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골프존, 3분기 영업이익 202억원‥전년비 29% 증가 2013-11-06 16:37:10
성장한 수치입니다.이같은 매출 신장은 `골프존 비전` 골프시뮬레이터(GS) 교체 판매 매출 확대와 유통 부문 실적 호조에 따른 결과입니다. 회사측은 골프시뮬레이터 교체 판매가 전년 같은 기간보다 120% 증가했으며, 네트워크 서비스 매출은 21% 증가했다고 설명했습니다.특히 유통 부문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골프존, 3분기 매출·영업이익 각 29% 증가(상보) 2013-11-06 16:34:32
증가했다고 밝혔다. 매출 신장은 '골프존 비전' 골프시뮬레이터(gs) 교체판매 매출 확대 및 유통 부문 실적 호조에 따른 것이란 설명이다. 골프시뮬레이터 교체판매가 전년동기 대비 120% 증가했으며, 네트워크 서비스 매출은 21% 증가했다. 유통 부문 매출은 84% 증가하며 전체 매출의 22%를 차지해 매출 증가를...
[2013 대한민국 친환경대전] 아껴 쓰고 다시 쓰고…녹색 제품·기술 '총출동' 2013-10-29 07:08:03
삼성물산, 포스코건설, 현대산업개발, gs건설은 친환경 건설기업관을 통해 친환경 건축기술과 환경경영 활동 성과를 선보인다. 한국상온아스콘협동조합, 친환경건자재사업단, 베스트오토, 에코시스케이, 동양후로아, 프리바이오 등 친환경 건축자재 기업들도 대거 참여한다.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이 공동으로 참여하는 환경...
[특징주]골프존, 3Q 실적 기대에 '상승' 2013-10-11 09:03:38
사업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유통점 확대와 비전gs 교체 수요 등을 통한 성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0% 성장하고 영업이익률은 22%를 기록할 것이라는 추정이다.그는 "스크린 골프 유저를 모을 수 있는 지역이 한정적이란 점에서 향후 사이트 증가 속도가 점차 둔화될 가능성이 높지만 스크린 골프...
"골프존, 신규 시뮬레이터 교체수요 기대"-키움 2013-10-11 07:19:47
사업 비수기임에도 불구하고 유통점 확대와 비전gs 교체 수요 등을 통한 성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0% 성장하고 영업이익률은 22%를 기록할 것이라는 추정이다.그는 "스크린 골프 유저를 모을 수 있는 지역이 한정적이란 점에서 향후 사이트 증가 속도가 점차 둔화될 가능성이 높지만 스크린 골프...
[창간49 글로벌 산업대전] 정보기술과 금융·의료 융합…KT, 무한한 가능성에 도전 2013-10-11 06:59:09
효율을 높인다. kt는 이 시스템을 gs칼텍스대전연구소 이마트구로점 등에 판매했다. 제주시의 5개 빌딩에 구축해 실증단지로도 운영하고 있다. 의료 분야와의 컨버전스 사업도 벌이고 있다. 지난해 연세대의료원과 합작사 ‘후헬스케어’를 세웠다. 출범 첫해인 지난해 국내 중소형 병원을 대상으로 병원 정보시스템을...
[직업탐구] 쇼호스트의 외도, 그들의 아름다운 비상 2013-10-07 15:31:56
상품의 품질이나 특징을 설명하는 직업이다. gs샵, cj홈쇼핑, 현대홈쇼핑 등에 소속된 대기업의 경우 회사 내규에 따라 초봉이 결정되지만 프리랜서로 전향하는 경우엔 개인의 능력에 따라 연봉이 억 원대까지 올라가며 나이제한이 없고 특별한 학과나 자격증이 요구되지 않아 도전자들이 점점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날...
허창수 GS회장 "불확실성속 성장전략은 창조경제" 2013-09-15 09:00:19
바튼 회장은 이들 기업이 성장 비전을 크게 유지하면서 미래의 트렌드를 읽어내기 위해 '한쪽 눈으로는 망원경을 보고 다른 한쪽 눈으로는 현미경을 동시에 보는전략'으로 불확실성 속에서도 성장을 구현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어떻게 사업을 할 것인가'보다는 '어느 분야에서 사업을 할...
글로벌 뷰티 브랜드 밀크쉐이크 ‘GS샵 더뷰티 행사’ 참여 2013-09-12 18:06:02
‘gs샵 더 뷰티’ 행사에 이태리 헤어 전문 브랜드 ‘밀크쉐이크’가 참여했다.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대한민국을 넘어 ‘k-뷰티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gs샵의 뷰티 비전에 밀크쉐이크가 동참하게 된 것. 행사장에는 gs샵이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인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아티스트...
밀크쉐이크 ‘GS샵 더뷰티 행사’ 참여하여 K-뷰티에 동참 2013-09-12 18:02:01
gs샵 더 뷰티’ 행사에 이태리 헤어 전문 브랜드 ‘밀크쉐이크’가 참여했다. 이번 수많은 히트상품을 배출하며 뷰티 트렌드를 이끌고 대한민국을 넘어 ‘k-뷰티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gs샵의 뷰티 비전에 밀크쉐이크가 동참하게 된 것. 행사장에는 gs샵이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인 헤어 및 메이크업 아티스트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