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제일병원, 개원 50주년…여성질환·분만 건수 전국 1위 2013-01-16 15:30:47
고객감동경영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최대 규모인 50여명의 전문의로 구성된 제일병원 산부인과는 주산기과, 불임생식내분비과, 부인종양학과, 부인내시경과 등 4개 과로 세분화돼 있어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산부인과 외래 진료 실적은 연간 약 30만건을 비롯해 자궁유방 암검진 연간 14만건,...
대명리조트(콘도)새해맞이 만기 시 보증금 100% 환불보장형 인기 2013-01-16 12:32:00
대명리조트는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우수 기업이다. 대명리조트(콘도)는 2013년 특별 분양을 모집 중이다. 현재 인기리에 분양중인 상품으로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노블리안형이 있으며, 일시불 가입 시 10% 할인혜택은 물론, 신규 회원에게 주어지는...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신한생명, 고객패널단 운영…'따뜻한 보험' 실천 2013-01-16 09:06:14
모든 경영 활동의 가치판단 기준을 고객만족(cs)에 두고 있다. 서비스 혁신과 전사적 cs 마인드 확산, 정도 영업 및 현장과 영업 중시 경영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사업을 진행 중이다.신한생명은 먼저 고객 중심 경영 기반을 다지기 위해 다양한 소비자 보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소비자 보호에 관한...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한국전기안전공사, 전기안전에 일기예보 개념 도입…만족도 높여 2013-01-16 09:01:04
설득의 대상이 아닌 파트너라는 인식 아래 고객의 트렌드 변화에 맞추기 위한 제도”라고 설명했다.한국전기안전공사는 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개선 요소를 발굴해 교육 과정으로 만든 cs교육과정을 개발, 운영하고 있다. 천편일률적인 친절교육이 아닌 현장지향적 교육 과정이다. 교육 시간도 10~15분으로 줄여 직원들의...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키친아트, 주방을 가족의 소통공간으로 2013-01-16 09:00:41
축적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생산해오고 있다. 생활의 편리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트렌드 변화에도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키친아트는 차별화된 상품으로 유명하다. 국내 최초로 삼중바닥 냄비를 개발해 주방의 고급화에 기여했다. 세련되고 미려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였다는 평가를...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행정안전부, 'SOS 국민안심 서비스'에 만전 2013-01-16 08:59:48
2013년 고객감동경영대상 특별상을 수상한 행정안전부(장관 맹형규·사진)의 ‘sos 국민안심 서비스’는 고객 중심 공공서비스의 우수 사례로 평가받았다. sos 국민안심 서비스는 어린이와 여성이 휴대폰 등으로 말 없이도 경찰에 신고하고 자신의 신원과 위치를 알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음성으로 상황을 설명해야 하는...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선도의 LG…"1등만이 살아남는다" 2013-01-15 15:30:39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는 창의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 등 구체적인 과제도 제시했다. 일하는 방식을 바꾸라는 주문도 내놨다. 구 회장은 “한번 결정된 것은 모두 힘을 모아 철저히 실행해 반드시 성과로 연결시켜야 한다”며 “이를 위해 리더들이 솔선수범하고, 고객가치와 무관한 업무는 철저히 없애라”고 강조했다....
단골고객 확보 위한 PC방 창업 노하우 2013-01-14 13:56:26
단골고객 확보를 위한 업체만의 특별한 노하우가 있어야 한다”며 “경쟁력 높고 특별한 각종 시스템을 통해 인테리어부터 먹거리까지 특색 있는 아이템으로 고객유치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즌아이PC방은 전국 400여 개의 가맹점을 지닌 PC방 프랜차이즈로, 2012년 상반기 우수프랜차이즈로도 선정된...
한국證, 제3회 청소년 비전 세미나 개최 2013-01-14 10:52:18
한국투자증권은 지난 12일 우수고객 중·고교생 자녀 400여 명을 초청해 제3회 청소년 비전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긍정으로 리드하라'란 주제로 김태광 비전연구소장, 박진환 한국투자증권 상품마케팅부장, 정재성 카이스트 교수 등이 강사로 나서 청소년 관심 분야별 5가지...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대신통신기술, 통신·네트워크 종합관리…특성화고 취업 통로 제시 2013-01-13 10:03:56
서비스는 고객만족도를 한 단계 향상시키기 위해 도입한 서비스다. 기존 고객만족센터가 고객이 원하는 사항에 대해 해당 업무의 담당자를 연결해주는 다리 역할이었다면 원콜 서비스는 해당 업무에 대해 전문교육을 받은 상담사가 직접 문제를 해결하는 방식이다. 지난해 1월 중소기업청에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