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뉴욕 왕복 300만원 실화?…대한항공은 대체 얼마나 벌까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2-12-07 13:38:33
국제선 비행기 탑승률은 80%가량으로, 작년 3분기 39% 대비 두 배 넘게 높아졌습니다. 국내선도 같은 기간에 68%에서 85%로 확 뛰었습니다. 비행기 티켓 가격은 주식처럼 계속 가격이 바뀌죠. 같은 노선, 같은 비행기여도 오늘 본 가격 다르고 내일 보는 가격 다릅니다. 항공사들은 비행기를 최대한 많이 채우고, 가격도...
"뮤지컬 '물랑루즈' 더 강인한 사틴 기대하세요" 2022-12-05 18:21:13
최고의 사틴을 빚어낼 주인공은 배우 김지우(39·오른쪽)와 아이비(40·왼쪽). 7개월간의 긴 오디션 끝에 사틴으로 더블 캐스팅된 두 사람은 5일 인터뷰에서 “평소 좋아한 영화라 캐스팅된 것이 꿈만 같다”며 “영화 속 사틴도 정말 매력적이지만 뮤지컬에선 더 강인한 여성상으로 그려져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기업은 무슨 일을 할까 2022-11-21 18:56:38
주니어 생글생글 39호는 기업의 역할과 책임을 커버스토리 주제로 다뤘다. ‘달콤아이스크림’이라는 가상의 회사를 배경으로 기업이 하는 일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꾸몄다. 나라 경제에서 기업이 어떤 역할을 하는지 설명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내 꿈은 기업가에선 19세 나이에...
마세라티, "그레칼레는 새로운 마세라티의 시작" 2022-11-18 08:33:03
한국향 제품의 생산을 시작했다. 내년 2분기까지 300대를 가져올 계획이며 수요가 더 있다면 늘릴 수 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포토]마세라티의 혁신, 그레칼레 ▶ fmk, 마세라티 새 suv 39그레칼레39 선봬 ▶ 아우디, 순수성 강조한 새 2d 로고 공개 ▶ [하이빔]넘쳐나는 자동차, 과밀인가...
"소외의 상처, 베르디가 음악에 담았듯…나는 거울에 담을 것" 2022-11-08 17:56:51
‘리골레토’를 연출하는 장서문(39·사진)은 8일 “우리 시대의 ‘거울’로 세상에서 멸시받고 소외된 인생을 살아온 리골레토의 아픔과 심리를 들여다볼 것”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장서문은 2007년 경희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이탈리아로 유학을 떠나 제노바에서 무대미술과 연출을 공부했다. 2013년 제노바 파가니니...
"영끌해서 마련한 집, 후회합니다"…빈곤층 전락하는 2030 [대한민국 빚 리포트①] 2022-11-03 06:23:03
수익을 내면서 투자 재미를 느꼈고 코인에도 투자해 지금은 주식과 코인 투자 비율이 3대 7정도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신용대출, 비상금 대출 등을 모두 동원해 투자금을 늘렸지만 지금은 1억5000만원 손해를 본 상태입니다. 열심히 일하면 갚을 수 있는 돈이라지만 허무함, 자괴감이 들고 무기력해져 정신과 상담을 받고...
영원의 약속이란 평생 빛날 순 없어도 '세월의 반짝임'이 남는 것 2022-10-20 17:04:00
시작이었다. 최근 를 출간한 손누니 대표(39)는 “자기만을 위한 귀고리를 받아들고 기뻐하는 사람들의 표정을 지금도 잊지 못한다”며 “그 표정 때문에 훗날 누니주얼리를 시작한 뒤에도 맞춤형 디자인에 중점을 둔 것 같다”고 말했다. 손 대표가 2011년 시작한 누니주얼리는 요즘 젊은 예비부부라면 다 알 만한 웨딩...
[장경영의 마케팅 이야기] 브랜디드 콘텐츠로 정보방어막 뚫었다 2022-10-04 18:10:36
속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풀어내 MZ(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방영된 지 39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국내에서 단일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로 1억 뷰를 달성한 것은 편의점 고인물이 유일하다. 편의점 고인물의 1억 뷰는 편의점 콘텐츠 역대 최단기간, 최다 조회수이기도 하다. CU,...
한국타이어, MZ세대와 소통 나서 2022-09-27 09:16:26
모니카 등 유명 아티스트를 초대한 39애프터 파티39가 열려 피날레를 장식할 계획이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작년 카트라이더와의 콜라보부터 드롭드롭드롭 캠핑 굿즈 펀딩, 프로스펙스 콜라보 운동화, 폐타이어 재활용 스니커즈 같은 재미있고 이색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mz세대와 소통하고 있다. 김성환 기...
CU, ‘기업 유튜브=광고’ 선입견 깨뜨렸다 2022-09-16 10:21:04
속 이야기들을 재미있게 풀어내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편의점 고인물은 방영된 지 39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국내에서 단일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로 1억뷰를 달성한 것은 편의점 고인물이 유일하다. 편의점 고인물의 1억뷰는 편의점 콘텐츠 역대 최단 기간, 최다 조회수이기도 하다. 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