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인 홍삼, 일본인 돌김, 동남아인 허니버터아몬드 선호" 2018-05-23 10:12:30
들었고, 2016년 중국인이 가장 많이 샀던 허니버터아몬드는 5위 밖으로 밀렸다. 중국에 웰빙·고급화 바람이 불면서 한국의 대표 웰빙 식품인 홍삼과 김이 인기인 것으로 보인다고 신세계면세점은 분석했다. 일본인들의 한국 김에 대한 사랑은 여전했다. 2016년과 마찬가지로 올해에도 일본인들이 면세점에서 가장 많이...
중국은 홍삼정, 일본은 돌김…관광객이 꼭 사가는 인기 식품은? 2018-05-23 08:52:43
인기 식품으로 등극했다. 2016년 최고 인기 식품이었던 허니버터아몬드를 제쳤다. '김'도 허니버터아몬드를 앞섰다.신세계 측은 중국에 부는 웰빙·고급화 트렌드를 그 배경으로 보고 있다. 비싸더라도 한국의 대표 웰빙 식품인 홍삼과 김을 선물로 사가는 것이다. 일본인들이 선호하는 것은 '김'...
봄 한정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완판…140만봉 추가 생산 2018-04-04 10:08:15
봄 한정판으로 출시한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이 한 달 만에 140만봉지 모두 팔렸다고 4일 밝혔다. 매출액으로 환산하면 15억원 규모다.해태제과는 "벚꽃 철에 맞춰 생산한 3개월치 물량이 한 달 만에 전량 판매됐다"며 "허니버터칩과 같은 스낵류에서 단일 맛 기준 한정판 제품 최고 매출은 월...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한달만에 140만봉지 완판 2018-04-04 09:43:26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 한달만에 140만봉지 완판 (서울=연합뉴스) 강종훈 기자 = 해태제과는 봄 한정판으로 출시한 '허니버터칩 체리블라썸'이 한 달 만에 140만봉지 모두 팔렸다고 4일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AC닐슨 기준 매출은 15억원이다. 해태제과는 "벚꽃 철에 맞춰 생산한 3개월치 물량이 한 달 만에 전량...
[2018 고객만족브랜드대상] 깨끗한 기름으로 정성껏 만든 치킨,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2018-04-03 11:07:00
신념을 갖고, 후라이드 치킨을 맛있게 만들기 위하여 밤낮으로 연구해 메뉴를 개발했다. 대표 메뉴인 후라이드치킨은 닭고기의 부드러운 맛과 매콤하고 바삭한 튀김이 어우러져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취향에 따라 국민간식 치킨의 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양념/매운양념치킨과 달콤한 치즈가루가 듬뿍...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3-20 15:00:02
BMW 뉴 X3 신차용 타이어 공급 180320-0263 경제-0064 09:46 봄 마케팅 절정…해태, 벚꽃 넣은 허니버터칩 선보여 180320-0265 경제-0065 09:48 [게시판] 푸르덴셜생명, 고객 유자녀에 장학금 1억5천만원 후원 180320-0266 경제-0066 09:49 에이스침대, 용인에 '에이스 스퀘어' 매장 오픈 180320-0268 경제-0067...
GS25 돈코츠라멘 20일만에 20만개 팔렸다…"조리면 확대" 2018-03-02 09:44:32
20만개 판매 기록은 스낵 부문 판매 1, 2위인 '유어스 버터갈릭맛 팝콘', '오리온 꼬북칩(콘스프맛)'과 비슷한 수준이고, 스테디셀러인 새우깡, 칠성사이다(캔 250㎖), 허니버터칩의 판매량을 뛰어넘는 수치다. GS25는 당초 돈코츠라멘을 2개월 한정판매로 기획했지만 기대 이상의 인기에 연중 판매하기로...
과자시장은 추억팔이?… 7년째 정체된 '스낵 톱10' 2018-02-22 17:51:51
해태 맛동산과 오리온 오징어땅콩이다.새우깡 맛동산 오징어땅콩 등 ‘3대 천왕’은 출시 이후 수십 년간 한국 스낵시장을 지배하고 있다.최근 예외인 해가 있었다. 시장조사업체 닐슨이 집계하기 시작한 2011년부터 작년까지 7년간의 통계를 보면 2015년과 2016년 혜성처럼 등장한 해태 허니버터칩이 연속 1위를...
[현장에서] 신제품은 뒷전, 협업만 매달린 제과업계 2017-12-11 18:42:20
답한다. 제과업계에서는 2014년 허니버터칩을 제외하고 거의 10년 동안 ‘메가히트 상품’이 없었다. 웰빙 바람을 타고 과자 수요는 감소하고, 저출산 여파로 과자 주소비층인 어린이 수도 줄었다. 과거와 달리 먹거리가 풍족해 히트 상품의 수명도 짧아졌다. 수개월, 또는 수년을 투자해 개발해도 1~2개월 반짝...
허니버터칩 메이플 시럽, 출시 첫 달 밀리언 셀러 등극 2017-12-03 15:42:24
시장에서도 5위에 해당하는 기록입니다. 이 기간 허니버터칩 매출은 오히려 7%가량 증가했습니다. 후속 제품의 매출 간섭현상(cannibalization)이 전혀 없었다고 해태제과 측은 밝혔습니다. 오리지널 제품의 탄탄한 고객층과 두 제품의 차별화가 업계의 상식을 깼다고 설명했습니다. 허니버터칩 오리지널 제품은 감자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