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조7000억원 건강기능식품시장, 프로바이오틱스·백수오 인기 급부상 2014-08-06 21:29:37
5월 출시한 ‘화애락퀸’을 올해 최고의 효자상품으로 꼽는다. 이 제품은 여성 갱년기 증상 완화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약초 백수오가 주성분이다. 출시 1년 만에 230억원어치가 팔렸다.홈쇼핑 업계에서도 백수오 제품이 인기다. gs샵은 내츄럴엔도텍에서 만든 본백수오를 올 상반기에만 100억원어치 판매했다....
정관장, 다음달 18일까지 '건강한 여름 대축제’ 2014-06-26 14:57:23
중년을 위한 '화애락퀸' 및 '홍천웅' 제품도 각각 3포, 5포씩 추가 포함된 세트를 판매한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자에게는 찬물에 잘 녹는 ‘홍삼쿨’ 10포를 체험용으로 제공한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정관장 가맹점에서 보훈증을 소지한 구매자에 한...
면역력 떨어지는 여름…정관장, 건강한 여름 대축제 2014-06-26 10:52:43
위한 ‘아이패스’와 중년 여성과 남성을 위한 ‘화애락퀸’ 및 ‘홍천웅’ 제품에도 각각 3포와 5포가 추가 포함된 세트를 판매하며, 정관장 멤버스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찬물에 잘 녹는 ‘홍삼쿨’ 10포를 체험용으로 제공한다.한편 kgc인삼공사는 호국보훈의 달을...
KGC인삼공사, 정관장 구매고객 대상 `건강한 여름 대축제’ 이벤트 2014-06-26 09:21:08
최대 10% 할인하며 홍삼정 100주년을 기념해 홍삼정플러스와 홍삼정에브리타임 또는 비타민으로 구성된 세트를 홍삼정플러스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와 중년 여성과 남성을 위한 ‘화애락퀸’, ‘홍천웅’ 제품에도 각각 3포와 5포가 추가 포함된 세트를 판매하며 정관장 멤버스에...
KGC인삼공사 '화애락퀸' 매출 230억 달성 2014-05-20 21:39:34
‘화애락퀸’이 출시 1년 만에 매출 230억원을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화애락퀸은 안면홍조, 불면증 등 여성의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소재인 백수오와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홍삼을 결합한 제품이다. 40~50대 여성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김송이 kgc인삼공사 브랜드실 팀장은...
화애락퀸, 출시 1년 만에 230억 매출…골드퀸의 힘 2014-05-20 13:43:01
홍삼과 기능성 원료를 결합해 만든 여성을 위한 홍삼제품 ‘화애락퀸’이 출시 1년 만에 매출 230억 원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여성용 복합건강기능식품 ‘화애락퀸’은 지난해 4월 출시이후 꾸준한 인기를 끌면서 주요 소비 세력으로 떠오른 40~50대 여성들 사이에서 ‘골드퀸’ 열풍을...
여성 홍삼 `화애락퀸`, 매출 230억원 달성 2014-05-20 11:25:00
`화애락퀸`이 출시 1년 만에 매출 230억원을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화애락퀸은 안면홍조, 발한, 불면증 등 갱년기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소재와 홍삼이 결합된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KGC인삼공사가 화애락퀸의 연령대별 매출을 분석한 결과 40~50대의 구매가 전체 매출의 78.2%를 차지하는 것으로...
KGC인삼공사, `정관장 부부상` 제정 2014-05-15 09:29:36
화 확산에 기여한 부부를 대상으로 `정관장 부부상`을 제정해 시상한다고 밝혔습니다. `정관장 부부상`은 부부의날 주관 단체인 `세계부부의날위원회`에서 선정된 모범 부부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5월 19일 진행될 `2014 세계부부의날 국회기념식`에서 시상합니다. KGC인삼공사는 부부의날을 맞이하여 구매고객에게 다양한...
기운 빠진 홍삼…'반값' 몸부림 2014-04-22 21:51:31
‘화애락퀸’이 대표 제품이다. 홍삼에 여성 갱년기 증세 완화에 효능이 있다는 약재 백수오를 넣은 제품으로, 출시 1년 만에 200억원어치가 팔렸다. 올해 초에는 마카 추출물, 복분자 등을 넣은 남성 활력용 제품 ‘올칸’을 출시했다. 김송이 kgc인삼공사 브랜드매니저2팀장은 “홍삼 외에 다른 기능성 성분을 첨가하는...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KGC인삼공사, 전통의 홍삼 대표브랜드…60개국 수출 2014-03-06 07:00:49
‘화애락퀸’은 갱년기 시장을 타깃으로 한 브랜드로, 지난해 14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섭취 편의성이라는 콘셉트를 강화해 골프장 기내면세점 등으로 판매채널을 다양화했다. 또 350만명 이상의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 프로그램과 각종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인삼공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