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콜라와 환타의 서로 다른 선택…영국서 설탕세가 변화 불러올까 2018-04-06 20:14:18
콜라와 환타의 서로 다른 선택…영국서 설탕세가 변화 불러올까 오늘부터 본격 시행…당분 높은 음료에 최대 360원 추가 부과 (런던=연합뉴스) 박대한 특파원 = 당분 함유량이 높은 소프트 음료에 최대 24펜스(한화 약 360원)를 부과하는 '설탕세(sugar tax)' 제도가 6일(현지시간) 영국에서 본격 시행에 들어갔다....
[천자 칼럼] 코카콜라의 변신 2018-03-08 17:45:52
길이 막히자 대용품인 ‘환타’를 개발하라고 독려할 정도였다. 코카콜라는 1985년 우주왕복선 챌린저에 실려 지구 바깥까지 나갔다.그런 코카콜라가 130여 년 전통을 깨고 술을 만든다는 소식에 세계가 놀라고 있다. 외신들은 어제 “무알코올 음료만 고집하던 코카콜라가 알코올 음료 시장에 뛰어들기로...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3-07 15:00:02
스위치 열풍' 대원미디어 신고가 180307-0239 경제-0036 09:15 코카콜라, 비타민C 함유 '환타 +C 레몬' 출시 180307-0243 경제-0037 09:17 [특징주] 셀트리온, 테마섹 일부 지분 처분 소식에 약세 180307-0244 경제-0038 09:19 [특징주] 삼성전자, 2분기 최대실적 전망에 상승 180307-0245 경제-0039 09:20...
코카콜라, 비타민C 함유 '환타 +C 레몬' 출시 2018-03-07 09:15:53
제품으로, 환타만의 독특한 청량감이 상큼한 레몬 맛과 어우러진다고 코카콜라는 설명했다. 이 제품은 355㎖ 캔 1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코카콜라는 1968년 환타 오렌지향을 국내에 처음 소개한 이후 파인애플, 포도 등의 새로운 맛을 선보였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소미, 트위스트 삼매경? "이런 모습 처음이야" 2017-07-25 13:18:40
곳은 음료 브랜드 ‘환타’의 새로운 TV 광고 촬영장으로,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미는 새롭게 변신한 환타를 마시며 짜릿함에 트위스트 댄스를 추는 모습을 연출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국민센터 답다” “시원시원한 전소미가 사랑스럽다” “트위스터 소미라는 별명이 생길 듯” 등 다양한 의견을 개진 중이다.
전소미, 연예인 뺨치는 미모 친동생과 장난스러운 일상…`인형같은 자매` 2017-07-07 18:28:45
인형같다(bag***)", "소미가 엄마같아(cha***)", "에블린 정말 소미만큼 귀여워(gwo***)", "자매가 미모 열일 중(seo***)"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소미는 최근 코카콜라 음료의 브랜드 환타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전소미는 `프로듀서101 시즌1`을 통해 결성된 그룹 아이오아이를 통해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며...
[책마을] 거대기업 코카콜라, 어떻게 스타트업처럼 움직이나 2017-05-25 20:32:05
역할을 했다. 코카콜라는 환타, 스프라이트 같은 탄산음료에서 커피, 주스, 생수, 에너지음료까지 브랜드를 확장했다. 중남미에서는 상점 주인들이 비좁은 공간에 코카콜라 제품을 진열할 방법을 강구해야 했다. 디자이너들은 코카콜라 제품임을 쉽게 인지시키면서,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각 매장에 필요한 형태로 조합을...
[종영인터뷰①] ‘자체발광 오피스’ 고아성, 행복의 갑(甲)을 느끼다 2017-05-19 15:44:30
새로운 시대의 환타지기 때문에 레퍼런스를 구할 수도 없고, 오로지 내 상상력에 의존해야 하는 인물이었다. 그런 점이 너무 어려워서 나중에는 현실에 있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싶었다. 근처에 있을 법한 인물을.” “하지만 회사원도 어떻게 보면 주변에 많고, 당장 가족이나 지인들도 모두 회사원인데 그렇다고 해서 결코...
사이다 햄버거 커피 라면…권력 공백기에 몽땅 올랐다(종합) 2017-05-09 16:34:42
코카콜라와 환타 출고가를 평균 5% 상향 조정했다. 이어 하이트진로도 하이트와 맥스 등 맥주 제품 출고가를 평균 6.33% 올렸다. 라면 가격도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
라면에 맥주, 치킨, 음료수...먹거리 가격 인상 끝이 없다 2017-05-09 09:53:31
달 코카콜라와 환타 출고가를 평균 5% 상향 조정했다. 이어 하이트진로도 하이트와 맥스 등 맥주 제품 출고가를 평균 6.33% 올렸다. 라면 가격도 올랐다. 삼양식품은 지난 1일부터 삼양라면, 불닭볶음면, 짜짜로니 등 주요 브랜드 제품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5.4% 인상했다. 농심은 지난해 12월 신라면, 너구리 등 12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