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표] 코스피 지수선물·옵션 시세표(29일)-2 2024-07-29 16:31:01
│CJ제일제당 F 202408 ( 10)│385000 │8500│367 │2860 │ ├─────────────┼────┼────┼────┼─────┤ │LG디스플레 F 202408 ( 10)│11230 │-70 │54632 │219796│ ├─────────────┼────┼────┼────┼─────┤ │LG생활건강 F 202408 (...
AI 쇼핑부터 콘텐츠 배속·요약까지…'초단축 소비' 뜬다 2024-07-29 15:57:32
사용하는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여느 때보다 높다. 29일 CJ ENM[035760]의 통합 디지털 마케팅 기업 메조미디어의 '2024년 소비 트렌드 시리즈' 리포트에 따르면 최근 실패의 경험은 줄이고 시간 절약에는 도움이 되는 제품과 서비스, 장편보다는 짧은 영상 위주의 숏폼 등을 소비하는 트렌드가 뚜렷하다. ...
대학생이 일하고 싶은 기업 1위 '삼성전자' 2위는? 2024-07-29 12:15:37
4위 현대차(4.7%), 5위 CJ ENM(3.3%), 6위 아모레퍼시픽(3.2%), 7위 CJ 제일제당(3.0%), 8위 대한항공(2.9%), 9위 SK하이닉스(2.5%) 순이었다. 공동 10위인 LG전자(2.0%)는 2005년 이후 처음, 에쓰오일(2.0%)은 이번에 최초로 각각 10위권에 들어왔다. 전공별 선호 기업 1위는 공학·전자 계열은 삼성전자(14.8%),...
"지금부터 판 뒤집는다"…9년 만에 돌아온 '베테랑2' 2024-07-29 11:22:12
공개했다. CJ ENM에 따르면 '베테랑2'는 오는 9월 13일 개봉을 확정했다. 이 영화는 나쁜 놈은 끝까지 잡는 베테랑 서도철 형사(황정민)의 강력범죄수사대에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합류하면서 세상을 떠들썩하게 한 연쇄살인범을 쫓는 이야기로 칸국제영화제, 토론토국제영화제에 초청되며 세계 영화인들의...
알리익스프레스, CJ제일제당과 돌봄공백 아동 기부 캠페인 2024-07-29 10:25:15
CJ 인기 상품 5종을 1만개 판매하면 얼티브 키즈 등의 간식 1만개를 돌봄 공백 아동·청소년에게 전달한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해 CJ와 함께 이번 기부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기업 및 고객분들과 함께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게시판] NS홈쇼핑, 택배기사 응원 '사랑의 생수' 전달 2024-07-29 09:45:52
전달식'을 했다고 29일 밝혔다. 사랑의 생수는 무더위 속에서 일하는 택배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한 행사로 NS홈쇼핑이 2005년부터 이어온 사업이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한진과 CJ대한통운, 롯데, 로젠 등 주요 거래 택배사에 6만7천200개의 생수를 전달했다. 지금까지 전달된 생수는 누적 81만개에 달한다. (서울=연합뉴스)...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다' 어디? 2024-07-29 09:03:13
5위 CJ ENM(3.3%), 6위 아모레퍼시픽(3.2%), 7위 CJ 제일제당(3.0%), 8위 대한항공(2.9%), 9위 SK하이닉스(2.5%) 순이었다. 공동 10위인 LG전자(2.0%)는 2005년 이후 처음, 에쓰오일(2.0%)은 이번에 최초로 각각 10위권에 들어왔다. 전공별 선호 기업 1위는 공학·전자 계열은 삼성전자(14.8%), 인문·사회·상경·교육...
"삼성전자, 2년 연속 대학생이 가장 일하고 싶은 기업" 2024-07-29 08:41:15
CJ ENM(3.3%), 6위 아모레퍼시픽(3.2%), 7위 CJ 제일제당(3.0%), 8위 대한항공(2.9%), 9위 SK하이닉스(2.5%) 순이었다. 공동 10위인 LG전자(2.0%)는 2005년 이후 처음, 에쓰오일(2.0%)은 이번에 최초로 각각 10위권에 들어왔다. 전공별 선호 기업 1위는 공학·전자 계열은 삼성전자(14.8%), 인문·사회·상경·교육 계열은...
"한국인들 이 화장품 쓴다며?"…LA서 '진풍경' 벌어졌다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7-29 07:34:25
O4O 전략 26~28일 CJ ENM이 주최한 케이콘(KCON) LA 2024는 한국 상품 전시회를 방불케했다. 케이콘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부대 행사가 열린 LA 컨벤션센터에는 국내외 다양한 기업들이 부스를 차리고 미국 전역과 주변국들에서 온 K팝 팬들을 맞이했다. 이번 케이콘의 최대 후원사인 삼성전자는 컨벤션센터 정중앙에 부스를...
'올림픽 마케팅' 경쟁…식품사들 佛타오르네 2024-07-28 18:26:18
연다. CJ제일제당은 파리 현지 코리아하우스의 공식 후원사다. CJ제일제당은 코리아하우스의 야외 정원에 한국 시장을 모티브로 한 부스를 설치하고 비비고와 김치, 떡볶이 등을 방문객에게 판매한다. 농심도 파리 카르푸 매장에 신라면 팝업스토어를 연다. 업계 관계자는 “올림픽은 전 세계로 확산하는 K푸드를 알리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