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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생활가전 인버터 기술로 '녹색 마스터피스상' 수상 2020-11-30 15:32:10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등이 인버터 기술이 들어간 제품이다. 이 기술을 인정받아 LG전자는 ‘2020 대한민국 올해의 녹색상품’에서 최고 권위인 ‘녹색마스터피스상’을 수상했다. LG전자는 온실가스 감축, 에너지 고효율 제품 개발, 폐자원 활용 등을 통한 탄소중립 및 순환경제 실현에도 앞장서고 있다. LG전자는...
신분증·면허증 넣는 '카톡 지갑' 연내 나온다 2020-11-18 15:22:08
냉장고를 시작으로 올해 바디프랜드, 위닉스, 한샘 등이 자사의 렌털 서비스를 카카오톡에 내놓을 예정이다. 앞으로 가전, 가구뿐 아니라 식품, 화장품 등을 정기 배송받거나 청소대행 같은 정기 계약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여 대표는 “보통 13단계 정도를 거쳐야 하는 정수기 렌털 과정을 축소하고 신용정보 조회,...
카톡으로 신분증 휴대·식품 정기배송…"실물 지갑 완전 대체"(종합) 2020-11-18 15:08:20
김치냉장고를 시작으로 올해 안에 바디프랜드·위닉스·한샘 등 브랜드가 카카오톡에서 렌털·정기배송 서비스를 내놓는다. 앞으로 가전·가구·자동차뿐 아니라 식품·화장품 등을 정기 배송받거나 청소대행 등 서비스를 정기 계약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카카오는 구독 기반의 새 콘텐츠 플랫폼도 내년 상반기에 선보일...
카카오, 콘텐츠·상품 구독 플랫폼 도약…`카톡 지갑` 연내 출시 2020-11-18 14:28:34
◆ 카카오톡으로 냉장고·화장품 렌탈, 정기배송 카카오는 카카오톡 채널을 기반으로, ‘상품구독’ 서비스를 내일부터 새롭게 시작한다. 소유 경제에서 공유 경제, 구독 경제로 변화하는 전세계적인 트렌드에 맞춰 카카오톡에서 렌탈, 정기배송 등의 방법으로 상품을 구독할 수 있게 했다. 이용자는 관심있는 브랜드의...
카톡으로 신분증 휴대·식품 정기배송…"실물 지갑 완전 대체" 2020-11-18 10:33:00
된다. 19일 위니아에이드의 딤채 김치냉장고를 시작으로 올해 안에 바디프랜드·위닉스·한샘 등 브랜드가 카카오톡에서 렌털·정기배송 서비스를 내놓는다. 앞으로 가전·가구뿐 아니라 식품·화장품 등을 정기 배송받거나 청소대행 등 서비스를 정기 계약할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카카오는 구독 기반의 새 콘텐츠 플랫폼...
LG, 대형·환경가전 1위…설화수·교촌 2년째 수성 2020-11-01 17:30:53
올랐다. 화장품 부문에선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와 헤라가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는 3위 안에 들지 못했다. 두 회사는 뷰티업계의 맞수다. 실적에선 LG생활건강이 앞서고 있다. 올 3분기까지 영업이익 9646억원을 기록했다. 62분기 연속 성장세(영업익 기준)를 달성했다. 아모레퍼시픽은 같은...
TV·냉장고·자동차까지…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내일 개막 2020-10-31 15:20:29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자동차, 의류, 가전, 화장품 등 국민 생활과 직결된 대표소비재 제조업체가 작년의 3배 규모로 참여한다. 참여업체들은 다양한 할인 행사와 각종 사은품·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전·디지털 업계는 삼성, LG 등 주요 기업과 쿠첸, 위니아대우 등 중소·중견기업 68개 업체가 참여해 TV, 냉장고,...
'코리아세일페스타' 내일 개막…15일까지 1천600개 업체 참여 2020-10-31 14:00:01
규모로 진행된다. 특히 자동차, 의류, 가전, 화장품 등 국민 생활과 직결된 대표소비재 제조업체가 작년의 3배 규모로 참여한다. 참여업체들은 다양한 할인 행사와 각종 사은품·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가전·디지털 업계는 삼성, LG 등 주요 기업과 쿠첸, 위니아대우 등 중소·중견기업 68개 업체가 참여해 TV, 냉장고,...
"디자인은 21세기 경영의 승부처"…보르도TV·이건희폰은 '혁명'이 됐다 2020-10-27 17:55:59
형태 초소형 냉장고인 ‘큐브’를 선보였다. 와인이나 맥주, 화장품 등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냉장고는 커야 한다’는 고정 관념을 깬 제품이다. 신발관리기인 ‘슈드레서’, 바퀴가 달린 TV인 ‘무버블 TV’, 요리법을 알려주는 ‘AI 오븐’ 등도 준비 중이다. 하나같이 ‘세상에 없던 제품’들이다. 업계...
`삼성 비스포크 큐브`에 2억6천만원 몰려…목표의 620% 2020-10-22 11:18:45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인 맞춤형 소형 냉장고 `삼성 비스포크 큐브`의 펀딩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약 7일간 진행된 `삼성 비스포크 큐브` 펀딩은 2억 6,000만원이 몰려 목표의 620%를 달성했다. 삼성전자는 가장 나다운 취향을 반영해 주는 `비스포크` 콘셉트를 출시 방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