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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월 징검다리 황금연휴 대목'…유통업계 할인행사 2024-09-29 11:08:03
행사 카드 결제 시 국내산 한돈 삼겹살·목심을 30% 할인하고 엘포인트 회원에게는 민속친한우 전 품목과 호주 청정우 척아이롤을 각각 50% 깎아준다. 수산에서는 킹크랩을 반값에 내놓는다. 나들이를 떠나는 고객을 위해 즉석조리식품(델리)과 과일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 '뉴 한통가아아득치킨'은 40%...
이름 팔아 '150억' 벌었다…돈 쓸어담은 '뜻밖의 사업' 2024-09-29 07:30:44
현재까지 역명병기 대상 역사는 39개 역, 총계약 금액은 149억7000여만원으로 집계됐다. 연평균 37억4000여만원의 수익을 올린 셈이다. 유상 판매 사업 입찰에서 최고가로 낙찰된 지하철역은 ‘강남역(하루플란트치과)’으로 하루플란트치과는 11억1100만원에 강남역 부역명을 따냈다. 이어 성수역(CJ올리브영·10억원),...
가장 이름값 비싼 지하철역은…11억원 '이곳' 2024-09-29 07:10:22
구간의 276개역 가운데 유상판매로 별도 이름을 병기한 역은 39개(환승역은 1개역으로 간주)였다. 2021년부터 현재까지 역명병기 대상 역사는 39개역, 총계약 금액은 149억7천여만원으로 집계됐다. 연평균 37억4천여만원의 수익을 올린 셈이다. 계약 금액이 가장 비싼 곳은 강남역이었다. 하루플란트치과는 11억1천100만...
"이름값 하네"…4년간 150억 벌었다 2024-09-29 07:04:57
별도 이름을 병기한 역은 39개(환승역은 1개역으로 간주)로, 이 가운데 계약금액이 가장 비싼 곳은 강남역(하루플란트치과, 계약금액 11억1,100만원)이었다. 그 다음으로는 성수역(CJ올리브영·10억원), 을지로3가역(신한카드·8억7천450만원), 을지로입구역(하나은행·8억원), 선릉역(애큐온저축은행·7억5천100만원) 등...
일본 백화점서 명품 쓸어담더니…'큰손' 등극한 한국인들 2024-09-25 08:56:51
카드 결제 데이터'에 따르면 상반기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발생한 국내 발행 개인 비자 카드의 전체 결제 금액 중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결제된 금액이 62%로 집계됐다. 지난해 상반기(53%)보다 증가한 수치다. 지역별로 보면 일본(48%), 베트남(14%), 호주(6%), 태국(6%), 괌(3%) 순으로 나타났다. 아시아태평양...
“세상을 뒤집어 보기로 했다”…캐즘 절박감에 ‘전격 복귀’한 이동채 [안옥희의 CEO 리포트] 2024-09-25 08:17:14
2분기 영업이익이 3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96.6% 감소했다. 전구체를 생산하는 에코프로머티리얼즈는 영업손실이 37억원으로 적자전환했다. 여기에 창업자인 이 전 회장의 경영 공백 리스크로 리더십 부재가 1년간 이어지며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사업 전략 수정, 투자 속도조절 등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지 못했다....
"올해 '근거리 여행'이 트렌드…해외결제 62%가 아태지역" 2024-09-24 09:46:31
해외 여행지 카드 결제 데이터 분석' 결과를 24일 발표했다. 올해 상반기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발생한 국내 발행 개인 비자 카드의 결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전체 결제 금액 중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결제된 금액이 62%로, 작년 상반기(53%)보다 증가했다. 아시아태평양 다음으로는 유럽(22%), 미국(13%)이...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13일)-2 2024-09-13 16:53:19
│삼성카드 F 202410 ( 10)│42800 │1050│3019│5055 │ ├─────────────┼────┼────┼────┼─────┤ │한진칼 F 202410 ( 10)│70200 │500 │2988│37510 │ ├─────────────┼────┼────┼────┼─────┤ │CJ제일제당 F 202410 ( 10)│319000...
"日여행 20대 많이 가는데 50대는..." 인기 해외여행지 봤더니 2024-09-02 17:21:07
구매 비중을 살펴보면 20대는 일본이 39%로,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30대는 스페인(39%)을 선호했다. 40대는 베트남(31%), 50대는 중국(28%)의 비중이 높았다. 국가별로 주요 업종별 이용 비중을 분석한 결과 쇼핑 업종에서 이용액 비중이 가장 높은 나라는 영국, 이탈리아, 일본으로 나타났다. 필리핀, 베트남, 태국 등...
미국 대선판 흔드는 철강산업…'저탄소'에 답 있다 2024-09-02 15:57:57
카드(최대 25%)를 제시하는 동시에 철강 및 자동차 노조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있다. 양당이 관세 인상을 앞다퉈 제시하고 있지만 관세 인상만으로 미국 철강산업이 과거의 영광을 회복할 것이라고 실제로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관세 정책은 인기영합주의 정책이며 단기적인 대증(對症) 요법에 불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