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대면 마케팅 대행 플랫폼 '아드리엘', 스타트업의 성장 동반자 역할 '톡톡' 2020-11-03 09:28:43
여러 매체를 통한 광고를 쉽게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비대면 회원가입 및 간단한 계정 연동으로 다양한 온라인 매체에 광고를 송출할 수 있고, 통합 대시보드에서 여러 매체의 광고 성과를 한 페이지에서 비교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광고주들은 각 매체별 광고 효율과 현황을 확인할 수 있고, 인공지능과...
매출 신기록 쓴 네이버 '오프라인 결제' 진출 2020-10-29 17:23:18
다음달 오프라인에 자체 QR코드 결제 서비스를 처음으로 내놓는다. 지금은 정부가 운영하는 제로페이 결제망에서 네이버페이를 이용할 수 있다. 자체 QR코드 결제망을 구축해 오프라인 간편결제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내년에는 QR코드 결제망에 신용카드도 연계할 계획이다. 네이버는 라인·야후 통합 법인과 쇼핑 부문을...
네이버 3분기 역대 최대 매출…검색→쇼핑·핀테크로 엔진 교체(종합2보) 2020-10-29 12:14:19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버는 라인·야후 통합 법인과 쇼핑 부문을 중심으로 적극적인 사업 협력을 모색하고 있다. 한성숙 대표는 "네이버가 가진 스마트스토어나 쇼핑 검색 등과의 협업이 가능할 것"이라며 "구체적으로 말하긴 이르지만, 네이버의 자산과 라인과 야후의 관련 영역을 e커머스로 풀자는 얘기는 하고 있다"고...
쇼핑·핀테크·콘텐츠 `질주`…네이버, 3분기 사상 최대 실적 2020-10-29 08:42:33
클라우드 수요의 증가와 각 서비스들의 고른 성장에 따라 전년동기 대비 66.2%, 전분기 대비로는 19.1% 성장한 763억원의 매출액을 냈다. 네이버는 향후 모든 B2B(기업간 거래) 기술과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상품화하고, 특화 상품을 선보이며 차별화 하겠다고 밝혔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네이버는 신성장동력인...
커머스·핀테크·콘텐츠 '날았다'…네이버, 3분기 역대 최대 실적 [종합] 2020-10-29 08:24:00
수요의 증가와 각 서비스들의 고른 성장에 따라 전년동기 대비 66.2%, 전분기 대비로는 19.1% 성장한 763억원의 매출액을 냈다. 네이버는 향후 모든 B2B(기업간 거래) 기술과 서비스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상품화하고, 특화 상품을 선보이며 차별화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성숙 네이버 대표는 "네이버는 신성장동력인...
네이버 3분기 역대 최대 매출…쇼핑·핀테크·콘텐츠 등 '질주'(종합) 2020-10-29 08:19:38
최근 라인과 야후의 경영통합이 반독점 심사를 통과하면서 이번 분기부터 라인의 연결 실적을 집계에서 뺐다. 기존의 광고·비즈니스플랫폼·IT플랫폼·콘텐츠서비스 등 매출 구분 방식도 중장기 사업 방향에 따라 서치플랫폼·커머스·핀테크·콘텐츠·클라우드로 변경했다. 매출을 사업 부문별로 보면 서치플랫폼은 신종...
네이버, 3분기 실적 또 사상 최대…매출 24%↑ 2020-10-29 08:16:55
통합이 반독점 심사를 통과하면서 이번 분기부터 라인의 연결 실적을 집계에서 뺐다. 기존의 광고·비즈니스플랫폼·IT플랫폼·콘텐츠서비스 등 매출 구분 방식도 중장기 사업 방향에 따라 서치플랫폼·커머스·핀테크·콘텐츠·클라우드로 변경했다. 사업 부문별로 보면 서치플랫폼은 코로나19 재확산 우려에도 성과형...
투브플러스㈜, 소상공인을 위한 비즈니스 연결 플랫폼 `플러터 커넥트` 판매 개시 2020-10-27 09:00:01
타겟광고 서비스인 "플러터 애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번째로 응용 상품 (협동형)은 해당 매장이 주변 가맹점과 함께 공동/통합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으며, 우리동네 통합문자 마케팅 서비스인 "플러터 패밀리", 매장과 고객을 연결하는 O4O (Online for Offline) 마케팅 서버스인 "플러터 커넥트"로 구성되어 있다....
다날 관계사 `비밀리`, 프라이버시 보안 메신저 공식 출시 2020-10-26 10:42:04
안전한 메신저 앱으로, 추후 다양한 부가 서비스도 선보일 계획이다. 비밀리 관계자는 "비밀리는 스마트폰에 취약한 시니어 세대의 메신저 피싱을 방지해 주고, 원하는 친구만 등록해 불필요한 광고 메시지 차단, 웹툰처럼 재밌는 버블티콘을 통해 창의적이고 안전한 메신저 문화가 조성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씀씀이 빅데이터가 필요해"…편의점과 손잡는 카드사 2020-10-19 10:17:47
판매 데이터와 통합 회원수 2400만명의 업계 최대 신한카드 데이터를 바탕으로 다양한 분석을 통한 유통·카드 데이터가 결합한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라며 "유통·카드 데이터가 결합된 콘텐츠는 요청 기업의 요구에 맞게 상품화해 한국데이터거래소(KDX)를 통해 소비재 제조업체, 광고관련 기업, 공공기관 등에 판매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