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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빅데이터 통계정보'는 中企 전략수립 1급 도우미 2013-09-06 06:59:07
정보나 고객들의 클릭흐름 정보뿐 아니라 신용카드회사 등에서 정보통신기술을 매개로 판매·유통·통신 분야에서 발생하고 있는 막대한 데이터는 기업 경영에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대형 포털사업자와 통신사업자 등을 중심으로 빅데이터에 기반한 다양한 정보서비스가 속속 등장하고 있는 만큼 이에...
강남구 성형외과, 환자 맞춤형 서비스 ‘호응’ 2013-08-22 14:23:02
고객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다. 또한 rf 카드 시스템을 도입해서 고객이 제이케이 성형외과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최대한 줄어들어 고객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여주고 있다. 1997년 개원 이후 16년동안 무사고 기록으로 환자에게 신뢰감을 주는 제이케이 성형외과는 2011년, 2012년에는 보건복지부 표창을 받았다. 또한...
"출구전략 임박, 떠오르는 각종 위기설" 2013-08-22 08:33:40
찾지 못하는 상태에서 지표가 조금 올라오니까 거기에 목을 매라고 한다. 유럽위기가 회복된다고 하는데 지금은 지표 자체가 근본적 문제가 개선되지 않은 상태다. 소위 통계기법의 베이스 이펙트, 너무 떨어졌으니까 조금 올라가면 증가세가 높게 나온다. 지속가능성이 있는지는 지켜봐야 한다. 정책의 대변화가 있을 때...
"50년 호텔 노하우, 감동의 MICE 연회로 피어납니다" 2013-08-04 21:36:12
수단이 되고 있습니다. 연회장의 규모로 인한 행사 참석 고객 수가 많아 가치 있는 서비스 제공시 행사에 만족한 고객이 다시 호텔을 방문하여 매출을 창출하는 service profit chain의 효과적인 지표가 될 수도 있습니다. 김대관 경희대학교 컨벤션경영학과 교수> 팀장님께서는 호텔에 종사하신지가 이제 20년이 훌쩍...
IMF 총재 경고로 본 차기 금융위기 어디서 발생할 것인가? 2013-07-29 09:36:15
예상된다. 금융위기로 고객의 신뢰를 크게 저버린 경험이 있는 점을 감안하면 의외로 이 국면이 빨리 전개될 가능성이 높다. 벌써부터 이 같은 조짐이 나타나고 있다. 실제 발생 여부와 관계없이 지난 10년 이상 동안 세계경제 중심축을 담당해 왔던 브릭스 경제가 최근 들어 녹록치 않음에 따라 ‘브릭스 추락설’이...
[한상춘의 '국제경제 읽기'] 잇따른 '신흥국 위기 경고'…한국 증시에 복병? 2013-07-28 16:51:08
것으로 예상된다. 금융위기 당시 이들 금융회사가 고객의 신뢰를 크게 저버린 경험이 있었음을 감안하면 의외로 이 국면이 빨리 전개될 가능성이 높다. 벌써부터 금을 비롯한 상품시장, 선진국과 한국의 국채시장 등에서 이런 조짐이 일고 있다. 지난 10년 이상 세계 경제 중심축을 담당해 왔던 브릭스(brics) 경제가 최근...
[2013 한국서비스대상] "제품 아닌 만족을 팔아야 성공한다" 2013-07-10 15:35:00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목돈 부담 없는 장기렌터카 인기▶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2013 한국서비스대상] 서비스 품질 측정, 보다 구체적으로 제시 2013-07-10 15:30: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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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동부화재, 프로미 서비스로 고객과의 약속 실천 2013-07-10 15:30:41
채널을 통해 고객의 소리를 항상 경청하고 있으며 고객의 문의사항 및 불만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해 사내 인트라넷에 고객의 소리(voc)처리 시스템을 구축, 운영하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마스타자동차, 국내 최초 차량 종합관리서비스 도입▶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
[2013 한국서비스대상] 삼성카드, 불만 처리 프로세스 표준화…민원평가 1등급 2013-07-10 15:3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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