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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값 1위' 지하철 강남역, 절도 범죄도 1위 불명예 2024-09-29 17:26:09
치과는 홍보 효과를 노려 입찰 기초금액(4억5378만원)의 두 배가 넘는 금액을 제시해 역 이름을 샀다. 순환선인 2호선의 역이름이 주로 낙찰가가 높았다. 2호선 성수역(CJ올리브영·10억원) 을지로3가역(신한카드·8억7450만원) 을지로입구역(하나은행·8억원) 선릉역(애큐온저축은행·7억5100만원) 순이었다. 이름값이...
[집코노미 박람회 2024]도쿄 알짜 매물 추천부터 현지 답사까지…글로벌PMC에 투자자 발걸음 2024-09-28 13:45:56
이틀째인 28일, 이곳에 마련된 글로벌PMC 홍보 부스가 관람객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부스에는 일본 도쿄에서도 핵심 입지에 들어선 부동산 매물의 수익률과 가격, 교통 상황까지 상세히 분석된 자료가 내걸려 있다. 안정적인 일본 부동산에 관심을 갖는 투자자들이 부스에서 상담받기도 했다. 국내 1위 중소형빌딩 자산관리...
전기·가스 아끼면 돈 주는데…참여율 '저조' 2024-09-28 07:06:59
포인트를 주는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제도가 홍보 부족으로 참여가 저조하다는 지적이 나왔다. 28일 김위상 국민의힘 의원이 환경부에서 받은 자료에 따르면 탄소중립포인트 에너지 제도에 참여한 가구가 지난달까지 누적으로 228만9천267가구로, 전체(2천631만1천967가구)의 8.7%에 그쳤다. 여기에는 공공기...
"CATL로 알고 샀는데"…뿔난 벤츠 차주들 2024-09-27 17:00:56
차주들이 "벤츠코리아가 전기차 배터리 제조사를 허위로 홍보했다"며 규탄에 나섰다. 벤츠 전기차 차주들로 구성된 '벤츠 EQ 파라시스 기만 판매 비상대책위원회'는 27일 오후 벤츠코리아 본사가 있는 서울 중구 서울스퀘어 앞에서 "허위 정보로 이익을 얻는 행위는 중대한 범죄"라고 주장하며 집회를 열었다. 벤...
벤츠 차주들 "전기차 배터리 제조사 기망…CATL로 알고 샀다" 2024-09-27 16:54:31
대해) 어떤 수정조치도 하지 않았으며 딜러도 이에 근거해 홍보하고 판매했다"며 "조직적인 기망 판매 행위가 다시는 발생하지 않아야 한다"고 촉구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현재 벤츠코리아가 표시광고법을 위반했는지 조사 중이다. 지난 10일 벤츠코리아 본사에서 관련 자료를 확보했다. winkite@yna.co.kr (끝) <저작권자...
"민희진 비방자료, 하이브 PR 대행이 전달"…빌보드 칼럼니스트 반박 2024-09-27 09:05:57
대해 비방이 가득한 자료를 받았다는 연락을 받았고, 내용이 너무 편향적이고 뭔가 이상해 나에게 사실 확인을 하고 싶다고 했다"며 "겉으로는 프로듀서를 5년으로 제안했다며 홍보하면서 뒤로는 해외 매체에까지 비방 자료를 뿌리는 회사를 어느 누가 믿을 수 있겠냐"고 말했다. 이에 하이브 측은 입장문을 통해 "해외 PR...
[게시판] 스타씨드, AI 보도자료 작성 서비스에 유료멤버십 도입 2024-09-26 14:08:52
자료 작성 서비스에 유료멤버십 도입 ▲ 스타트업 스타씨드는 생성형 인공지능(AI) 기술을 기반으로 보도자료 작성 기능을 갖춘 '퓰리처AI'의 기능을 2.0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유료 멤버십을 도입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7개 이상의 거대언어모델(LLM) 적용, 커스텀(Custom·맞춤형) 이미지 적용...
민희진 "하이브, 심기 거스르자 공개 처형…돈 줄테니 나가라고" 2024-09-26 09:56:28
나에 대한 비방이 가득한 자료를 보내줬는데, 내용이 너무 편향적이고 뭔가 이상하여 나에게 사실 확인을 하고 싶다고 했다. 겉으로는 프로듀서를 5년으로 제안했다며 홍보하면서 뒤로는 해외 매체에까지 비방 자료를 뿌리는 회사를 어느 누가 믿을 수 있겠나"라고 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코바코, 환절기 온수가전 등 광고 소폭 증대 전망 2024-09-26 09:39:58
지수화한 자료다. 해당 업종 광고주 중 광고 지출이 늘어날 것이라 응답한 사업체가 많을수록 100을 넘고, 반대면 100 미만이 된다. 다음 달 지수를 매체별로 보면 주로 신문(101.3), 온라인·모바일(100.7), 라디오(100.2)의 광고비가 이달보다 늘 것으로 나타났지만, 지난해 10월 대비로는 전망지수가 98.2를 기록해...
"부정적 보도 빌미로 협찬·광고 강요"…기업 담당자 '난감' 2024-09-26 08:07:01
홍보 담당자가 경험한 유사 언론 행위도 늘어나는 추세다. 26일 최수진 국민의힘 의원실이 한국광고주협의회로부터 제출받은 '2024년 유사 언론 행위 실태조사' 자료에 따르면, 부정적 보도와 가짜 뉴스 등을 빌미로 광고나 협찬을 강요하는 '유사 언론 행위 매체'는 2022년 135개에서 2023년 168개로 3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