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1번가, '월간 십일절' 돌입…여름 필수품 최대 72% 할인 2024-06-11 09:43:50
수박 주스 2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햇반과 참치캔 등 여행·나들이용 간편식품과 우산·우비·장화, 래시가드와 선글라스, 모기약, 선케어 화장품 등 다양한 시즌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쓸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는 '릴레이 할인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3천원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쓰면 4천원 쿠폰을 주고,...
[게시판] CJ제일제당, 돌봄공백 아동에 '햇반 솥반' 1만여개 지원 2024-06-11 09:00:56
CJ제일제당[097950]은 '햇반 솥반' 1만여개를 돌봄공백 아동에게 제공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CJ온스타일의 TV라이브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를 통해 판매한 햇반 솥반 세트 수량만큼 제품을 돌봄공백 아동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살 빠지는데 노화까지 늦춘다" 돌풍…2030 푹 빠진 음식 2024-06-08 12:27:26
이 회사 즉석밥 '햇반 곤약밥'의 올해(1월~5월 기준) 월평균 판매증가율(전월 대비)은 23.5%를 기록했다. 이 제품들은 온라인상에서 "병아리콩을 불리기 번거로워 자주 먹지 못했는데 간편해서 좋다", "렌틸콩과 퀴노아가 씹히는 식감이 좋다" 등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CJ제일제당...
멤버십 회원 수 3000만명…신세계-CJ, 혜택 공유 검토 2024-06-05 18:22:56
햇반 컵반’ 2종, ‘비비고 떡볶이’ 3종 등 가정간편식(HMR) 13종을 신세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먼저 판매했다. CJ 관계자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신세계 유통·판매망은 신제품에 대한 고객 반응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최적의 테스트베드”라며 “신제품 선(先)론칭에서 더 나아가 두 회사가 상품 기획...
'범삼성가' 신세계-CJ 전방위 협업…유통물류 CJ대한통운에 맡겨(종합) 2024-06-05 15:45:43
CJ 계열사들은 앞서 납품가 갈등으로 햇반 등 자사 상품을 쿠팡 플랫폼에서 철수시켰다. 또 신세계와 롯데그룹 등 전통 유통기업들은 쿠팡 질주에 맞서기 위해 체험형 콘텐츠 강화 등 오프라인 경쟁력 강화에 집중해왔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한국에서 꼭 먹고 가려고요"…외국인들 환장하는 '의외의 음식' [현장+] 2024-05-29 19:50:01
햇반 백미'는 북미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북미에 수출한 햇반의 매출은 1600억원으로 전년 대비 20.6% 증가했다. 이는 2년 전인 2021년보다 2배 규모로 늘어난 수치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에 따르면 3월 방한 외국인 관광객은 149만2000명으로 코로나19 이전인 2019년 동기 대비 97.1% 수준으로...
롯데온, 창립 28주년 행사…"1996년 그때 그 가격으로" 2024-05-29 06:00:06
CJ햇반 작은공기(27팩)를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다. 매일 오후 2∼3시 타임머신 특가 행사로 명품 셀린느, 프라다, 에그 등을 구매하면 선착순으로 엘포인트 최대 30만점을 적립해준다. 이 밖에도 28년 전부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와 럭셔리, 식품, 생활용품 등을 최대 50% 할인해준다. 김은수 롯데온...
"배 부르게 먹는데 살 빠져"…여름 앞두고 1000만개 팔린 제품 2024-05-28 10:41:09
판매량은 출시 이후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햇반 곤약밥은 곤약 특유의 식감과 맛을 개선하는 데 주력한 제품이다. 두 단계에 걸쳐 밥을 짓는 방식으로 밥의 적당한 수분감과 찰기는 살리고 구수한 향을 극대화했다. 밥을 먹으면서도 탄수화물을 상대적으로 적게 섭취하고자 하는 '다이어터'(살 빼는 사람)들에게...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1000만개 판매..."식단관리도 햇반으로" 2024-05-28 10:08:22
판매량 1,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다. 올해 햇반 곤약밥 판매량의 월 평균 성장률은 약 23.5%를 기록했다. 지난 4월에는 출시 이후 최대 월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가 지속되고 있다. 회사 측은 햇반 곤약밥의 인기 요인으로 기술력을 기반으로 구현한 맛과 간편성 때문인 것으로 분석했다.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햇반 곤약밥 누적 1천만개 이상 판매" 2024-05-28 09:47:06
선보인 제품으로, 곤약의 식감과 맛을 개선해 만들었다. 지난해 국내 햇반 매출에서 곤약밥을 포함한 웰니스 즉석밥 부문의 비중은 6.3%로, 전년의 두배로 늘었다. CJ제일제당은 '햇반의 집밥화'를 목표로 웰니스 제품군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