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오휘 미라클 아쿠아' 5종 출시 2015-05-12 16:20:33
▲오휘 미라클 아쿠아 미스트 50㎖ (2개) 3만원대.장세희 한경닷컴 기자 ssay@hankyung.com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4억 벌었다39 [특집_가계부채줄이기] 39그림의떡39 안심전환대출 포기자들, 주택 아파트담보대출 금리 비교로 39반색39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LG생활건강, 중국 특수로 올해 1분기도 사상 최대 분기 매출 2015-04-21 16:53:58
당기순이익 1,244억원을 달성해 전년동기 대비 각각 15.4%, 39.1%, 37.6% 성장하며 매출,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사상최대 분기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LG생활건강의 화장품사업은 내수시장의 회복과 중국 소비자들의 수요 증가에 힘입어 매출 6,103억원, 영업이익 1,090억원으로 전년동기 대비 각각 34.5%, 64.0%...
LG생활건강, 영업익 1천785억원…전년比 39%↑ 2015-04-21 15:50:56
영업이익이 1천785억원으로 지난해보다 39% 늘었다고 공시했습니다. 같은 기간 매출은 1조 3천19억원으로 15.4% 증가했습니다. 내수시장 회복과 중국 수요 증가로 주력 분야인 화장품 사업의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34.5%, 64% 성장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습니다. 특히 `후` 브랜드가 면세점을 중심으로 약진했고,...
[착한 기업 착한 경영] LG, 청소년 꿈 키우는 프로그램 20개 넘어 2015-03-26 07:03:55
성형수술을 지원하는 ‘오휘 아름다운 얼굴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판매수익금으로 진행되는 이 사업은 수술 및 치료비뿐만 아니라 입원비와 연구비도 함께 지원한다. 이 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80명이 넘는 어린이들이 안면기형 수술을 지원받았다.lg 유플러스는 심장병...
LG생건,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7종 출시 2015-03-02 18:13:51
화이트닝 비타민성분으로 오휘피부과학연구소가 빛에 강한 저자극 화이트닝 성분을 바탕으로 개발했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라인은 스킨소프너, 에멀전, 세럼, 크림, 3d 블랙 마스크, 필링, 폼등 7종으로 구성됐다. 전 제품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가격은 3만5000~10만원대이다. 한경닷컴...
LG생건, 4분기 영업익 31% '껑충'…"'후' 덕에 화장품 호실적" 2015-01-27 15:23:19
이후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38분기 연속 신장했고, 영업이익은 39분기째 증가세를 이어갔다.한방화장품 '후'가 지난 해 4분기 면세점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프레스티지 화장품이 전년 동기 대비 100% 증가한 것이 실적 성장을 견인했다. '후'를 비롯해 '오휘', '숨', '빌리프'...
LG생활건강,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6종 출시 2015-01-06 14:52:35
쉬폰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한 신제품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 6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오휘 미라클 모이스처는 스킨소프너 2종과 에멀전, 에센스, 크림, 앰플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함유하고 있는 천연 유래 쉬폰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보습 장벽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있고, 전 제품...
올겨울 잇아이템 쇼핑, 대전 신우면세점에서 2014-12-22 11:01:42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면세점 4층에 자리한 카페에서는 면세점 구매 영수증 지참 시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우면세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코스맥스, 향수 사업 진출 2014-11-30 21:55:41
분야의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하면서 향을 강화한 화장품이나 보디용품, 향초 등 ‘홈 프래그런스(home fragrance)’ 제품군을 다양화할 계획이다.이준혁 기자 rainbow@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39성공을 부르는 습관39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中 13억 '쇼핑에 미친 날'…한국 직구族도 바빴다 2014-11-11 20:38:38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lg생활건강은 알리바바 산하 티몰 글로벌 사이트에서 오휘, 후, 숨, 빌리프 등 6개 브랜드의 화장품 500여종을 50% 할인 판매했다. 이종식 판다코리아 대표는 “11월11일은 13억 중국인이 쇼핑에 미치는 날”이라며 “중국인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무료 배송과 50% 쿠폰 지급 이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