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건강 부문 2019-08-08 09:15:17
케어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대한민국 파스의 명가로 거듭났다. 신신제약은 파스 제조 노하우를 집약해 지난 2007년 대표 브랜드인 ‘신신파스 아렉스’를 출시했다. 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강력하고 효과 빠른 제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의 결과로 출시된 신신파스 아렉스(rx)는 recipe의 약자로...
`K-뷰티`, 中·홍콩 수입화장품 시장서 日에 1위 뺏겨 2019-08-05 07:44:21
내세워 잠식할 경우 K-뷰티의 강점도 퇴색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그러면서 "K-뷰티는 젊고, 대중적이고, 빠르며, 독특한 색채를 살리되 주요 기업의 프리미엄 브랜드뿐만 아니라 초프리미엄 제품 출시와 브랜딩을 선도적으로 시도해야 한다"며 "스킨케어 품목 외 색조제품과 헤어케어 등 품목 다양화에도 힘써야 한다"고...
흔들리는 K-뷰티, 中 수입시장 점유율 1위 日에 내줘 2019-08-05 06:05:01
강점도 퇴색할 수 있다"고 우려했다. 그러면서 "K-뷰티는 젊고, 대중적이고, 빠르며, 독특한 색채를 살리되 주요 기업의 프리미엄 브랜드뿐만 아니라 초프리미엄 제품 출시와 브랜딩을 선도적으로 시도해야 한다"며 "스킨케어 품목 외 색조제품과 헤어케어 등 품목 다양화에도 힘써야 한다"고 제안했다. josh@yna.co.kr...
나요(NAYO) 현대백화점 팝업스토어 추가 운영 확정 2019-07-30 11:30:51
㈜루데아의 스칼프&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나요(NAYO)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과, 킨텍스점에 팝업스토어를 추가로 운영한다고 전했다. 나요(NAYO)는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두피와 헤어 케어를 경험하는 것을 목표로 론칭한 스칼프 & 헤어케어 브랜드로, 시원한 사용감으로 두피 진정 및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나요...
서경대 미용예술대학, '2019 K-뷰티엑스포 방콕 & 방콕뷰티쇼' 참가 2019-07-25 19:19:00
‘방콕국제전시컨벤션센터(BITEC)'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K-뷰티의 홍보와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서경대 미용예술대학은 사흘 동안 총 3회 아시아 뷰티 트렌드 컨퍼런스 및 k뷰티 트렌드 워크샵을 총괄 운영했다. 이번 행사는 신세영 미용예술대 부학장과 헤어·메이크업 디자인학과 주영주 교수가...
'아이크림 바르는 남성'…그루밍族, 유통업계 큰 손 부상 2019-07-21 06:17:00
현대백화점은 무역센터점과 판교점에 패션·뷰티, 전자제품 등 남성들이 필요한 모든 상품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전문관 '현대멘즈'를 운영하고 있다. 무역센터점에는 남성들이 헤어와 두피 관리, 피부 마사지를 받으며 쉴 수 있는 '꾸어퍼스트 옴므', 판교점에는 스킨케어와 수염 손질까지 받을...
[U∼스타트업] 약용식물로 친환경 생활용품 제조 ㈜네이처프론트 2019-06-29 11:01:03
케어 샴푸로 한련초, 하수오, 측백옆 등을 함유하고 있다. 탈모방지 임상시험을 마치고 자극성 '0'으로 두피와 모발 손상이 전혀 없어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을 만큼 순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네이처프론트는 지난달 40∼50대를 겨냥한 '미백&주름개선 올인원 크림'을,...
수원시, 10월 4일 '창업·중소기업 수출판매한마당' 2019-05-27 09:47:00
진출을 돕고자 오는 10월 4일 수원컨벤션센터에서 '2019 창업·중소기업체 수출판매 한마당'을 연다. 수출판매 한마당에는 인도네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중국, 홍콩 등 한류 권역 5개국의 77개 업체 바이어가 참가한다. 수원시 관내 기업은 생활용품, 스킨케어, 헤어케어, 건강, 보안, 조명, 미용, 화장품 등...
삼양그룹 'M&A 효과' 톡톡 2019-03-11 17:49:41
각각 25%, 121% 증가했다. kci의 주력 제품은 헤어 컨디셔너와 스킨 케어 제품에 들어가는 보습제, 점증제, 막형성제 등이다.kci는 이전까지 안정적인 신소재 연구개발(r&d)에 집중했지만 삼양그룹에 편입된 뒤부터는 고객사 제품 개발까지 제안하는 솔루션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지난해 마케팅과 r&d...
5년 연속 영업이익률UP 가정용품주는 애경산업. 왜? 2019-03-08 14:00:06
생활용품(세탁세제, 구강세제, 헤어 및 바디)브랜드들로 업계 2위의 지위를 견조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있다.국내 생활용품 시장 점유율. [자료=닐슨, 바로 리서치 센터]생활용품 부문의 취약한 수익성은 최근 트렌드에 맞춘 차별화된 신제품 및 프리미엄 라인 출시 등으로 일정부분 상쇄하고 있다.애경산업의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