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테 공습에 쿠팡도 적자…위기의 K커머스 2024-05-08 17:46:34
50% 안팎 고속 성장하는 반면, 쿠팡은 20% 안팎에 머물러 있습니다. <앵커> 조만간 따라 잡힐 수 있다는 위기감이 있다는 거군요. <기자> 네. 여기에 중국 C커머스의 막강한 자본력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단순 비교해도 알리익스프레스의 매출과 영업이익은 쿠팡의 5.5배, 37.7배에 이릅니다. 이런 상황에서...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8일)-2 2024-05-08 16:44:50
│50 │12519 │18669 │ ├─────────────┼────┼────┼────┼─────┤ │대한항공 F 202405 ( 10)│21700 │50 │19244 │35079 │ ├─────────────┼────┼────┼────┼─────┤ │S-Oil F 202405 ( 10)│70500 │400 │2009│13463 │...
어버이날, 스승의날, 성년의날…감사와 사랑을 선물하세요 2024-05-08 16:23:05
내세웠다. 9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디저트 팝업 행사를 연다. ‘2023 테이스트 오브 서울’에서 올해의 페이스트리 셰프 상을 받은 성현아 셰프의 디저트 브랜드 ‘소나’, 송리단길 핫플레이스 ‘르빵’, 마곡동에서 유명한 ‘파티셰리 떼헤브’ 등이 참여한다. 이후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AI 실시간 통역 서비스'…외국인 관광객 쇼핑 편리해졌다 2024-05-08 16:06:58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서울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관광 코스 중 하나다. 잠실점의 연간 외국인 방문객 수는 수십만 명으로 추산된다. 지난해 잠실점의 외국인 매출은 전년 대비 100%가량 늘었다. 올해 1~3월 매출도 전년 동기보다 50% 이상 증가했다. 잠실점은 최근 인공지능(AI) 통역 서비스를 도입했다....
롯데건설, 'Happy Family Month' 이벤트 진행 2024-05-08 14:30:49
롯데건설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Happy Family Month'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지난 3일 임직원들에 영화 관람권 4매와 간식 교환권을 모바일로 제공했다. 가족과 함께한 영화 관람 인증사진을 SNS에 업로드 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원티켓' 4매를 증정한다. 지난...
"롯데월드·아쿠아리움 싸게 가자"…가정의 달 맞아 '유플투쁠' 혜택 강화 2024-05-08 09:12:27
플레이모빌 연희동 팝업스토어 관람권(50명), 던킨 아메리카노 쿠폰 (200명)을 제공한다. 또 일상생활에서 U+멤버십 혜택을 발견하거나 경험한 후 해시태그(#유플투쁠 #유플러스멤버십, #유플러스멤버십 혜택, #유플투쁠챌린지)와 함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인증한 가입자에게는 다이소 1000원 이용 쿠폰을 증정한다....
미 증시 혼조 마감..다우 지수는 5거래일 연속 상승-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5-08 08:26:02
#롯데관광개발 #파라다이스 #GKL #하나투어 5) HBM 수요 폭등에 '부르는게 값'… SK하이닉스·삼성전자, 가격 협상 테이블서 우위 - 인공지능(AI) 반도체 핵심 제품인 고대역폭메모리(HBM) 수요가 급증하면서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 등 HBM 제조업체들이 가격 협상 테이블에서 한동안 우위를 점할 전망 - 7일...
高물가에 폭풍성장…토종 SPA '1조 클럽' 2024-05-07 18:36:04
속옷(9900원) 등 주요 제품은 유니클로보다 20~50% 저렴하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고물가, 경기 둔화에 따라 소비 양극화가 심화하면서 토종 SPA 브랜드가 지닌 가격 메리트가 돋보인다”고 설명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도 SPA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의 오프라인 매장을 잇달아 열며 토종 브랜드 대열에 가세했다. 지난...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2024-05-07 16:08:25
20~50% 저렴하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고물가, 경기 둔화에 따른 소비 양극화가 심화하면서 토종 SPA 브랜드가 가진 가격 메리트가 돋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패션 플랫폼 무신사도 SPA 브랜드인 무신사 스탠다드 전용 오프라인 매장을 잇달아 열며 토종 브랜드 대열에 가세했다. 무신사가 지난 3월 말 문을 연 ‘무신사...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제휴처 50곳으로 확대 2024-05-07 08:48:18
CJ올리브네트웍스, CJ ONE 제휴처 50곳으로 확대 3월 멤버십 적립·사용 급증 (서울=연합뉴스) 최현석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원)이 최근 롯데호텔과의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개시하며 제휴처가 50여 곳으로 늘었다고 7일 밝혔다. 회원 3천만 명을 보유한 CJ ONE이 제휴처를 늘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