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샤운트코리아, 영스포츠 캐주얼브랜드 스타팅멤버83&샤운트 론칭 2015-02-05 18:51:00
샤운트를 론칭했다. 그린큐레이트는 국제 아트 페어 bieaf 행사를 매년 주최하는 환경문화연합(uec)의 사회적 기업. 샤운트와 스타팅멤버83 브랜드의 제품은 아티스트의 감성을 담은 컬러와 패턴을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기획되어 선글라스의 다리와 프레임에 적용했다. 또한 자연풍경을 담은...
작가 그룹 UVA, 국내최초 자동차 브랜드체험관 `현대모터스튜디오`에서 전시 2014-12-23 11:12:33
지나는 사람들이 모두 하나의 작품으로 어우러지고 있다. UVA는 그동안 맨체스터 국제 페스티벌, 서펜타인 갤러리, 런던 로열 아카데미(Royal Academy of Arts), 런던 빅토리아 앤 앨버트 뮤지엄(Victoria & Albert Museum), 영국국립도서관 등에서 기획전시를 했다. 2007년에는 디자이너들에게 주는 권위 있는 상인 D &...
단색화가 뭐길래…가격 3~4배 뛰어 2014-12-14 20:45:11
가격이 급등하는 이유는 뭘까. 단색화의 대중화를 주도한 국제갤러리의 이현숙 회장은 “2012년부터 스위스 바젤, 런던 프리즈 등 세계 유명 아트페어에서 외국인의 ‘입질’이 이어지면서 국내에도 바람이 불고 있다”며 “해외 유력 미술관이 내년 중 단색화가들의 전시를 추진 중이어서 당분간...
[bnt포토] 반디 네일 뉴 컬러 ‘다이아스톤젤’, 박람회서 뜨거운 반응 2014-10-27 20:35:39
네일피아 주최의 sinail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bnt포토] 반디 네일, 차별화된 제품의 아이덴티티로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30
네일피아 주최의 sinail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박람회 속 차별화된 비주얼 2014-10-27 20:35:22
네일피아 주최의 sinail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bnt포토] 네일 브랜드 반디, 2014 네일 박람회서 큰 호응 쏟아져 2014-10-27 20:35:13
네일피아 주최의 sinail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네일 박람회 성료 2014-10-27 20:35:04
네일피아 주최의 sinail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bnt포토] 반디, 박람회 속 글리터 아트 세미나 열어 2014-10-27 20:34:53
네일피아 주최의 sinail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
[bnt포토] 반디, ‘씨네일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에서 매출 최고 기록 2014-10-27 20:34:41
네일피아 주최의 sinail 2014 서울국제네일페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에서 반디는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부스 디자인과 함께 젤리끄, 폴리쉬 등 각 제품군의 다양한 맞춤형 프로모션으로 첫날부터 역대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반디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