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샵백 코리아, 최대 16% 슈퍼 캐시백 혜택 '가을 세이브' 프로모션 2020-10-14 14:16:28
피크 데이(Peak Day)에는 위 업체를 포함한 총 17개 브랜드가 구매 고객에게 최대 20% 캐시백 혜택을 선사한다. 샵백 코리아는 행사 기간 퀴즈를 풀고 샵백 모바일 앱에서 정답을 응모하면 무조건 1천원 보너스 쿠폰을 지급받는 퀴즈 이벤트, 샵백 앱에서 챌린지에 참여해 보상을 받는 챌린지 이벤트, 그리고 이벤트 기간...
"LG TV 58만원 파격 할인"…'블프'도 아닌데 싸게 파는 이유 2020-10-13 11:29:49
올해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에서 눈에 띄는 점은 1억5000만명을 프라임 회원으로 둔 아마존 뿐만 아니라 베스트바이, 월마트, 타겟 등 미국 다른 대형 유통망도 온라인 할인 경쟁에 나섰다는 점이다. 미국 CNBC는 "대형 유통망은 아마존에 맞서 가격할인 뿐만 아니라 아마존 같은 온라인 주문·배송과 함께 픽업 서비스도...
기술주의 재림 or 파생상품의 시장 교란? [김현석의 월스트리트나우] 2020-10-13 08:03:51
동안 프라임 회원 대상의 연례 할인행사인 '프라임데이'를 개최합니다. 코로나로 온라인 쇼핑이 대세로 떠오른 데다 연말 쇼핑시즌 초기 효과까지 겹쳐 이틀간 99억1000만 달러의 매출을 거둘 것으로 예상(이마케터)합니다. 이는 지난해 프라임데이 때 거둔 매출 71억 달러(추정)를 훨씬 넘어섭니다. 이에 따라 4...
美 증시 상승...기술주 강세에 나스닥 약 2%↑ [글로벌 마감시황] 2020-10-13 07:58:19
역시 프라임데이를 앞두고 4% 넘게 큰 상승을 이었습니다. 도이치방크에서 구글의 목표가를 2,020달러로 상향하면서 구글 역시 3%대 상승했습니다. [트위터] SNS 기업 트위터 역시 도이치방크에서 투자의견을 상향하자 큰 폭으로 올랐습니다. 도이치방크 측은, 아직 광고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았지만, 지금이 저가 매수...
美 대형 기술주, 일제히 급등…애플 6.4%↑ 2020-10-13 07:16:48
아마존은 이날부터 진행되는 프라임데이에 대한 기대로 급등세를 이어갔다. 프라임데이는 아마존이 매년하는 쇼핑 행사다. 트위터는 독일 최대은행 도이체방크가 온라인 광고 사업 성장을 기반으로 실적 개선 기대가 높다는 투자의견을 내놓자 급등했다. 페이스북과 알파벳 등도 독과점 금지법 관련 이슈에도 각각 4.3%,...
매장 미어터지던 `블랙프라이데이`, 코로나 이후 어떻게 변할까 2020-10-12 23:30:33
대형소매점 홈디포도 11월과 12월 내내 블랙프라이데이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키로 했다. 코로나19 재확산 조짐 속에 소비자들이 매장에 몰려드는 것을 방지하고, 온라인 쇼핑을 활성화하기 위한 조치다. 아마존과 월마트 등 대형유통업체들도 이번 주부터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특히 코로나19 탓에 7월 대신 10월 13일에 ...
코로나19에 '블프'도 변한다…11월 내내 할인·온라인 쇼핑 활성화 2020-10-12 23:26:20
홈디포도 11월과 12월 내내 블랙프라이데이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할 방침이다. 코로나19 재확산 조짐 속에 소비자들이 매장에 몰려드는 것을 방지하고 온라인 쇼핑을 활성화하기 위한 조치다. 아마존과 월마트 등 대형유통업체들도 이번 주부터 할인행사에 돌입한다. 특히 코로나19 탓에 7월 대신 10월 13일에 열게 된...
매장 미어터지던 블랙프라이데이…코로나19 탓에 변한다 2020-10-12 22:27:26
홈디포도 11월과 12월 내내 블랙프라이데이 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키로 했다. 코로나19 재확산 조짐 속에 소비자들이 매장에 몰려드는 것을 방지하고, 온라인 쇼핑을 활성화하기 위한 조치다. 아마존과 월마트 등 대형유통업체들도 이번 주부터 할인행사에 들어간다. 특히 코로나19 탓에 7월 대신 10월 13일에 열게 된...
JP모건 "아마존 프라임데이에 아마존 주식 사라" 2020-10-12 18:18:59
연말 소비 성수기와 맞물려 연말 고객을 아마존 프라임데이로 끌어올 수 있다는 분석이다. 코로나19로 대형 쇼핑몰 방문을 꺼리면서 블랙프라이데이의 위상은 낮아지고 대신 온라인, 모바일을 통한 거래액이 급증할 것이란 예상이 지배적이다. 데이터 분석업체 쇼퍼트랙(ShopperTrak)에 따르면 연말 쇼핑 시즌의 6 주 동안 ...
리바이스·타미힐피거도 '라이브커머스'로 완판 승부 2020-10-12 15:38:51
쇼핑과 비슷하지만 실시간으로 대화를 나누는 등 더욱 적극적인 상호 작용이 가능하다. 중국 시장에서는 이른바 ‘왕훙(網紅)’으로 불리는 인플루언서 등이 맹활약하면서 온라인 쇼핑의 주류로 자리잡았다. 미국의 대표적 청바지 브랜드인 리바이스는 아마존의 프라임데이 할인 판매 기간(13~14일)에 맞춰 라이브 커머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