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 ENM, 콘텐츠 제작에 5조 쏟아붓는다 2021-05-31 17:32:34
공동대표, 임상엽 CJ ENM 최고운영책임자(COO)가 참여했다. CJ ENM은 올해에만 콘텐츠 제작에 8000억원을 투자한다. 임 COO는 “매일 네 편 정도의 신규 콘텐츠를 시청자에게 선보이게 되는 셈”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통해 CJ ENM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을 확장하는 데 주력한다. 티빙을 통해선 2023년까지...
'넥스트 넷플릭스'는 ?…격화되는 OTT 大戰 2021-05-31 17:31:48
90만 명가량 이탈했다. 이 같은 상황에서 티빙, 웨이브 등 국내 OTT들이 오리지널 콘텐츠를 잇달아 제작하며 승부수를 띄우고 있다. CJ ENM의 OTT 티빙은 하반기에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을 중심으로 대대적인 공략을 펼친다. 학교폭력 피해자의 생존 액션을 담은 영화 ‘샤크: 더 비기닝’과...
넷플릭스 국내 질주 '주춤'…국내 OTT 반격 효과 가시화 2021-05-26 17:37:44
뒤 90만 명가량 이탈한 것이다. 넷플릭스 MAU가 감소하는 동안 국내 OTT의 MAU는 지난 2월 이후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지상파 3사와 SK텔레콤이 운영하는 OTT 웨이브는 지난 2월(331만 명대)보다 많은 370만 명을 기록했다. CJ ENM의 OTT 티빙도 2월(276만 명대) 이후 300만 명대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 넷플릭스 이탈의...
한일전기, ‘에어쿨샷 플러스’ 서큘레이터 출시…“부드러운 1/f 바람부터 강력한 직진바람까지” 2021-05-26 11:30:25
창문형 에어컨’으로 이어지는 계절가전의 명가 한일전기의 기술력을 집약해 제작됐다. 낮 시간에는 공기 순환기로 활용하고 밤 시간에는 편안한 수면을 돕는 선풍기로 활용할 수 있는 다목적 제품이다. 부피는 줄었지만 성능은 더욱 강력해진 헤드와 함께 안정성과 소음이 향상된 새로운 BLDC 모터를 탑재해 최대 23m까지...
"아직도 생선 손질해 드세요?"…커지는 수산물 간편식 시장 2021-03-17 13:48:44
동원산업은 지난해 수산물 HMR 브랜드 '수산명가'를 론칭했다. 수산명가는 기존 동원산업이 판매하던 수산물 HMR을 한 데 모은 통합 브랜드로, 가시 없는 생선구이 2종(고등어, 참치), 바로 먹는 수산물 2종(데친문어, 자숙소라), 훈제연어 스테이크, 생연어회, 명란 등을 판매한다. 이달에는 온라인 수요를 잡기...
CJ·한진·롯데, 택배비 올린다…상자당 단가 인상 2021-03-04 10:08:16
CJ대한통운은 이달부터 새로 계약을 맺는 화주와 낮은 단가로 인해 적자를 보고 있었던 업체 500곳 등을 대상으로 상자당 평균 200원을 인상하기로 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오는 15일부터 모든 기업 계약자를 대상으로 택배단가를 100~200원 올려 받는다. 앞서 한진택배 역시 지난해 12월 비슷한 수준의 가격 인상을...
'경이로운 소문'으로 터진 장르물 명가 OCN, 25년간의 뚝심있는 도전의 기록 2021-01-12 13:09:00
블록을 주말 프라임 시간대에 이례적으로 신설하며 장르물의 명가 OCN의 브랜드 가치와 웰메이드 콘텐츠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이는 미국, 캐나다, 프랑스, 홍콩 등 총 56개국에 판매된 ‘보이스’ 시리즈에 이어 이뤄진 쾌거. 대만 GTV는 2020년 7월 편성블록을 신설한 뒤 '보이스'를 비롯한 OCN의 대표 콘텐츠들을 편...
ENHYPEN, 팬 사랑 가득 담은 ‘Let Me In (20 CUBE)’ 퍼포먼스 공개…경쾌+발랄 에너지 선사 2020-12-24 09:50:00
한편, ENHYPEN은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배출한 ‘신인 명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CJ ENM의 합작법인 빌리프랩 소속으로 지난달 30일 데뷔했다.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은 발매일 하루에만 총 31만 8,528장이 팔리며 올해 데뷔한 그룹의 앨범(단일 앨범 기준) 판매량으로는 최고 기록을 경신했고, ...
'법정관리' 갔던 화장품기업 나우코스, M&A·구조조정 없이 고성장한 비결 2020-12-23 17:31:43
한때 ‘마스카라의 명가’로 통할 정도로 잘나가는 화장품 전문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주문자개발생산(ODM) 업체였다. 주로 클렌징, 마스카라, 선케어, 리무버 등을 생산해 LG생활건강, 김정문알로에, CJ올리브영 등에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매출 비중이 컸던 한 고객사의 부도와 글로벌 금융위기에 따른 유동성...
ENHYPEN, 수록곡 ‘Let Me In (20 CUBE)’ 뮤직비디오 공개…압도적 스케일+퍼포먼스 2020-12-21 10:59:58
ENHYPEN은 방탄소년단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배출한 ‘신인 명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CJ ENM의 합작법인 빌리프랩 소속으로 데뷔했다. 데뷔 앨범 ‘BORDER : DAY ONE’ 발매일 단 하루만에 총 31만 8,528장이 팔리며 올해 데뷔한 그룹의 앨범(단일 앨범 기준) 판매량으로는 최고 기록을 경신, ENHYPEN은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