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세계 '쓱데이' 등 11월 쇼핑 대전 개막…오픈런 행렬 2024-11-01 09:04:15
자회사 11번가는 이날부터 11일 동안 '2024 그랜드 십일절' 행사를 진행한다. 그랜드 십일절의 최고 인기 코너인 '타임딜'에서는 로봇청소기와 LG전자 워시타워,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등 1천800종 이상의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신세계그룹 계열 G마켓과 옥션은 이날부터 10일까지 연중 최대 쇼핑 축제...
"할인 큰 장 섰다"…전국이 '들썩' 2024-11-01 06:57:22
번가, 쿠팡, 네이버, 에이치몰(hmall), 공영 쇼핑몰 및 오늘의집,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등 온라인 플랫폼도 판매 제품 추가 할인 지원에 들어간다. 자동차·가전 업계도 지난해보다 많은 차종과 품목, 높은 할인율로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최근 들어 내수판매가 부진한 자동차 업계는 국민차종과 친환경차 등을 중심으로...
'쇼핑 대축제' 코리아세일페스타 개막…자동차 업계 할인율↑ 2024-11-01 06:00:01
11번가, 쿠팡, 네이버, 에이치몰(hmall), 공영 쇼핑몰 및 오늘의집,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등 온라인 플랫폼도 판매 제품의 추가 할인을 지원한다. 자동차·가전 업계는 코세페를 기다려 구매하는 소비자의 기대에 맞춰 지난해보다 많은 차종과 품목, 높은 할인율로 행사를 준비했다. 내수판매가 부진한 자동차 업계는...
9월 유통업체 매출 6.7% 증가…온라인 매출은 15.7%↑ 2024-10-29 11:00:07
경우가 많은 오프라인 유통업체의 경우 올해는 8월 매출을 미리 올리는 효과가 있었던 것으로 분석된다. 9월 전체 주요 유통업체 매출에서 온라인 비중은 49.7%로 작년 같은 달보다 3.9%포인트 상승했다. 산업부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11번가 "오픈마켓 사업 7개월 연속 영업이익 흑자" 2024-10-22 09:18:51
번가는 수익성 중심의 경영 전략 아래 판매자와의 동반성장 노력을 추가해 '건강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고유의 제품과 브랜드를 보유한 판매자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인 '오리지널 셀러'의 올해 3분기(7∼9월) 결제거래액은 전 분기(4∼6월) 대비 10% 증가했고 상품 결제 수량은 13% 늘었다....
고물가·소비침체 넘는다…11월 '쇼핑대전' 개봉박두(종합) 2024-10-21 15:20:04
11번가는 다음 달 1∼11일 월간 십일절 중 최대 규모인 '그랜드 십일절'을 진행한다. 올해는 삼성전자와 LG전자, CJ제일제당, 코카콜라 등을 포함해 200여개 주요 브랜드가 함께 한다. 지난해보다 60여개 늘어난 규모다. 11번가는 가격경쟁력에 집중해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풀어놓을 계획이다. 파격적인...
[이번주뭘살까] "날씨 쌀쌀해졌다"…가을·겨울 외투 할인전 2024-10-19 07:00:03
번가 = 오는 20일까지 '환절기 피부관리에 진심' 기획전을 통해 투쿨포스쿨, 센텔리안24, 에스트라, 프리메라, 어퓨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가을맞이 뷰티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환절기 피부 고민과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 등을 고려해 365일 선케어, 속 건조 고민 끝, 가을 웜톤 메이크업, 수분 잠금 클렌징,...
ASML쇼크 버틴 애플…힘 못받는 韓 관련주들 [장 안의 화제] 2024-10-16 16:54:41
11번가도 그렇고 주요 회사의 핵심 가치로 인해서 투자를 집행한 사업이 안좋았기 때문에 이런 부분들이 조금 안 좋은 이야기들이 많이 나올 수 있습니다. 순수하게 밸류업 프로그램과 밸류업 가치를 제외하고는 현재 SK하이닉스의 지분 가치를 제외하고는 볼 필요가 없다는 그런 이야기다라고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
"저가 공세 못 당하겠네" 백기…결국 中 알테쉬에 무너졌다 2024-10-14 10:09:19
8월 온라인 패션·의류 부문 매출은 작년 동월보다 17.8% 감소해 올해 들어 감소 폭이 가장 컸다. 월간 온라인 패션·의류 부문 매출 증가율은 작년 12월부터 지난 8월까지 9개월 연속 마이너스권에 머물렀다. 산업부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
'알테쉬 공습' 속 온라인 패션시장 9개월 연속 역성장 2024-10-14 06:01:00
8월 온라인 패션·의류 부문 매출은 작년 동월보다 17.8% 감소해 올해 들어 감소 폭이 가장 컸다. 월간 온라인 패션·의류 부문 매출 증가율은 작년 12월부터 지난 8월까지 9개월 연속 마이너스권에 머물렀다. 산업부는 백화점(롯데·현대·신세계), 대형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편의점(GS25·CU·세븐일레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