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오는 날엔 백화점으로 2014-05-16 13:01:07
부침가루, 진라면 멀티(매운맛), 오뚜기 국수소면(900g), 생태를 10~20% 할인판매 한다. 그리고 상품군별로 비오는 날에만 할인판매하거나 사은품을 제공하는 ‘레인보우 상품’도 선보인다. 비에 젖은 고객들을 위해 백화점 출입구와 매장에서 비에 젖은 머리와 옷, 신발 등의 건조서비스를 제공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식품업계, 프로야구 마케팅 열풍…해태·야쿠르트·오뚜기 등 2014-04-15 15:04:56
더할 예정이다.오뚜기는 미국 프로야구 la 다저스에서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을 진라면 광고로 기용하면서 대대적인 야구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김인식 감독까지 등장, 39먹방39 콘셉트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불닭볶음면(삼양)vs진라면(오뚜기) '혈투'…지면 무조건 3위 2014-03-17 14:31:54
39나가사키 짬뽕39의 매출이 지속적으로 감소하며 26년만에 오뚜기에 2위 자리를 내준 바 있다. 업계 관계자는 "이대로 가면 상반기 안에는 삼양식품이 2위 자리를 되찾을 것"이라며 "최근 진라면에 대한 오뚜기의 판촉 행사가 부쩍 늘어난 것도 이 같은 위기감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삼양식품 점유율 회복의...
오뚜기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JIN&JINY' 해단식 열려 2014-02-28 09:43:10
서울 강남구 오뚜기 센터에서 진라면 대학생 서포터즈 39jin & jiny39 2기 해단식을 가졌다고 28일 밝혔다.jin & jiny 2기는 마케팅활동의 일환으로 진라면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개발, 직접 현장에 찾아가는 홍보 미션, 진라면과 함께 떠나는 여행 등 다양한 마케팅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해왔다.이번 해단식에서는...
티몬, 23일까지 '생필품 끝장 세일' 실시 2014-02-17 10:01:54
39생필품 끝장세일39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기획전은 평소 티몬에서 큰 인기를 끄는 베스트 생필품들로 엄선해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최근 생필품 가격이 잇따라 오르고 있는 가운데 가계의 물가안정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주요 할인상품으로는 위스퍼 보송보송 생리대가 티몬 가격 2500원에서...
새해 마케팅 키워드는 '소통'…코카콜라 등 메세지 이벤트 봇물 2014-01-22 14:40:12
응원 캠페인39을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페이스북 또는 모바일로도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응원 메시지를 전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권(6명), 외식상품권 10만원권(30명), 영화예매권(180명)을 증정한다. 응원을 받은 사람에게는...
라면시장 올해 키워드 '비빔전쟁'…신라면·짜파게티 매출 TOP 2013-12-26 14:37:38
& match)39로 요약된다. 또 농심의 신라면이 매출 1위 자리를 고수했다. 매출 39톱 1039은 신라면, 짜파게티, 안성탕면, 너구리(얼큰) 삼양라면, 육개장사발면, 신라면 컵, 팔도비빔면, 진라면매운맛, 신라면큰사발 순으로 많이 팔렸다. 올 봄부터 불어 닥친 짜파구리 신드롬은 소비자들에게 만들어 먹는 재미와...
올연말 유통 마케팅 키워드 '인터렉티브'…소비자 참여형 봇물 2013-12-19 15:57:04
레시피 콘테스트39를 마련했다. 매화수의 주요 소비자인 20대 여성들이 직접 참여해 매화수와 가장 잘 어울리는 요리를 겨루는 대회를 벌인다. 1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걸려 있다. 오뚜기는 오는 21일 39la다저스 괴물39 투수 류현진과 함께하는 ‘진라면 야구캠프’를 연다. 역시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일환...
'CF스타' 류현진, 라면에 치킨까지 '먹방광고' 러브콜 2013-12-04 13:27:06
39먹방 광고39로 촬영됐으며 계약기간은 6개월이다.bbq는 류현진의 인지도를 살려 국내뿐 아니라 해외 진출 57개국에서도 마케팅 홍보활동을 강화할 계획. 모델 기용을 기념해 오는 6일 서울 종로구 관철점에서 류현진 사인회도 연다.류현진은 오뚜기 39진라면39 광고 모델로도 나서 호응을 얻고 있다. 마운드 위에...
오뚜기 진라면, 25년간 27억개 팔았다 2013-11-27 11:37:04
39진라면39이 1988년 출시 이후 지난해까지 누적판매 개수 27억 개, 누적매출 7000억 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오뚜기는 지난 10월 16.1%의 시장 점유율(ac닐슨 기준)을 기록해 농심에 이어 국내 라면시장 점유율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 10월 삼양식품을 제치고 2위로 등극한 이후 꾸준히 상승세를 나타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