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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선 주문했는데 감감무소식"…고령 소비자 울리는 유사 홈쇼핑 2021-05-04 06:00:05
영향을 받았다. 개별 품목 중에서는 선어(생선) 관련 상담 증가율이 134.5%로 가장 높았고 이어 모바일정보 이용 서비스(82.1%), 각종 가사용품(64.85) 순이었다. 생선과 각종 가사용품 관련 상담은 유사 홈쇼핑(홈쇼핑과 유사한 형태의 상품 광고를 케이블TV에 송출하는 사업자)에서 구매했으나 배송이 지연되거나 상품...
광동제약, `광동 침향환` 패키지 리뉴얼 출시 2021-05-03 10:30:00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광동제약의 엄격한 품질관리시스템을 통해 제조한 광동 침향환은 광동의 지식과 노하우를 더해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언급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00억 돌파기념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였으며, 다양한 가족 구성원에 맞춰 세트 구성 및 할인 혜택을 추가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동...
특이진세노사이드 ODM 기업 `비티진`, 캐나다 식약청 인증 획득 2021-05-03 10:28:00
Number)은, 해당 고유번호를 부여받은 제품들이 품질과 효능 면에 있어서 정식적인 프로세스를 거쳐 검증 및 판매 허가가 됐음을 나타낸다. `비티진`이 이번 캐나다 식약청으로부터 인증 받은 제품들 중 하나인 로얄지쓰리300은, 특이진세노사이드 Rg3를 메인으로 하는 제품으로, 일반 홍삼 제품들에 비해 Rg3성분이 300배...
보이지 않는 에너지를 책임지는 기술, ㈜운영 정운범 대표 2021-04-29 20:26:00
지속적인 품질 혁신을 바탕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시장으로 비상할 운영의 새로운 미래가 기대된다. 한편 100년 기업을 향한 중견·중소기업 CEO들의 고군분투기를 현장감 있게 담아낸 ‘CEO, 기업가정신을 말하다’ 시즌4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업가정신 콘서트 시즌4’...
'투기 의혹' LH, 고객 만족도 평가도 '최하점' 받았다 2021-04-28 16:00:02
좋은 평가를 받았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은 상담지식 DB화 및 민원 상담 결과 공유 시스템을 마련해 서비스의 일관성 확보 및 처리기간 단축한 것으로 나타났다. 축산물품질평가원은 지원장이 직접하는 해피콜(서비스만족도 조사), 육류 성수기 고객서비스 집중 기간 운영 등 전사적 고객서비스 향상 추진해 긍정적인 평가...
LH·한국부동산원 등 공공기관 75곳 고객만족도 '미흡' 2021-04-28 16:00:01
품질││수도권매│한국에너│한식진흥│ │││평가원││립지관리│지재단 │원 │ │││ ││공사│││ │├──────┼─────┼────┼────┼────┼────┤ ││ │한국과학창││오송첨단│한국에너│(25)│ │││의재단││의료산업│지정보문││ │││ ││진흥재단│화재단 ││...
‘스낵24’의 주식회사 위펀, 누적 투자유치 금액 120억 돌파했다 2021-04-27 12:04:24
‘상담24’ 등이 대표적으로써 도입 기업들은 직원복지 수준이 크게 향상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스낵24’의 고객사는 현재 약 1,200여 곳을 돌파한 상태로써 카카오, 네이버 계열사 등 다양한 기업이 이용하고 있다. 주식회사 위펀은 이러한 누적 120억 투자금액 돌파 및 꾸준한 성장세는 업계 유일 자체...
인테리어 시장 후끈…LG·한샘·현대 '3色 전략' 2021-04-26 17:12:18
한샘 대리점의 영업사원(RD)은 인테리어 상담 및 설계를 담당하는 전문가다. 가구부터 건축자재까지 높은 전문성과 지식이 요구된다. 한샘은 지난해 초 1000여 명이던 RD를 올해 4월 현재 2300여 명으로 늘렸다. 한샘 관계자는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상담과 설계가 전체 시공 품질을 크게 좌우한다”며 “품질...
열정과 아이디어로 새로운 길을 개척하다, ㈜코리아씨티씨 한성산 대표 2021-04-21 20:10:00
고품질 생활용품을 제조하는 ㈜코리아씨티씨의 한성산 대표가 그 주인공이다.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코리아씨티씨는 지난 1992년 휴대폰 관련 수입업체 엔지니어로 활동하던 한 대표가 휴대폰 관련 시장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예견하고 1995년 설립한 기업으로, 가정용 충전기, 차랑용 충전기, 보조배터리, 기타 다양한...
지난달 금융 관련 소비자상담 3배↑…"스미싱·투자손실 많아" 2021-04-21 06:00:08
말했다. 전체 상담 사유를 살펴보면 품질·사후서비스(A/S) 관련 상담이 25.4%를 차지해 가장 많았고, 이어 계약해제·위약금(23%), 계약불이행(12.9%) 등이었다. 상담을 신청한 소비자 중 40대는 27.8%였고, 30대와 50대는 각각 27%, 21%였다. ydh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