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후·설화수, 루이비통·샤넬 제치고 면세점 '평정' 2016-02-15 17:59:38
꿰찼다. 아모레퍼시픽의 다른 브랜드도 약진해 헤라가 502억원으로 8위, 라네즈는 390억원으로 10위를 차지했다.부동의 1위였던 루이비통(671억원)은 3위로 밀려났다. 샤넬(649억원), mcm(613억원), 까르띠에(564억원), 롤렉스(550억원) 등이 4~7위를 기록했다. 루이비통, 샤넬, 까르띠에 등은 매출이 전년 대비 10~40%...
CJ오쇼핑, 중소기업 14곳과 중남미 총판 계약 2016-02-11 09:05:07
아니라 아모레퍼시픽(브랜드 라네즈), 락앤락과도 총판계약을 맺고 해당 업체의 상품을 tv홈쇼핑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이번 총판계약으로 올해 약 150억원 규모의 신규 해외 취급고를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향후 한국 상품의 중남미 시장 판매 확대를 위해 글로벌상품소싱...
아모레퍼시픽그룹, 2015년 매출 20.1% 성장 '5조 6,612억원' 2016-02-02 15:47:00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이니스프리, 에뛰드를 꼽으며, 이 브랜드를 중심으로 시장 확대, 수익성 개선을 통해 전년 대비 51.5% 매출 고성장을 이끌어냈다. 설화수가 중국 및 아세안 시장을 중심으로 소비자 점접 확대, vip 마케팅 강화 등을 통해 아시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로서...
[르뽀] 첫날부터 문전성시 SM면세점, "2월에만 3만 명 단체관광객 유치" 2016-01-29 13:34:00
숨, 헤라, 라네즈 등 중국인 관광객의 주요 쇼핑목록인 국내화장품 매장에 특히 공을 들였다. 럭셔리한 느낌으로 브랜드들을 일렬로 배치, 많은 제품들을 복도에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4층은 내국인들도 많이 찾는 담배와 주류, 홍삼, 식품 등이 진열돼 있다. sm면세점 관계자는 "현재 내국인을 대상으로...
'치즈인더트랩' 돋보이는 '백인하' 입술 만들기 2016-01-19 10:15:00
'백인하 메이크업'의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사진제공: 라네즈/ 라네즈의 (좌)투톤 립 바 1호 마젠타 뮤즈와 (우)투톤 립 바 5호 데어링 달링. 김선호 한경닷컴 면세뉴스 기자 fovoro@kdfnews.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중국서 질주' 한국 세 기업의 비결] 중국 기업이라해도 믿을 만큼 현지화…이랜드·아모레·오리온 대륙의 마음 꿰뚫다 2016-01-17 18:01:30
라네즈 수면 팩’ 등 맞춤형 제품을 다양하게 내놓고 있다.이랜드는 2~3년 안에 패션부문의 중국 매출이 한국을 앞지를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오리온은 이미 전체 매출 비중에서 중국(55%)이 한국(32%)을 넘어섰다.상하이=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중국 특수' 누린 K뷰티, 동남아·중동으로 영토 확장 2016-01-13 07:00:43
5대 주력 브랜드로 삼고 있는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에뛰드, 이니스프리를 중심으로 해외 공략을 가속화할 방침이다. 중국과 아세안 지역 등 아시아 시장에서의 성장세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미국, 유럽 등 선진 시장에서도 입지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구 1000만명 이상의 ‘메가...
[면세점 최저가라 전해라] '피부'를 위한 BEST of BEST, 올 데이 올 나잇 이너뷰티로 겨울 피부를 위한 최강 에센스 선별! 2016-01-11 09:29:00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ex(water bank essence_ex) 60ml 라네즈의 워터슬리핑 마스크 팩을 아는 소비자라면 '워터뱅크 에센스 ex'도 주목하자. 하이드로 이온 미네랄 워터가 피부 깊숙이 침투해 건조한 피부의 수분을 되살리며 피부의 손상을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천연보습인자 베타인을 함유한 틸란드시아...
[16년 면세점 전망 ②] 한국 면세시장에서 명품 브랜드는 계륵(鷄肋)? 2016-01-05 06:32:00
'라네즈'와 같은 국산 화장품 및 브랜드가 대신하고 있다. 가히 시내면세점 매출 증진에 "국산브랜드가 없었다면 기록적인 매출 증가는 없었을 것"이라는 표현이 무색하지 않다. 제작=김선호기자/ 국산 화장품 브랜드는 2010년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브랜드를 합산한 총 매출액이 10위권에 자리하다 2011년 8위,...
'K뷰티 대표주자' 서경배·차석용 "해외에 차세대 브랜드 안착" 2016-01-04 16:30:38
기회"라고 말했다.이에 아모레퍼시픽은 설화수·라네즈·마몽드·에뛰드·이니스프리 등 '5대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를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에 한층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전 세계 시장에서 글로벌 챔피언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 '1조 브랜드'를 육성한다는 계획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