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샵 "엔저에 일본 소도시 여행도 인기…상담 건수 급증" 2024-05-02 09:05:03
GS샵 "엔저에 일본 소도시 여행도 인기…상담 건수 급증"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TV홈쇼핑업체 GS샵은 엔저 효과 등으로 일본 여행이 여전히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가운데 최근에는 소도시 여행 상품이 주목받고 있다고 2일 밝혔다. GS샵에 따르면 지난해 10월 말부터 지난달까지 롯데관광과 함께 진행해온 일본...
GS리테일, 도서·산간 주민들에 1억원 상당 물품 기부 2024-04-30 15:02:15
GS리테일이 전남 진도군 도서지역 주민들을 직접 찾아가 1억원 상당의 물품을 지원했다고 30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재단법인 행복한나눔을 통해 생활용품 5448종 3만5000여개를 지원했다. 홈쇼핑 GS샵을 통해 판매되던 의류·침구류·세제 등이 지원 품목에 포함됐다. 이번에 GS리테일과 손잡은 행복한나눔은 국제 구호개발...
[게시판] GS리테일, 전남 진도군 마을에 1억원 상당 물품 기부 2024-04-30 09:17:29
GS리테일, 전남 진도군 마을에 1억원 상당 물품 기부 ▲ GS리테일은 재단법인 행복한나눔과 함께 전남 진도군 소재 마을 120여 가정에 물품을 지원하는 '찾아가는 행복 트럭' 행사를 했다고 30일 밝혔다. GS리테일이 기부한 물품은 홈쇼핑 GS샵을 통해 판매되던 의류와 세제 등 생활용품 3만5천여점으로 약 1억원...
유통업계, 가정의달 '쇼핑열전' 돌입…'역대급' 물량공세 2024-04-29 10:50:22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하는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TV홈쇼핑 GS샵은 5월 한 달간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상상초월'을 선보인다. 올해는 일반 고객이 GS샵 무료 멤버십 혜택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1∼10일 '매일특가'에서는 매일 2개 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한다. 기존...
GS샵 '1분 홈쇼핑' 숏픽 강화…모바일앱 화면 변화 2024-04-01 09:05:25
GS샵 '1분 홈쇼핑' 숏픽 강화…모바일앱 화면 변화 현대홈쇼핑은 패션 특화 TV프로그램 '동나쇼' 공개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1분 홈쇼핑'으로 불리는 숏픽을 핵심 서비스로 키우고자 모바일앱 화면 하단의 내비게이션 바 정중앙에 배치했다고 1일 밝혔다. 내비게이션 바는...
홈쇼핑 '단독 판매'로 생존 돌파구 2024-03-25 18:25:34
판권을 확보하기도 한다. GS샵은 지난달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 패션 브랜드 ‘코어 어센틱’ 판매 첫 방송 매출이 18억원으로 동시간대 방송 평균 매출 대비 200% 높게 나타났다고 25일 밝혔다. 코어 어센틱에 이어 지난달부터 차례로 단독 출시한 브랜드 ‘라플리’와 ‘마녀공장’ 방송 매출 역시 동시간대 평균보다 각각...
"수량 부족"…'마녀공장' 뜨자 30대도 홈쇼핑서 지갑 열었다 2024-03-25 09:26:01
몰려 수량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뜨기도 했다. GS샵 관계자는 "평균 구매 고객 연령대가 약 10살이나 어려진 것"이라며 "20∼30대 사이 인기가 높은 마녀공장 브랜드 효과"라고 풀이했다. 앞서 GS샵은 지난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론칭, 공동마케팅 등을 골자로 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이후 첫...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2024-03-25 08:31:45
GS샵 "마녀공장 화장품 인기…구매자 90% 30∼50세대"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GS샵은 이달 중순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 상품을 TV홈쇼핑에서 두 차례 판매한 결과 동시간대 평균 매출 대비 각각 160%, 110% 높은 실적을 기록했다고 25일 밝혔다. GS샵은 이달 8일 마녀공장과 신제품 공동기획 및 단독 론칭,...
[이번주뭘살까] 봄바람에 설레는 나들이족…패션·뷰티 할인전 2024-03-23 07:00:04
GS샵 = 오는 27일까지 나이키, 아디다스 등 40여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최대 81% 할인해 판매한다. 모바일앱에서는 바나나리퍼블릭 크루넥 티셔츠와 아테스토니 니트 풀오버 3종 세트 등을 1만원 이하의 특가에 선보인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롯데온은 제외"…적과의 동침 택한 롯데홈쇼핑 2024-03-19 17:44:14
훌쩍 넘는 송출수수료 부담은 계속 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2022년 홈쇼핑업계가 유료방송사업자에 낸 송출수수료는 1조 9천억 원에 달했고, 지난해엔 2조 원을 넘겼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실적 부진 속에 지난해 GS홈쇼핑은 베트남, 말레이시아에 이어 인도네시아 홈쇼핑 사업을 철수하기도 했습니다. 한국경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