가격 인상 계획이 없다고 설명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편의점과 마트들이 수입·글로벌 맥주를 판매할 때 묶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수입맥주값 오른다…내달 평균 8% 인상 2024-10-21 10:44:06
400원 오른다. 해외에서 생산되는 한정판 제품 카스 캔 740㎖ 제품도 4천100원에서 4천5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는 것으로 편의점 업계에 통보됐지만 오비맥주는 이에 대해 가격 인상 계획이 없다고 설명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편의점과 마트들이 수입·글로벌 맥주를 판매할 때 묶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버드와이저·호가든 등 수입맥주 6종 가격 내달 평균 8% 인상 2024-10-21 10:28:21
5천400원으로 400원 오른다. 또 원래 해외에서 생산되는 한정판 제품 카스 캔 740㎖ 제품도 4천100원에서 4천500원으로 가격이 인상되는 것으로 편의점 업계에 통보됐지만 오비맥주는 이에 대해 가격 인상 계획이 없다고 설명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LF 헤지스, 태극당과 협업…한정판 의류·케이크 출시 2024-10-21 10:09:13
브랜드 태극당과 협업한 한정판 의류와 빵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한정판 코듀로이 셔츠, 맨투맨에 더해 포장과 디자인에 변화를 준 로루케익과 버터케익도 만나볼 수 있다. 협업 제품은 온라인 헤지스닷컴, 오프라인 태극당 장충본점과 백화점 일부 매장, 헤지스 명동 스페이스H 등에서 구매할 수...
LG유플러스, 아이폰16 고객에 원피스 한정판 굿즈 선물 2024-10-20 13:55:17
2022년에는 블리자드와 손잡고 ‘갤럭시S22 디아블로 임모탈 패키지’를 내놓기도 했다. 강진욱 LG유플러스 디지털커머스트라이브장(상무)은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준비했다”며 “향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MZ세대의 관심을 높일 수 있는 한정판 패키지 상품을...
[게시판] LGU+, 방영 25주년 '원피스' 한정판 굿즈 출시 2024-10-20 10:00:01
아이폰16 액세서리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LG유플러스에서 아이폰16을 구매한 고객은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굿즈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한정판 굿즈를 별도로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유플러스닷컴 내 액세서리 몰에서 25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서울=연합뉴스) (끝)...
롯데百 잠실점, 장난감 편집숍 '아이큐박스' 패밀리 세일 2024-10-20 06:00:04
선착순 방문 고객 1천명에게 '플레이모빌 50주년 기념 한정판 랜덤 피규어'를 증정한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킨더 유니버스'라는 키즈관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고 '킨더 유니버스 클럽'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킨더 유니버스 클럽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유아동 상품군 단일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편의점서 불티나더니…'김혜자 도시락' 확 달라진 까닭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10-19 21:25:21
스테디셀러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을 바꾸고 한정판을 선보여 주목받은 사례도 있습니다. 오리온은 최근 50년간 ‘국민 과자’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초코파이情’의 패키지를 10년 만에 바꿔 선보였는데요.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30만개 한정으로 제공되는 증정품이 인기를 끈 것입니다. 이 증정품은 추억의 투명 패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