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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생으로 되살아난 골목시장] 대전 기업 24곳, 매달 한민시장서 '쇼핑데이'…단골 10% 늘어 2015-07-18 01:34:42
인근 괴정동 상점가에서 7년간 족발집을 운영해 대전지역 족발배달 1위 가게로 키웠다”며 “시장에 들어온 지 4년밖에 안 돼 아직은 홍보가 덜 됐지만 맛과 품질을 인정해주는 손님이 늘어나 하루 100여명 가까이 가게에 들른다”고 말했다. 그는 “국산 왕족발만을 원재료로 주물 가마솥에 푹 삶은...
택시호출·음식배달 이어 차수리·세탁·청소까지…모바일 주문 앱 "뭐든지 해드립니다" 2015-07-14 21:38:22
39카닥39 견적요청 2년새 30배 늘어 맛집 추천·중고차 거래 등 스타트업 대규모 투자 유치 [ 추가영 기자 ] 가정에서 호텔급 세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세탁물 배달·수거 서비스, 수리업체까지 추천해주는 자동차 수리 견적 상담 서비스, 집안청소는 물론 다림질까지 정기적으로 해주는 시간제 집안일...
[분석+] 시장 키운 배달앱, 업계 '큰 손'으로…투자·인수로 '합종연횡' 2015-06-25 13:22:12
인수에 나서면서 몸집을 불리고 있다.25일 배달앱 요기요는 푸드플라이에 약 44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푸드플라이는 자체 배달을 하지 않는 지역 맛집이나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음식을 배달하는 스타트업이다.투자 금액은 푸드플라이의 서비스 지역 확대를 위해 마케팅, 기술 개선, 인재 영입 등에 쓰일 예정이다. 현...
배달앱 요기요, 푸드플라이에 44억원 투자 2015-06-25 10:31:53
요기요를 운영하는 알지피코리아는 음식 전문 배달 서비스인 '푸드플라이'를 서비스하는 플라이앤컴퍼니에 약 44억원을 투자한다고 25일 밝혔다.푸드플라이는 기존에 배달되지 않던 지역 맛집이나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음식을 주문 받아 배달하는 서비스다. 이용자들은 푸드플라이 가맹점의 음식들을 요기요 앱에...
배달앱 부탁해, 생필품도 집 앞까지 '부탁해!' 2015-06-22 16:50:50
메쉬코리아의 프리미엄 맛집 배달앱 '부탁해!'는 cu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각종 생필품을 집 앞까지 배달해주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2일 밝혔다.현재 부탁해!에는 강남구, 서초구, 송파구, 여의도동 지역 약 30여개 cu편의점에 입점해 있다. 향후 부탁해!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의 cu편의점 입점을 지속적으로...
배달앱 부탁해, 배달기사에 마스크·소독제 지원 2015-06-15 10:13:46
프리미엄 맛집 배달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부탁해!'를 운영하고 있는 메쉬코리아는 배달기사에게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지원은 배달 과정에서 메르스 감염을 걱정하는 고객과 배달기사들을 위해 마련됐다. 메쉬코리아는 소속 제휴 기사들에게 마스크와 손...
[IT 트렌드] "소개팅 주선하다 창업…어머니의 나라에서 '글로벌 챔피언' 도전" 2015-06-11 07:00:10
예정이다.“맛집을 찾는 방식을 보면 네이버 같은 검색 서비스에서 sns로 넘어오고 있어요. 이용자들이 올린 사진이나 정보를 우연히 보고 가봐야겠다고 생각하는 거죠. sns를 통해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된 것은 새로운 상품과 장소를 발견할 기회가 커진 것을 의미합니다. 친친도 사람을 연결해 다양한 가치를 창출할...
배달앱 편리하나,믿음이 안간다! 2015-05-28 11:00:05
인터넷보다 39지역정보 책자39와 39전단지39에서 많이 찾았다. 전체 55.9%가 배달앱 이용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사용 이유는 "검색과 주문 결제까지 모두 한 번에 가능하기 때문" 이었다. 배달앱 이용경험이 없는 소비자들은 "전화나 인터넷 주문이 더 편리하며, 믿음이 안 가서 앱을 이용 안 한다" 고 답했다....
[K-스타트업 비정상회담⑥] 소개팅 주선하다 창업까지…어머니의 나라에서 '글로벌 챔피언' 겨냥 2015-05-17 09:03:00
것이라는 믿음에서다."최근 사람들이 맛집을 찾는 방식을 보면 네이버같은 검색 서비스에서 sns로 넘어오고 있어요. 이용자들이 올린 사진이나 정보를 우연히 보고 가봐야겠다고 생각하는 방식이죠. sns를 통해 새로운 사람을 알게 된 것은 새로운 상품과 장소를 발견할 기회가 커진 것을 의미하기도 해요. 친친도...
[LGERI 경영노트] 온·오프라인 연결하는 'O2O', 혁신의 가능성 열려 있다 2015-05-15 07:00:21
각광받고 있다. 소비자들은 줄 서지 않고 배달시켜 먹을 수 없었던 음식들을 집 안에서도 먹을 수 있게 돼 배달 비용을 기꺼이 추가 부담하고 있다. 음식점 관점에서도 배달을 원하는 소비자가 매우 많지 않지만 배달 서비스를 위한 별도의 투자 금액 없이도 매출을 확대할 수 있다. 이와 같이 o2o만의 차별적 서비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