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지방 2019-01-29 15:00:10
7일 '2018 성과보고회' 190129-0476 지방-011111:09 광주은행, 돼지띠 고객 금리 우대 '하면돼지' 적금 출시 190129-0479 지방-011211:10 [광주소식] 서구, '통합돌봄 선도사업' 본격 준비 190129-0486 지방-011311:12 충북도의회 "반도체 클러스터 최적지는 충북" 190129-0488 지방-011411:13...
브레인PhD 논문컨설팅, ‘황금돼지열쇠’ 증정 및 ‘5천만원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2019-01-19 15:00:01
평가로 2018년 한해 ‘동아일보 2018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한국경제 2018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1위’, ‘스포츠조선 2018 고객감동 브랜드대상’에 선정되는 등 논문컨설팅업계 브랜드대상 3관왕 석권의 위업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현재 서울대학교를 비롯해 연세대, 이화여대, 한양대, 경희대, 중앙대 등...
롯데백화점 16년 연속 1위…'입주 서비스 차별화' 삼성물산 3위 2019-01-08 17:16:39
2018 국가고객만족도 - 우수기업sk브로드밴드, 8년 연속 인터넷·iptv 1위 안정적 유선 인프라·ai 활용 상품 등 돋보여롯데렌터카, 제주 수화물 운반서비스 '호평' sk네트웍스, 취약계층에 차량 무상 대여 [ 박상익 기자 ] 201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 결과에서 전체 3위를 차지한 삼성물산 래미안은 업계...
KGB(주), 국내 첫 포장이사…물류산업 선진화 이끌어 2018-12-20 15:19:18
kgb(주)(대표 유미숙·사진)가 고객가치경영대상 포장이사 부문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kgb는 1983년부터 고객가치경영과 실천정신으로 대한민국 물류산업의 선진화를 이끈 대한민국 종합물류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포장이사 서비스 도입, 국내 최초 물류브랜드 발표, 물류업계 최초로 iso9001 품질인증 획득 등을...
2018 시큐리티 어워드 코리아 성료 2018-12-19 15:19:51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공공부문 대상`은 기업지원, 기술지원, 산업발전, 시장개척, 성과창출, 민원해결 등의 평가 요소를 합산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그 결과, 지자체로는 △서울특별시 △대전광역시가 수상했으며, 공기업에서는 △인천국제공항공사 △부산항보안공사가 공공부문에서의 보안 수요 창출과 보안문화 조...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생활가전, GW(GOODWAY) 2018-12-18 10:09:00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생활가전(블루투스마이크)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GW(GOODWAY)는 (주)굿웨이가 론칭한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 저렴한 가격, 만족스러운 고객서비스 모두를 추구하는 생활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항상 소비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며, 가격이 낮은 제품은 질이 떨어진다는...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현대인을 위한 바른자세 밴드, 올바로(allbaro) 2018-12-18 09:50:00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자세교정밴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올바로(allbaro)는 정형외과, 한의원 및 라이브 홈쇼핑부터 T커머스, 인터넷 쇼핑, 소셜 등의 유통채널을 확보하고 있는 주식회사 쇼핑타임(대표 김용기)이 론칭한 바른자세 밴드 브랜드다. 2018년 첫 론칭 후 10만 세트...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 차별화된 디지털마케팅 솔루션, 오월의나무 2018-12-18 09:44:00
‘2018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디지털마케팅)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주)오월의나무 컴퍼니는 전문성, 남다른 기획력, 섬세한 디자인, 젊은 감각을 모두 갖춘 차별화된 고효율 디지털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디지털마케팅 전략을 제시해 광고·홍보...
화려한 기교보다 '36.5℃ 따뜻함'으로 소통…소비자 마음 사로잡다 2018-12-13 20:18:56
sk 캠페인의 2018년 캠페인으로 sk와 함께 고객들이 행복한 미래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임팩트 큰 일러스트로 효과적으로 표현해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다.kt&g의 ‘글로벌 top4를 향한 퍼즐’ 편은 크리에이티브대상을 차지했다. kt&g는 글로벌 비전을 퍼즐판으로 상징해 기업의 업적을 전달하고, 새로운 퍼즐...
오리온, '중국 종합 브랜드가치 경영대상' 2년 연속 수상 2018-12-13 07:50:12
브랜드 평가 기관인 'chnbrand'가 발표하는 2018년 '중국 종합 브랜드가치 경영대상'(total brand value management grand awards, tbv)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중국 종합 브랜드가치 경영대상은 현지에서 판매되는 브랜드에 대해 소비자들의 충성도, 만족도, 인지도 등을 기반으로 조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