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크래프톤, 치킨 대신 '수류탄' 요리 투척…먹어보니 '이 맛' 2023-09-13 16:31:42
메뉴들도 눈에 띄었다. 새 메뉴는 △이겼닭 치킨 스테이크 △아란치니 수류탄 △달콤한 보급상자 △블루레몬 에이드 △수박 에이드 등 5종이었다. 수류탄과 보급상자를 주문했다. 이들 메뉴 가격은 각각 9000원, 4500원. 서울의 ‘핫플레이스’가 된 성수동에선 2배 가격에 팔아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저렴했다. 아란치니...
파리바게뜨, 자체 브랜드 아다지오 아메리카노 990원에 판매 2023-09-08 11:19:14
카페 아다지오의 아메리카노 메뉴를 혜택가인 990원에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물가 시대를 맞아 좋은 품질의 맛있는 제품을 혜택 가격으로 선보이는 '착!한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파리바게뜨는 준비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카페 아다지오 시그니처' 핫과 아이스를 모두 990원에 판매한다....
"'K스타일'로 핫플 매장 만든다"…몽골서 승부수 던진 이마트 2023-09-07 11:34:44
'지역 핫플레이스'로 만든다는 방침이다. 한국 브랜드 매장도 포진했다. 패션브랜드 탑텐은 몽골 두 번째 매장을 연다,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맘스터치는 첫 몽골 매장의 둥지를 이마트 4호점에 틀었다. 이마트 매장 내 델리 코너에서는 김밥, 떡볶이 등 한국 음식을 즉석조리 메뉴 형태로 판매한다. 4호점은...
'매출 0원→월 6600만원' 카페 되는 법 알려드립니다…이러니 '손대면 핫플' [종합] 2023-09-06 10:14:37
창신동에 독특한 콘셉트의 맛집을 내놓으면서 핫플레이스로 재탄생시키면서 명성을 얻었고, 독보적인 입지를 굳혔다. "좋은 경험이 될 거라 생각해 참여하게 됐고, PD님과 작가님은 정규 편성을 확신했지만 전 이렇게 될지 몰랐다"며 "정말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면서 너무 즐거웠고, 저의 철학을 보여줄 수 있다는 점에서 ...
HDC리조트, 오크밸리에 컨템퍼러리 다이닝 & 카페 공간 ‘운치’ 오픈…‘월송리의 멋과 맛 만끽’ 2023-09-06 10:00:10
맛깔나게 제공되는 운치 라운지의 대표 메뉴로는 전통 김부각과 고추부각을 곁들인 매콤달콤 소스의 순살 닭강정, 트러플 마요네즈 디핑 소스와 함께 제공되는 바삭하고 고소한 감자튀김, 부드러운 살치살을 숯불에 구워 볶은 양파를 곁들인 불갈비 핫도그, 허브 향 소시지에 얇게 튀겨낸 감자채 토핑을 듬뿍 얹은 포테이토...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신선함과 창의성이 강조된 ‘마켓테리안 뷔페’ 선봬 2023-09-04 18:00:10
다이닝을 선사한다. 패스 어라운드 메뉴에 이어 본격적인 식사를 위해 준비된 풀 뷔페 대표 메뉴로 시트러스 해산물 샐러드와 콜리플라워 샐러드, 구운 연어 샐러드 등 입안을 상큼하게 리프레시할 수 있는 8여 가지의 마리네이드 샐러드와 페스토 펜네, 마스카포네 뇨끼, 게살 유부초밥, 후토마키, 참다랑어 아카미를...
4년 연속 '서울미식 100선'에 선정된 맛집 어디? 2023-08-30 11:15:30
외에도 서울의 특별 메뉴를 선보일 레스토랑 위크에서는 호텔 및 레스토랑 등 66곳이 참여한다. 마켓 다이닝(재래시장과 핫 플레이스의 맛남), 서울미식 투어(미식과 여행의 맛남) 등 시민과 관광객 모두 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행사 둘째 날인 17일,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는 100선 수상자 및...
오크밸리, 풍성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객실 패키지 4종 출시 2023-08-09 12:00:09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더 밸리 키친 조식 뷔페는 샐러드와 요거트, 치즈 보드 등이 있는 프레시 코너, 베이컨, 불고기, 파스타 등이 준비된 핫 스테이션 코너, 제철 나물과 비빔밥, 죽, 국 등이 있는 한식 코너, 전문 셰프들이 즉석에서 조리하는 쌀국수와 다양한 달걀 요리가 제공되는 라이브 스테이션과 디저트 섹션...
역대급 폭염에 카페 찾는 고객들…이디야 "판매 1위는 아메리카노" 2023-08-09 11:23:59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NEW아메리카노(아이스+핫) 판매량이 40%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또 NEW아메리카노 주문 고객 12명 중 1명은 폭염에도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부터 기존 아메리카노를 용량을 늘리고 샷을 추가한 NEW아메리카노로 리뉴얼했다. 조사 기간 전국 매장...
이디야 "판매 1위는 아메리카노…폭염에 매장 방문객 증가" 2023-08-09 09:58:02
NEW아메리카노(아이스+핫) 판매량이 40%를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또 NEW아메리카노 주문 고객 12명 중 1명은 폭염에도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디야커피는 기존 아메리카노의 용량을 늘려 지난해 NEW아메리카노로 리뉴얼했다. 조사 기간 전국 매장의 음료 판매량은 직전의 2주(7.12∼25)와 비교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