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수제맥주 뉴페이스…'최신맥주'·'캬맥주'도 등판 2021-07-28 08:59:09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인 KBC의 윤정훈 브루마스터가 직접 수개월 연구 끝에 개발한 맥주라고 세븐일레븐은 강조했다. 세븐일레븐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과 2017년 차별화 상품 개발을 위한 상호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신제품도 해당 협약의 일환이라고 전했다. 앞서 두 회사의 콜라보 제품으로는 ‘주문하신...
곰표 히트에 북극곰·백양·롯데껌까지…'콜라보맥주 전성시대' 2021-06-15 14:37:30
마케팅에 동참한다. 수제맥주 업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와 협업해 이마트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이름을 단 수제맥주 'SSG랜더스라거'를 출시할 계획이다. 남건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선임 MD는 "이색 협업 수제맥주를 중심으로 편의점에서의 수제맥주 영향력이 날로 커지고 있다. 차별화된 수제...
'틈새가전'의 반란…코로나 타고 주류 자리 넘본다 2021-06-08 07:06:32
'홈(Home)술족'이 늘면서 와인셀러와 수제 맥주 제조기 판매도 크게 늘었다. LG전자의 디오스 대용량 와인셀러는 올해 들어 판매량이 작년과 비교해 약 3배로 성장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최대 71∼89병의 와인을 보관할 수 있는 대용량이 특히 인기다. 위니아딤채는 늘어난 홈술족에 대비해 프리미엄...
LG전자, 20일(목) 슈카&소수몽키&다비치와 ‘제3회 살롱 드 홈브루’ 개최 2021-05-18 14:30:05
드 홈브루’ 행사를 유튜브와 트위치 채널을 통해 비대면으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살롱 드 홈브루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다양한 이야기를 공유하며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문화 교류의 장을 제공하는 문화 살롱으로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3회차를 맞은 이번 행사는 ‘주식(酒食)을 통해 즐기는 주식(株式)의...
LG홈브루, 맥주박람회 ‘KIBEX 2021’ 참가 2021-05-18 10:21:28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고의 브루어리와 각종 수입사, 해외 유수의 맥주 재료ㆍ장비 업체 등이 참여해 맥주 산업의 동향과 전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LG전자는 점차 확대되고 있는 수제 맥주 시장에서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나만의 맥주를 만들 수 있는 홈브루를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작년에 이...
투썸플레이스, 원두 선택권…샐러드 구독…역시 '남다른 카페' 2021-04-14 15:08:55
홈카페’ 시장은 투썸플레이스가 많은 관심을 쏟고 있는 분야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초 자체 홈카페 브랜드 ‘에이리스트’를 선보이며 캡슐커피와 라떼스틱, 콜드브루 RTD 등을 차례로 내놨다. 지난해 투썸플레이스 홈카페 제품군 판매량은 전년 대비 50% 이상 증가했다. 식음료 제품 판매를 넘어 새로운 카페 문화를...
남다른 브랜드 철학이 사랑받는 명품 만든다 2021-03-28 16:36:19
수상의 영예를 이어갔으며, 시카케어, 제주삼다수, 신한PWM, 왕자행거, 한솥도시락, 농협하나로마트가 6년 연속 선정 됐다. 또한 리큐와 스타벅스도 각각 5년,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한편, 제주도니, 로레알파리, LG홈브루와 애디팬더 등 31개 브랜드는 올해 처음으로 명품 브랜드 대열에 합류했다. 이철민...
집에서 수제맥주 맛 보려고 15일을 참았다 [홍IT인간] 2021-03-26 17:52:35
LG홈브루의 가장 큰 장점은 맥주 원료 투입부터 제조까지 모두 한 과정에서 처리가 된다는 겁니다. 실제 홈브루를 통해 맥주를 제조해봤는데요. 물통에 2L의 물을 채워 제품을 세척하는 과정부터 시작됩니다. 상온 15~25도 정도의 물에서만 세척 기능이 작동하기 때문에 물 온도를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냉수를 넣으면...
'홈술족' 늘면서 LG 와인셀러·수제맥주제조기 판매 3배 증가 2021-03-26 10:00:02
늘면서 와인셀러와 수제맥주제조기 홈브루 판매량이 대폭 증가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 1월과 2월 LG 홈브루 판매량은 지난해 동기 대비 3배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LG 홈브루는 캡슐형 맥주 원료 패키지와 물을 넣으면 발효부터 숙성, 보관까지 맥주제조 과정을 자동으로 진행해준다. LG전자 와인셀러는 대용량 모델에...
1초당 26병 팔린 '진격의 테라'…"올해 1위 탈환" 2021-03-25 11:35:23
저온 숙성을 통한 품질 안정화 과정인 '콜드 브루'를 통해 더 생생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오비맥주가 잘 나가던 카스의 대대적인 개편에 나선 배경에는 테라의 공세 외에도 브랜드 노후화와 소비문화 변화에 있다. 10년간 1위를 지켰지만 MZ세대(밀레니얼 세대+1995년 이후 태어난 Z세대)가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