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산 소주전쟁, 서로 이겼다? 2013-03-27 16:52:11
무학은 출고가 인상을 결정했다. 소주가격을 놓고 벌이는 한판 승부는 지난해 암반수 광고로 ‘물 전쟁’을 치른 데 이은 ‘2라운드’다. 대선주조는 저도 소주인 ‘즐거워예’의 출고가격을 동결했다. 지난 연말연시 일제히 소주 출고가를 인상한 타사와 달리 가격을 차별화해 무학 ‘좋은데이’가 점유한 부산 시장을...
[F/W 2013 서울패션위크] 내면의 가치를 그리는 男子, 디자이너 신재희 2013-03-25 09:54:29
디자이너는 소주 한 잔의 거친 맛도 즐길 줄 아는 남자였다. 디자이너로서의 여성적인 감성을 무뎌지게 하는 경향이 있어 소주를 피하려고는 하지만 끊을 수 없다는 그는 그래서 이번 컬렉션의 주제도 도시 남성에게서 느껴지는 ‘침묵’ 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디사일런트=침묵하다’다. 도시를...
'싸이 효과'로 대박친 참이슬 이번엔… 2013-03-22 10:27:31
하이트진로가 자사 맥주 브랜드인 d와 소주 브랜드 참이슬의 광고 모델인 싸이의 국내 단독 콘서트인 '해프닝' 초대권을 증정하는 'd & 참이슬이 쏜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22일 부터 4월7일 까지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프로모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부산-소주회사들,서로 물자랑 2013-03-06 15:40:33
소주 ‘좋은데이’의 각종 홍보에 물을 강조하고 있다. 무학은 “지리산 산청 암반수가 소주 맛을 살린다” “좋은데이는 지리산 정기를 고스란히 담은 좋은 물을 사용합니다” 등의 광고 문구로 차별화된 물맛을 소개하고 있다. 이종수 무학 상무는 “지리산 청정지역의 지하 320m에서 올린 순수한 암반수”라며 “풍부한...
공무원’ 주원, 폭탄주 투혼 발휘! “국정원 음주 수업의 실체는?” 2013-01-31 21:01:02
현장 웃음바다 ▶ 박진영 강아지 공개, 품에 꼭 안고는 “첫눈에 반했어요~” ▶ 정준하 해명, ‘놀러와’ 폐지시키려 ‘배우들’ 제작? “그렇게 보지 마세요” ▶ 수영 가족 공개, 어머니 얼굴 뵈니 자매가 예쁜 이유 있네~ ▶ 김수현 '서울영상광고제'서 '올해의 모델상' 수상 '광고계도 입지...
현아 중학생 시절 vs 현재 비교? 얼굴은 청순했지만 남달랐던 몸매가… 2013-01-17 12:39:55
소주광고 모델로 발탁된 후 광고에서 과도한 섹시댄스를 선보여 19세 미만 청소년 관람 불가 등급 판정을 받기도 했다. 현아 중학생 시절 vs 현재 모습 비교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얼굴은 청순에서 섹시로 변했는데 몸매는 그대로네", "현아 중학생 시절엔 진짜 순수해보였는데 지금은 그냥 섹시컨셉으로만 나오네",...
[부산·경남]대선주조, ‘즐거워예’ 새 TV광고 선보인다 2013-01-17 10:22:55
저도소주 ‘즐거워 예’ 리뉴얼 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대선주조는 17일 ‘천연암반수 100%’ 와 ‘부산 소주’의 콘셉트를 강조한 ‘즐거워 예’ tv 광고를 방영한다고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천연암반수 100%로 만든 소주라는 점에 초점을 맞춰 소비자들에게 깨끗한 소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