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억 럭셔리 픽업트럭 한국 상륙…GMC 시에라 출시 [뉴스+현장] 2023-02-07 19:11:01
풀사이즈 크기를 자랑한다. 차량의 외관에 프런트 페시아 시그니처 드날리 크롬 그릴과 C쉐입의 시그니처 LED 주간 주행등 및 듀얼 형태의 풀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 크롬 인서트가 들어간 보디 컬러 범퍼 등 차량 곳곳에 LED와 크롬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시에라는 아발론 화이트 펄, 턱시도 블랙, 퍼시픽 블루,...
압도적 덩치…'국내최초 풀사이즈 픽업트럭' GMC 시에라 韓 상륙 2023-02-07 11:28:57
사이즈 픽업트럭이다. 국내 출시되는 시에라는 최고급 사양인 드날리 트림의 5인승 크루캡 숏박스 모델이며 전장 5890mm, 전폭 2065mm, 전고 1950mm다. 외관은 프론트 페시아 시그니처 드날리 크롬 그릴과 C쉐입의 시그니처 LED(발광다이오드) 주간 주행등 및 듀얼 형태의 풀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 크롬 인서트가 들어간...
프리미엄 픽업트럭 한국 상륙…GMC 시에라 출시 2023-02-07 11:00:01
풀사이즈 크기를 자랑한다. 차량의 외관에 프런트 페시아 시그니처 드날리 크롬 그릴과 C쉐입의 시그니처 LED 주간 주행등 및 듀얼 형태의 풀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 크롬 인서트가 들어간 보디 컬러 범퍼 등 차량 곳곳에 LED와 크롬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 시에라는 아발론 화이트 펄, 턱시도 블랙, 퍼시픽 블루,...
"밤하늘 은하까지 찍는다"…갤럭시S23에 '2억화소 카메라' 2023-02-02 03:00:01
사이즈와 초당 30 프레임(fps·초당 촬영 프레임수) 촬영을 지원해 보다 선명하면서도 부드러운 촬영이 가능해졌다. 광각 앵글을 통해 보다 넓어진 각도로 영화 같은 느낌의 8K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갤럭시S23 플러스와 갤럭시S23은 5000만화소 카메라에 각각 6.6형과 6.1형의 FHD+ 120Hz 플랫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시그니엘, 밸런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선봬…‘케이크도 스몰 럭셔리’ 2023-02-01 08:00:12
“라지 사이즈 홀 케이크와 앙증맞은 미니 케이크를 선보이며 고객의 다양한 취향 저격에 나섰다”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니 케이크는 예술 작품 같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눈길을 끈다”고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의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초고층에서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뷰와 최고급...
김신록,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고혹미로 레전드 화보 경신 2023-01-27 16:50:07
오버사이즈 재킷과 튜브 톱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시크하게 연출하는가 하면, 화이트 홀터넥의 우아하고 대담한 실루엣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모델 못지않은 아우라를 뿜어내 이목을 사로잡는다. 또한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에서는 긴 헤어스타일과 함께 여성미가 도드라지는 룩을 함께 매치해...
앳홈, 소형 `미니세척기 미닉스` 출시 2023-01-06 18:41:54
색상은 미닉스의 대표 색상인 그레이지(화이트)와 새롭게 선보이는 차콜그레이 두 가지다. 양정호 앳홈 대표는 “미닉스는 소비자 분들이 소형 가전에 바라는 모든 것을 담아내고자 하는 브랜드”라며 “이번 식기세척기 또한 슬림한 사이즈, 탁월한 성능에 미닉스 특유의 감성적인 디자인과 빈틈없는 A/S까지 높은 만족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시즌 한정 ‘스트로베리 하이티 앳 페어몬트’ 선봬 2022-12-28 17:59:46
세이버리로 구성된다. 디저트 메뉴로는 화이트 무스와 딸기 꿀리를 이용하여 설향 딸기를 형상화한 딸기 무스, 촉촉하고 부드러운 딸기 테린느, 딸기 잼과 딸기 몽떼 크림이 들어가 있는 딸기 몽블랑, 마스카포네 크림과 딸기 시럽을 넣어 만든 딸기 티라미수, 바닐라 크림과 신선한 딸기를 층별로 쌓은 영국 전통 디...
이디야, 4년 만에 커피값 인상 '가닥'…아메리카노는 3200원 유지 2022-11-16 15:07:04
용량을 키우고 샷도 추가한다. '레귤러' 사이즈는 한 잔에 3200원을 유지하며 '라지' 사이즈가 되는 식이다. 하지만 가맹점주들의 찬반 의견이 엇갈리면서 이 같은 가격인상안을 보류했고, 이번에 설문조사를 거쳐 다시 가격 인상을 추진하게 된 것이다. 그동안 보수적인 움직임을 보이던 이디야커피마저...
"제2의 교복"이라던 그 브랜드…5060까지 사로잡았다 2022-11-11 10:02:32
키즈라인(2007년)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화이트라벨(2011년)을 출시하면서 외연을 넓혀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상황 1 10대가 입는다는 이미지 도전 1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마케팅영원아웃도어가 한국에 노스페이스 패딩을 비롯한 의류를 들여온 지 10년이 지나자 문제가 발생했다. 10대 청소년들 사이에서 노스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