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약·샴푸 등 생활용품 가격도 10%대 인상…소비자 부담 가중 2022-01-13 11:27:26
버드와이저·스텔라 아르투아·호가든도 가격이 똑같이 인상됐다. 수입맥주 칭따오도 4캔의 행사 가격이 1만원에서 1만1천원으로 오를 것으로 보인다. 구체적인 인상 시기는 확정되지 않았다. 주류업계 관계자는 "한 캔씩 판매하는 맥주 가격은 변동이 없고 편의점에서 4캔을 묶어 판매하는 할인 행사 가격이 인상되는...
맥주 가격 "그대로"라는데…왜 오른 느낌인지 알고 봤더니 2022-01-12 22:00:04
말 오비맥주가 수입·판매하는 버드와이저, 스텔라 아르투아, 호가든 등도 4캔에 1만1000원으로 가격이 상향 조정됐다. 이어 수제맥주 업계 1위 제주맥주도 다음달 1일부터 4캔에 1만원이었던 편의점 행사 가격을 4캔에 1만1000원으로 올리기로 했다. 하지만 이들 업체들 대부분 한 캔당 소비자가는 3500원~4000원으로 기...
퇴근 후 '혼술' 낙이었는데…'4캔 1만원' 맥주 사라진다 2022-01-10 22:00:01
앞서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스텔라 아르투아, 호가든 등 수입맥주 업체들은 4캔에 1만원에 팔던 행사가를 대부분 1만1000원으로 인상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맥주 원재료인 홉과 밀 등의 가격 오름세가 가팔라지면서 가격 상승 압박이 컸기 때문이다. 이 자리를 수제맥주 등 국내맥주가 대체하면서 수입맥주 수익이 가파...
"이제 술은 `RTD`가 대세"...`홈술` 확대로 인기 2021-07-18 07:39:13
확산이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집에서 가볍게 마실 술을 찾는 사람들이 RTD 주류에 관심을 보였다는 것이다. 이에 이마트는 올해 초 약 30개이던 RTD주류 품목을 현재 약 70개로 늘렸다. 또 오는 28일까지 `RTD 주류 골라담기 행사`를 통해 `호가든 보타닉`, `타이거 라들러` 등 RTD 주류 상품 4캔을 1천원 할인한 9천원에...
'홈술' 유행하자 좀 달고 덜 쓴 술 많이 팔렸다 2021-07-18 06:00:02
술을 찾는 사람들이 RTD 주류에 관심을 보였다는 것이다. 이에 이마트는 올해 초 약 30개이던 RTD주류 품목을 현재 약 70개로 늘렸다. 또 오는 28일까지 'RTD 주류 골라담기 행사'를 통해 '호가든 보타닉', '타이거 라들러' 등 RTD 주류 상품 4캔을 1천원 할인한 9천원에 판매한다. younglee@yna.co.kr...
오비맥주, 영업 부문 정규직전환 인턴 채용 2021-07-02 10:04:48
오비맥주 전국 영업점에서 근무하게 된다. 채용에 대한 상세요건은 오비맥주 홈페이지 내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오비맥주는 카스, 한맥, 버드와이저, 호가든 등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최고의 양조기술로 대한민국 맥주시장을 선도하고 있다”며 “국내 1위 맥주...
한 개 사면 네 개가 덤…7월 편의점 '역대급 할인전쟁' 2021-06-29 17:34:38
다음달 1일부터 15일까지 스텔라·버드와이저·호가든 등 수입맥주 5종을 4캔 묶음판매 시 1만원 대신 8000원에 선보인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유동인구가 늘어나는 휴가철은 편의점 업계의 최성수기"라며 "다음달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새로운 단계가 적용되면서 편의점을 찾는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1+1로는 부족해"…편의점 1+4·1+2 파격 묶음으로 할인 경쟁(종합) 2021-06-29 16:48:22
1~15일 스텔라·버드와이저·호가든 등 맥주 5종을 8천원에 판매한다. '맥주 4캔=1만원' 공식을 깨고 가격을 더 낮춘 것이다. 또한 최근 인기를 끌며 '제2의 허니버터칩'으로 불리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을 내달 말까지 2+1 행사상품으로 판매한다. 편의점 업계 관계자는 "휴가철이 시작돼 유동...
"술도 가볍게"…'홈술' 유행 속 무알코올 맥주 '인기' 2021-06-07 10:39:31
61%를 차지했다. 칭따오, 호가든, 칼스버그, 하이네켄 등 해외 유명 브랜드의 무알코올 상품이 많이 팔리는 편이다. 같은 브랜드라도 병보다는 캔 상품 판매량이 2배가량 높았다. 국내 주류법상 알코올 도수가 1% 미만인 비알코올 음료와 0%인 무알코올 음료는 모두 '무알코올 주류'로 분류된다. 알코올 도수가...
라이징 스타 ‘뉴미인‘ 고윤정과 함께 한 ‘뉴베인액’ 신규 광고 공개 2021-05-31 17:33:06
SKT, 연작, 호가든 보타닉 등 여러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광고에서는 일상 생활 속 다양한 다리 붓기의 빠른 해결을 주제로 한다. 뉴미인 고윤정의 “붓기, 빨리 좀 빠져 줄래?”라는 시크한 멘트와 함께, 다양한 붓기 관련 고민들이 제품 속으로 사라지며 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