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버즈알아랍 호텔 매트리스 뭐였지? '영 어덜트'도 지갑 연다 2020-11-12 17:09:03
프리미엄 상품이다. 16년 동안 100억원을 투자해 개발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기술의 핵심이다. 매트리스 내부는 양 9.4마리의 털을 모은 천연 양모 25.34㎏으로 채워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헤리츠 블랙의 가격은 1600만원이다. 프리미엄 매트리스는 경제적으로 여유 있는 60~70대 장년층이 주요 수요층이다....
"어떻게 하루아침에…" 샤넬백 사러 간 예비신부 '당황' 2020-11-02 14:31:15
'새상품'임을 내세워 샤테크에 나선 리셀러들도 눈에 띄었다. 한 소비자는 "이틀 연속 '오픈런'을 했는데 원하는 모델은 방문한 매장마다 품절이라 구하지 못했다. 이제 가격이 올라 1000만원이 넘었으니 차라리 돈을 더 모아 에르메스 백을 구입해야겠다."(네이버 아이디 na*****)며 아쉬움을 표하기도...
“집에서 준비 끝” 레이디가구, 19일부터 온라인 ‘이사?혼수 특가전’ 2020-10-19 15:10:45
비대면 이사·혼수 특가 대전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제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혜택을 잘 활용하면 알뜰한 가구 구입이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은 레이디가구가 유통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라이브커머스(라이브스트리밍+이커머스의 합성어)’ 콘셉트를 차용해 진행하는 첫...
연휴에 해외 못가니…백화점·아울렛으로 몰렸다 2020-10-11 20:29:23
증가에 영향을 끼쳤다는 분석이다. 상품별로는 남성 패션의 하루 평균 매출이 19% 증가했다. 식품 매출도 20% 증가했다. 반면 장기화한 재택근무로 여성 패션의 하루 평균 매출은 9%, 잡화는 19% 감소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야외활동을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남성 의류 중 골프와 아웃도어, 스포츠 패션...
'추석 특수' 누린 유통가…아울렛 매출 두 배↑ 2020-10-04 17:05:51
12일부터 18일까지 리빙 관련 상품군을 할인하는 ‘홈스타일 페어’를 연다. 가을 이사·혼수 수요를 겨냥한 행사다. 연휴 동안 기름진 음식을 먹고 늘어난 체중을 줄이려는 소비자를 노린 행사도 있다. 이마트는 7일까지 스포츠 용품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도 훌라후프와 요가매트 등 홈트레이닝 용품을...
롯데하이마트, 30일까지 `이사·웨딩 페어` 2020-09-02 09:28:59
이사·혼수 필수 가전인 TV, 냉장고, 에어컨, 김치냉장고 등 대형 가전부터 주방·생활가전까지 다양한 상품을 마련했다. 같은 기간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가족 구성원별 선물하기 좋은 가전을 모아 특가에 선보이는 `For Your Family SALE` 행사를 펼친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9월에 이사나 혼수 마련을...
잡지에 나올 법한 주방, 호텔 분위기 나는 침대…나는 매일 집으로 '홈캉스' 떠난다 2020-08-11 15:16:54
상품과 서비스를 내놨다. 리모델링 스타일패키지 ‘수퍼’의 시공 가격은 3.3㎡당 99만원 수준으로, 기존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저렴하다. 부엌, 붙박이장 등 가구와 창호, 마루, 벽지, 몰딩 등 건자재를 화이트와 그레이 콘셉트로 조합했다. 숙면을 돕는 편안한 침대침대업체들은 호텔처럼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기 위한...
㈜웨덱스웨딩, 국내 최대 규모 코엑스 웨딩박람회 7월 18~19일 양일 간 개최 2020-07-15 14:46:41
상품과 관련한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단 한번뿐인 결혼식을 준비하기 위해 모인 예비 부부들은 박람회 현장에서 취향에 맞는 업체 전문가와 상담하며 최신 웨딩트렌드 정보를 교환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통한 가격적인 할인 혜택까지 모두 누릴 수 있다. 박람회에 참여한 웨딩전문가들은...
한 사람에겐 열가지 취향이 있다…삼성 家電 '0.1명'을 위한 기술 2020-07-14 17:15:10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삼성전자 멤버십을 통해 혼수를 구매한 소비자 숫자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악 세 배 늘었다. 가전제품 3개 품목 이상을 동시 구매한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65% 증가했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 7개 디자인 연구소, 트렌드 랩, 각 사업부 상품기획팀 등을 통해 소비자 데이터를 분석한다. 지역과...
한 사람에게 열 가지 취향 있다…소비자 '0.1명'으로 나누는 기업들 2020-07-14 11:18:46
혼수를 구매한 소비자의 숫자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세 배 가량 늘었다. 가전제품 세 가지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한 매출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약 65% 뛰었다. ‘삼성전자 콜렉션’을 전부 사들인 소비자들이 적지 않았다는 얘기다. 올 하반기 들어서는 신혼부부층을 더 잘개 쪼갰다. 이들의 걱정거리를 빅데이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