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돌 안유진 모델로 쓰더니…주가 2배 '폭풍 성장' 클리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11 07:00:02
100’ 진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색조·스킨케어·헤어케어 브랜드 보유 … 1030 여성에 인기 클리오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색조 화장품 전문 회사로 지난해 창립 30주년을 맞이했다. 제품 교체 주기가 짧고 유행에 민감한 색조 화장품 시장에서 제품 개발·디자인·마케팅 등 전 영역에 걸친 경쟁력을 인정받아 고속성장...
'황금연휴' 대박…외국인 관광객 필수코스로 뜬 'K뷰티 성지' 2024-05-08 14:51:17
올리브영이 육성 중인 스킨케어 브랜드 토리든의 ‘다이브인 세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마스크’, 라운드랩의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등이 대표적이다. 스낵과 헤어케어, 구강케어 등 국내 브랜드 제품들도 판매량이 늘었다. 딜라이트프로젝트의 베이글칩 시리즈, 헤어케어 브랜드 어노브의 ‘실크 에센스’ ‘딥...
LG전자, LG 프라엘 메디헤어 기획전…대다모 X 카카오쇼핑하기 진행 2024-05-06 09:00:03
메디헤어를 머리에 착용 후 TV 시청, 독서 등 움직임에 제약 없이 일상 생활을 하며 탈모 셀프 케어가 가능하다. 업체에 따르면 메디헤어는 임상으로 증명된 탈모치료 효과와 사용의 편리함으로 많은 탈모인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국내 최대 탈모 커뮤니티 플랫폼 ‘대다모’에서 탈모인들에게 필수 구매 제품 중...
헨켈, '사이오스 올레오' 브랜드 앰베서더로 배우 한고은 발탁 2024-05-02 09:00:00
생활용품 전문회사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가 배우 한고은을 브랜드 앰베서더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한고은은 5월 1일부터 프리미엄 헤어 컬러 염모제 ‘사이오스 올레오’의 앰베서더로 활동한다. 헨켈 측은 한고은과 함께 촬영한 신규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에스티로더, 분기 매출 5% 증가...예상치 상회 2024-05-01 22:13:02
케어와 메이크업 매출이 각각 8%, 3% 증가해 순차적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고 설명했다. 향수 매출은 정체됐고 헤어케어 매출은 3% 감소했다. 주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에스티 로더는 매출이 1% 감소했다. 북미 판매는 정체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미주 판매는 3% 증가했다. 유럽과 중동 지역에서는 매출이 12% 늘었다....
헨켈 '사이오스 올레오', 5월부터 한고은과 함께 한다 2024-05-01 09:00:01
생활용품 전문회사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는 배우 한고은을 브랜드 앰베서더로 발탁했다고 1일 밝혔다. 한고은은 오늘(1일)부터 프리미엄 헤어 컬러 염모제 ‘사이오스 올레오’의 앰베서더로 활동한다. 헨켈 측은 한고은과 함께 촬영한 신규 광고 공개를 시작으로 제품의 특장점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너무 싸고 좋아요"…한국 온 외국인 몰려든 '핫플' 정체 [현장+] 2024-04-30 21:00:03
선케어 제품을 대량으로 쟁여두기식으로 많이 가져가는 편"이라고 귀띔했다. 체험에 특화된 매장인 만큼 체험 요소를 높인 '헤어스타일링바'도 들어섰는데 상당수 여성들이 고데기로 머리를 손질하고 화장을 고치고 있었다. 홍대타운 인테리어 디자인은 홍대 지역 고유의 스트리트 문화를 재해석하는 등 차별화에...
피코그램, 새로운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 출시와 함께 신제품 런칭 2024-04-30 16:17:24
홈케어 뷰티 브랜드 '셀린스템(CELLINstem)'은 브랜드 런칭과 함께 신제품 '셀린스템 엑소플랜 데일리 멀티 세럼'과 '셀린스템 엑스플랜 액티브 리프팅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피코그램은 24년간 정수기와 정수필터 기술을 연구해온 생활 환경 가전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혐한' 쏟아낸 日 아이돌, 한국 화장품 모델 발탁에 '시끌' 2024-04-28 13:14:24
오리콘 뉴스는 한국 화장품 기업이 출시하는 헤어케어 라인 광고 모델로 히라노 쇼가 발탁됐다고 보도했다"며 "아무리 비즈니스가 중요하다 하더라도 한국 기업이 혐한 발언을 일삼는 현지 연예인을 모델로 발탁한 건 한국 소비자를 무시하는 행위"라고 비판했다. 서 교수는 "해당 기업은 한국과 일본에서 화장품 및 미용 ...
헨켈홈케어코리아, 밀알나눔재단에 염모제 ‘프레쉬 라이트’ 기부 2024-04-27 09:00:00
헨켈홈케어코리아(이하 헨켈)는 밀알나눔재단이 운영하는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에 자사 염모제 ‘프레쉬 라이트’를 기부한다고 밝혔다. 기빙플러스는 기업의 사회공헌(CSR) 전문 나눔스토어로, 기업의 재고 상품을 판매해 친환경 사회를 만들고 장애인 및 취약계층의 자립을 돕고 있다고 알려졌다. 프레쉬 라이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