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주류 `클라우드`, 캄보디아 수출 개시 2018-01-30 10:32:01
제품 5만5천개와 330ml 병 제품 3만7천개, 총 4천박스 가량의 물량이 현지에 도착했고 2월 초 현지 전통 채널과 주요 편의점, 마트 등에 입점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TV와 SNS 채널, 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광고 등 공격적인 현지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도 회사측은 덧붙였습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2월 중...
홈플러스, '동빙고 맥주' 선보여 2018-01-09 16:46:53
8.5% 알코올 함량에 묵직한 바디감과 풍부한 과실향을 갖췄다. 가격은 병(330ml)당 5,900원이다. 모델들이 '동빙고 맥주'를 소개하고 있다.홈플러스 제공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한경 소비자대상] 알코올 도수 4.5도 유럽風 라거 맥주 2017-12-27 16:38:06
만에 1500만 병(330ml 기준), 100일 만에 4000만 병(330ml 기준) 판매됐다. 4000만 병을 일렬로 세운 길이는 9600㎞로, 서울에서 부산까지(480㎞) 10회 왕복 거리다. 인천공항에서 미국 la까지(9648㎞) 거리와 맞먹는다.롯데주류는 피츠 수퍼클리어로 해외 맥주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지난달 10일 첫 수출 물량을 선적하고...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 맥주의 모태 `오리지날` 캔으로 출시 2017-12-13 11:07:55
주인공으로도 유명합니다. 국내에서는 330ml 용량의 병 타입으로만 판매가 되어 왔으며, 이번 500ml 캔 제품 출시로 소비자의 편의성과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질 전망입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캔 제품 출시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인 기네스 오리지날을 비롯해 깊은 맛을 지닌 `기네스 드래프트`, 아이리쉬 프리미엄 라거...
"맥주, 이젠 사먹지 말고 만들어 먹자", 단 하나뿐인 맥주 ‘홈 브루잉’ 열풍 2017-10-11 09:26:00
병에 5~6천 원 정도다. 시판 중인 크래프트 맥주들이 한 병(330ml)에 4~7천 원 선인 것을 감안하면 공방을 이용한 홈 브루잉은 꽤 경제적인 셈이다. 교육에 참가한 김민수(42)씨는 “양조를 해보니 직접 만드는 데서 오는 만족도가 크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만의 맥주를 만들어 볼 생각”이라고 소감을 말했다....
일본 화장품 ‘알비온’, 12일 국내 1호점 연다 2017-10-07 04:01:00
보인 뒤 1년에 265만병 이상 판매되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20년 동안 연구한 독자적인 공법을 통해 고농축으로 추출한 율무 성분이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는 설명이다. 병을 흔들지 않아도 수분과 오일이 결합돼있는 포뮬러(더블 캐릭터 오일)로 만들었다. 바른 직후에는 청량한 느낌과 함께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롯데주류 새 맥주 '피츠', 100일 만에 4000만병 판매 2017-09-11 11:37:04
4000만병(330ml 기준) 판매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롯데주류는 잡미를 줄여 깔끔한 끝맛을 구현한 제품 특징과 출시 직후부터 진행 중인 각종 소비자 이벤트, 주요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각종 축제 지원 등 전방위 영업, 마케팅 활동을 4000만병 돌파의 원동력으로 보고 있다.피츠는 롯데주류가 자체 개발한 고발효...
“전통시장은 ‘놀이공원’, 종일 걸어도 지루할 틈 없죠”...국내 1호 ‘전통시장 도슨트’ 이희준 2017-08-24 13:05:00
병(1병 330ml)을 생산하는 것입니다. 기존 장인들은 방앗간에서 30kg의 참기름을 착유하면 45병을 만듭니다.” 이 씨는 직접 연구한 참기름 착유 기술과 판매 방법을 전파하기 시작했다. 전국 전통시장에서 장사해온 300여명의 장인들 중 매달 10명을 선정해 직접 방문했다. 장인들은 수 십 년 간 고집해온 자신들의 방식을...
CU, 지역맥주 3탄 '전라맥주' 공개 2017-08-08 22:05:37
번째 에일(ale) 병맥주인 ‘전라맥주’(사진)를 판매한다. 가격은 3600원(330ml).수제맥주 브루어리인 세븐브로이의 ‘전라맥주’는 맥주통 위쪽에서 효모를 발효시키는 전통 방식의 에일맥주다. 특유의 진하고 깊은 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라거맥주처럼 깔끔한 끝맛을 내는 게 특징이다. 여름과 잘...
지역맥주 돌풍 잇는다…홈플러스, 4탄 `서빙고 맥주` 판매 2017-08-02 11:05:02
병(330ml)당 5900원. 이름은 조선시대 금보다 귀하다는 얼음을 나눴던 서빙고처럼 그간 국내에서 접하지 못한 최상의 맥주를 고객과 나눈다는 취지에서 따왔으며, 직접 만든 얼음사탕으로 향미를 더하는 제조과정 역시 서빙고의 일면을 연상케 해준다는 설명입니다. 홈플러스는 중소 맥주 회사와 손잡고 선보이는 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