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유럽 최대 전기차 전시회 공식 후원 2024-05-23 09:11:09
브랜드 39아이온(ion)39을 홍보한다. 또 1년 동안 ees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sns)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아이온 관련 콘텐츠를 노출하는 등의 홍보 활동도 이어간다. 전시 부스에서는 체험존, 이벤트존 등을 통해 유럽 시장에 판매 중인 아이온의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한성자동차, 원주 서비스센터·인증중고차 통합 확장 이전 2024-05-22 10:52:54
39mar20x39를 적용해 방문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대기하면서 럭셔리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조성했다. 소비자 중심의 동선 및 공간 구성을 기반으로 서비스 어드바이저가 대기하고 있는 소비자에게 직접 찾아가는 상담 서비스, 대기 공간 내 tv존, 방문 및 대기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셀프 바 등을...
현대차그룹 제로원, 2024 VIVATECH 참여 2024-05-22 10:29:17
공존 프로젝트를 융합한 최신작을 선보인다. 보스턴 다이나믹스의 4족 보행 로봇 39스팟39(spot)을 활용해 파리 내 대기오염 및 정화 데이터를 측정하고 이를 시각화한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또 제로원은 2024 파리 올림픽 시즌에 맞춰 관람객들이 직접 현대차그룹의 양궁 지원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
시장 기대 누른 Fed…환율 10원 가까이 상승 [한경 외환시장 워치] 2024-05-17 15:50:10
"인플레이션이 아직 필요한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고 말했다. 로레타 메스터 클리블랜드 연은 총재도 "(2%) 목표 달성까지는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더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밝혔다. 같은 시각 원·엔 재정환율은 100엔당 870원39전에 거래되고 있다. 전 거래일 오후 3시30분 기준가(872원65전)보다 2원26전...
1분기 전국 부동산 거래량 10% 상승…아파트 늘고 상가 줄어 2024-05-16 15:12:57
규모는 39조4510억원으로 직전분기(29조 1459억원)와 비교해 35.4% 높았다. 전년 1분기(32조 5483억원)에 비해선 21.2% 상승했다. 지역별로 서울에서는 9016건의 매매가 이뤄졌다. 직전 분기 5834건보다 54.5% 늘었다. 전국 시도 중 가장 많이 상승했다. 이어 인천(6530건), 경기(2만5482건)가 같은 기간 각각 40.4%, 36.9%...
토요타코리아, '바른 도그 페스티벌' 개최 2024-05-16 09:36:50
바른 도그(dog) 페스티벌 202439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꾸며진 마스코트 하우스와 인형뽑기 및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는 ‘캠페인 존’, 어질리티 전문가의 토크쇼 및 바른 도그 캠페인에 대한 qr 퀴즈쇼와 반려견 장기자랑을 진행하는 ‘바른 도그 스테이지 존’, 토요타 브랜드의 전동화 모델들을 관람 및...
벤츠사회공헌위원회,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진행 2024-05-13 10:50:04
safety)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39을 서울어린이대공원 포시즌 가든에서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div> 이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자연스럽게 알리고 스쿨존 교통사고 예방에 기여하고자 그림 그리기 대회, 어린이 교통안전 교육 체험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사전 신청을 통해 그림...
불스원, '2024 샤인 페스타' 마쳐 2024-05-13 10:01:48
festa(이하 샤인 페스타)39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음껏 나눌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에 약 200여 명의 세차 매니아가 참여했으며 선진 디테일링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디테일링 주요 브랜드 체험존, 디테일링 세차 체험존, 디테일링 강연, 디테일링 콘테스트, 퀴즈...
현대모비스, 전국 초등생 대상 안전 체험교육 제공 2024-05-13 09:57:29
특화된 39스쿨존 교통안전 캠페인39을 펼치는 등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도 확산시키고 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소프트베리, 전기차 운전자 대상 캠핑 행사 마련 ▶ 르노코리아, 39르노 마스터39 700대 특별 물량 판매 ▶ 절정으로 향하는 오픈에어링, 12실린드리 스파이더
BMW코리아, 부산중앙 전시장 새 단장 2024-05-09 13:13:48
전시 공간 콘셉트 39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39를 적용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차를 둘러볼 수 있다. 또 2층에 위치한 프라이빗 핸드오버 존에도 39리테일 넥스트39 콘셉트를 적용해 신차 출고 소비자에게 보다 인상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이 외에 전시장 주차장에 급속충전기 1기와 완속충전기 1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