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덴프스,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10주년 맞아 덴마크 여행 경품 증정식 진행 2024-01-19 14:17:25
6월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래 10여년간 누적판매량 1500만개(2013~2023년 10월, 누적 판매량 낱개 환산 기준)를 기록한 브랜드 베스트 셀러다. 덴프스는 이번 10주년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의 오리진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기획했다. 특히 1등 ‘덴마크상’은 1000만원 상당의 덴마크 여행권으로 브랜드의...
엎친데 덮친 은행…'담보대출 담합' 과징금 폭탄 맞나 [이슈N전략] 2024-01-09 08:46:40
지난해 2월 윤 대통령이 은행권 이자 장사와 과점 체제를 지적한 뒤 동시다발적인 현장조사가 은행권부터 시작됐습니다. 별도의 제보나 신고 없이 공정위 직권으로 대출금리 산정 담합 여부를 살펴본 것인데요. 히스토리 살펴보자면 은행권에만 3월과 6월 2차례 현장 조사가 진행됐고, 이후 보험업계, 증권업계 등 금융권...
LG생활건강, 립밤·립마스크 단점 보완한 '립세린'…차별화된 고객가치 구현 2023-12-28 16:06:18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더후)’, ‘숨37˚’, ‘오휘’에서 립케어 제품인 ‘립세린’을 출시하며 기능성 립케어 시장의 고급화를 주도하고 있다. 립세린은 입술을 뜻하는 ‘립’과 대표적인 보습 성분인 ‘글리세린’의 합성어다. 립밤과 립마스크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한 게 특징이다. 입술 피부의...
롯데칠성음료, '제로 슈거' 소주…올 연매출 1000억 돌파 2023-12-28 16:01:53
브랜드 히스토리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새로운 스타일 광고 론칭최근에는 새로운 형식을 빌려 새로의 특장점을 알리는 TV CF와 애니메이션 형태의 동영상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였다. TV 광고는 △과당을 포함한 적 없는 제로 슈거 소주임을 강조하는 ‘무(無)’편 △갓 만들어낸 듯한 산뜻하고 부드러운 새로의...
[2024전망] 글로벌 경기침체·인구감소…내수기업 생존 전략은 2023-12-26 07:11:13
중국 시장 회복을 위해 더 히스토리 오브 후 천기단 제품을 13년 만에 재단장했으며 마케팅 활동도 재개했다. 북미 시장에서는 사업 전개를 위해 지난 2019년 8월 인수한 더 에이본 컴퍼니의 구조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noanoa@yna.co.kr,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2023 예술분야 창업도약 스타트업 CEO] Saas기반 웹클라우드 협업툴 ‘바이비츠(BY BEATS)’를 서비스하는 ‘비트썸원’ 2023-11-29 21:01:28
제작과정의 히스토리 관리 개념입니다. 이제 저작권, 저작인접권 등의 IP 권리와 더불어 IP를 더욱 적극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제작과정 전반의 히스토리를 이해하는 절차가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바이비츠를 이용하면 한 곡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을 기록하고 언제든 활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썸원은 2024년...
"역대급 손실 불가피"…홍콩H지수 ELS 판매사 전수조사 [이슈N전략] 2023-11-27 08:49:52
상황인데, 그런데 이게 히스토리가 있다고요? <기자> 네. 많은 분들이 DLF와 사모펀드 사태 등 대규모 금융사고 기억하실 겁니다. DLF 불완전판매 사태 당시 우리은행과 하나은행이 큰 위기를 겪었고, 라임·옵티머스 사모펀드 때는 신한과 하나은행에서 사태가 발생해 KB만 피해갔었는데, 정반대 상황이 된 것입니다....
라오스에 울려퍼진 아리랑…아시아문화컨텐츠교류협회, ‘라오유스오케스트라’ 창단 2023-11-23 10:29:55
히스토리를 담은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을 라오스와 공동으로 제작하고 양국 방송 채널에 공동으로 송출 할 예정이다. 이날 창단식에는 라오유스오케스트라 단원들을 비롯해 라오국립예술전문대학 교직원, 협회 관계자들 등 총 60여명이 한옥 처마 그림에‘HIP KOREA(힙 코리아)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참석, 28일 개최지...
'국내 첫 아웃도어' 코오롱스포츠 50돌…"100년 브랜드로 간다" 2023-11-22 16:26:22
11월 19일까지 기념 전시행사 ‘에버그린 에너지’를 개최했다. 코오롱스포츠가 자연과 공존해 온 50년 역사를 회고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다. 브랜드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상록수 두 그루’ 로고 디자인을 활용해 제작된 초대형 구조물 솟솟터널에 6개의 전시 공간을 구성했다. 50년의...
맥키스컴퍼니, 잘 빠진 소주 ‘선양’ 팝업스토어 ‘플롭 선양’ 운영 2023-11-20 13:18:30
존과 선양의 히스토리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존, 선양을 직접 맛볼 수 있는 선양 어묵 포차로 구성했다. 관람객은 크라운 캡으로 만들어진 보트를 타고 출발한 후 바닷속과 수면, 모래섬 콘셉트의 다양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도록 꾸몄다. 곳곳에 펼쳐진 미디어아트를 통해 실제 고래를 만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