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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202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은행권 최초 전 업종 1위 2022-10-28 16:23:59
주관하는 '2022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은행권 최초로 전 업종 1위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8일 발표했다. ‘KS-CQI’는 국내 콜센터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 향상을 위해 한국표준협회와 한국서비스경영학회가 공동으로 개발한 콜센터 상담 서비스 품질 지수다. 올해는 94개 업종 244개 기업과...
에쓰푸드 창립 35주년 기념 `2022 고객사 초청 행사` 성료 2022-10-28 14:50:16
고객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장기화, 인플레이션 등 어려운 경제 전망 속에서도 미래의 가치를 담은 비전과 변하지 않은 품질력으로 거래사 간 신뢰를 확인 할 수 있었던 행사라는 평이다. 에쓰푸드 조성수 대표는 "이번 고객사 초청 행사가 에쓰푸드의 독보적인 기술력과 미래의 비전을 담은 많은...
KT, 한국표준협회 주관 우수 콜센터 선정…9년 연속 2022-10-28 10:04:03
'2022 한국콜센터품질지수(KS-CQI)' 조사에서 9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S-CQI 평가는 59개 업종, 20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만족도 조사'를 통해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을 측정한다. KT는 이동통신·초고속인터넷 부문에서 최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삼성전자서비스·LG전자, 가전제품 콜센터품질 최우수 선정 2022-10-28 08:31:09
콜센터품질 최우수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삼성전자서비스와 LG전자[066570]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콜센터품질지수(KS-CQI)' 평가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KS-CQI 평가는 59개 업종, 209개 기업을 대상으로 '전화 모니터링 평가'와 '만족도...
상품성·AS 다 잡은 볼보…3년이상 내구성 유럽차 1위 2022-10-25 16:16:23
상품성 만족도(TGR)와 사후서비스(AS) 만족도 부문에서 각각 1위에 오르며 2관왕을 차지했다. 평가 점수에서 수입차는 물론 국산차를 모두 포함해 최고점을 기록했다. 초기품질 만족도와 내구품질 만족도에서도 유럽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 ○상품성은 물론 AS까지 1위컨슈머인사이트는 2001년부터 매년 약 10만 명의...
LH, QR코드로 한밤중에도 하자 접수받는다 2022-10-25 10:40:22
등을 대상으로 바로처리 품질관리시스템을 시범 적용한 바 있다. 그 결과, 입주민은 ‘전화연결 기다림 없이 언제든 하자 접수가 가능해 편리하다’, 보수 업체는 ‘전산을 통한 사진 확인으로 하자 발생 위치 및 보수처리 여부 파악이 쉽다’는 등의 의견을 보이며 바로처리 품질관리시스템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대동 트랙터, 한국품질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선정 2022-10-24 17:32:24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품질 우수성과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다. 올해는 총 108개 부문을 대상으로 357개 기업의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 7만1400명을 대상으로 성능,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안전성, 접근성을 평가하는 '사용품질'과 이미지, 인지성, 신규성을 평가하는 '감성 품질'을...
TK엘리베이터 ‘2022 한국품질만족지수’ 1위 2022-10-24 10:24:39
한국품질만족지수는 한국표준협회(KSA)가 해당 기업 제품 및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고객만족도와 품질우수성을 조사해 발표하는 대표적인 품질만족도 종합지표다. 올해는 7만명 이상의 소비자와 전문가가 투표에 참여했다. TK엘리베이터는 사용품질 6개 항목(성능, 신뢰성, 내구성, 사용성,...
[2022 서울대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송슬옹 고이장례연구소 대표 “장례 견적뿐 아니라 장례지도사 선택이 가능합니다” 2022-10-24 10:20:06
만족도를 갖고 후기를 작성해주고 있습니다. 이런 만족도를 바탕으로 장례를 준비하는 다른 사람에게 추천도 이뤄집니다. 고이는 이런 방식을 통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고이는 지난해 카카오벤처스로부터 4억원 규모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으며 ‘도전! K-스타트업 2021’ 최우수상, 관악벤처벨리 데모데이...
단순 기능 앱으로 60억 영업이익…비결은 '목표 동기화' [긱스] 2022-10-24 08:26:24
개발, QA(Quality Assurance; 품질 검수)에 이르는 과정을 되풀이해야 한다. 알람앱은 그 중에서도 특히 서비스 유지와 수익화가 어려운 분야중 하나다. 스마트폰 기본 알람앱이라는 막강한 경쟁자와 상대해야 하고 에러가 단 1회만 발생해도 사용자 만족도에 치명적이다. 중요한 미팅이 있을 때 알람이 울리지 않았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