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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서스, 수리기간 5.9일로 가장 짧았다 2015-07-02 21:50:41
렉서스민원 적고 작업대 수 최다요시다 한국도요타 사장 "as과정 매일 자료로 만들어 맞춤 서비스 제공 노력" [ 강현우 기자 ] 일본 도요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렉서스는 ‘제1회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kicsi) 평가’에서 종합 1위 메르세데스벤츠에 간발의 차로 뒤져 2위를 차지했다.종합 평점은 벤츠가...
[제1회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 구입 사흘 만에 고속도로서 멈춘 수입차 2015-06-29 20:55:32
맡겼지만 해당 업체 직원은 “시운전 결과 똑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아 보상해줄 수 없다”는 말만 반복했다. 한국경제신문과 공동으로 ‘한경수입차서비스지수(kicsi)’를 평가한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민원 중 하나다.수입차 판매량이 급격히 늘면서 민원 건수도 급증하고 있다. 한 해 평균 1000건...
[성공투자 오후증시] CEO 초대석 - 최현만 미래에셋생명 수석부회장 2015-06-25 16:55:46
민원발생평가 1등급 달성의 쾌거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당신의 행복한 미래를 생각합니다`라는 슬로건에 연령대별 행복의 차이를 이해하고 재무설계에 국한되지 않는 일상의 행복까지 지원하고 설계한다는 기업 비전을 담았습니다. 모든 임직원 및 FC가 `보험은 고객의 삶의 조언자이면서 지혜로운 파트너`란 마인드로...
경기도시공사 전국 최초 '하도급대금 직불제' 도입, 원도급자.하청업체 공사대금 동시에 받아 2015-06-24 16:03:58
건설노동자에게 대금을 지불하지 않아 발생하는 도시공사 발주 민원은 매년 20~30건에 달한다. 최근에도 철근콘크리트 하도급업체인 a건설이 광교신도시 공사에 투입한 장비대금 4500만원을 원청업자로부터 지급 받지 못해 민원이 제기됐다. 건설노동자들에게도 공사 대금 지급 사실을 문자로 통보해 피해도 최소화하고...
감사원, 투자활성화 대책 특별감사 "화관법 2천억 예산 '낮잠'…중기 융자 15억뿐" 2015-06-23 21:04:41
더 낸 것으로 드러났다.감사원은 민원 발생을 이유로 특정 기업에 공공시설 이용을 제한한 지방 공무원 두 명을 소극행정 사례로 지목해 징계하라고 요구했다.이미 관련 제도가 도입돼 추가 대책이 필요 없는 데도 투자활성화 과제로 선정한 사례도 있었다. 미래창조과학부가 규제개혁 과제로 추진한 ‘외국인의...
최현만 부회장 "미래에셋생명, 상장 후 오버행 우려 없어" 2015-06-18 14:52:09
1위(적립금 1조원 이상 운용, 원리금 비보장형), 금융감독원 민원발생평가 1등급을 차지했다. 재무건전성을 나타내는 지급여력비율(rbc) 비율은 지난해 말 기준 285.2%, 올해 1분기 말 기준 316.6%를 기록했다.그는 "업계 최초로 연금 전환 기능을 갖춘 하이브리드 종신보험의 원조격인 상품(연금전환되는 종신보험 인...
잊어버려 못 받는 보험금 찾아주는 시스템 만든다 2015-06-03 12:00:31
있는 평가요소(보험금 부지급률, 지급후 해지율, 감액지급률)를 제외하고, 신속 지급과 관련한 평가요소(지급지연일수, 지급지연금액 등)를 추가하도록 지도키로 했다. 보험사고 발생 때 치료비 규모와 상관없이 약정한 금액을 주는 정액급부형 상품에 대해서는 합의에 의해 감액 지급할 때 해당 사유 등을 명확히...
민원평가 '만년꼴찌' 농협은행, 민원 줄이기 나선다 2015-06-01 10:09:04
8대 실천과제 선정…민원감축대책반 가동 민원발생평가에서 4년째 최하위 등급을 받은 NH농협은행이 민원예방을 위한 종합추진계획을 수립해 민원 줄이기에 나섰다. 농협은행은 '민원예방 8대 실천과제'를 선정하고, 민원감축 특별대책반을 조성하는 등 민원예방을 위한 전사적인 노력에 돌입한다고 1일...
금감원, 민원 많은 금융사 현장점검 2015-05-20 21:07:45
지난해 민원발생평가에서 최하위 5등급을 받은 13개 금융회사에 대해 현장점검을 벌인다.금감원은 각사 최고경영자(ceo) 등을 만나 민원발생 원인과 처리 결과 등을 직접 확인하고 제도 개선 등을 요구할 방침이다.지난해 민원발생 평가 결과 은행권에선 농협은행과 한국씨티은행 한국sc은행이, 신용카드사는 롯데카드,...
금감원, 농협·씨티·SC銀 등 민원 꼴찌 금융사 현장점검 2015-05-20 10:19:32
금감원이 지난해 민원평가에서 최하 등급을 받은 금융사에 대한 현장점검에 나섭니다. 금감원은 20일 지난해 민원발생평가 최하 등급인 5등급을 받은 13개 금융사에 대해 이날부터 일주일 동안 현장점검을 실시하고 민원업무 개선을 유도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이번에 점검을 받게 되는 민원발생평가 5등급 금융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