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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그룹 비상장 계열사 20곳 상장요건 충족 2015-10-28 06:14:36
씨에스유통, 롯데디에프글로벌, 부산롯데호텔, 대홍기획, 바이더웨이, 롯데디에프리테일 등이다. 롯데그룹은 지난 8월 그룹 지배구조 개선 차원에서 호텔롯데의 상장 계획을 밝혔다. 또 27일에는 롯데정보통신의 상장을 재추진하기 위해 거래소에 유가증권시장 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제출했다. 상장 기업은 의무적으로...
롯데그룹 비상장 계열사 20곳 상장요건 충족 2015-10-28 04:00:08
씨에스유통, 롯데디에프글로벌, 부산롯데호텔, 대홍기획, 바이더웨이, 롯데디에프리테일 등이다. 롯데그룹은 지난 8월 그룹 지배구조 개선 차원에서 호텔롯데의 상장 계획을 밝혔다. 또 27일에는 롯데정보통신의 상장을 재추진하기 위해 거래소에 유가증권시장상장예비심사 청구서를 제출했다. 상장 기업은...
배추·무 풍년에 김장 비용↓ 2015-10-27 07:39:29
전망이다.27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에 따르면 10월(1∼20일) 기준 4인 가족이 김치를 담그기 위해 재료 13개 품목을 구매하는 데 드는 비용은 평균 22만2657원으로 집계됐다.이는 2010∼2014년 5년간 평년 가격인 23만4636원보다 5.1% 낮고, 지난해 같은 기간의 21만6782원보다는 2.7% 높다.평년보다 가격이...
귀해진 빈병…병 제조사 주가는 2015-10-26 18:06:40
병을 쌓아두고 유통하지 않아 주류 생산에도 차질이 빚어지고 있다. 새 병 수요가 늘었음에도 주가에 제동이 걸린 것은 인 燦?시행 후 달라질 시장 환경에 대한 전망 때문이다. 사재기로 묶여 있던 물량이 한꺼번에 풀리면 공급과잉 현상이 벌어지게 된다.중장기적으로도 빈 병 가격이 오르면 재활용이 더 활발해지면서 빈...
중국산 불량 철근 'KS인증' 첫 취소 2015-10-26 18:01:26
유통"철강재 원산지 표시 의무화해야" [ 김보라 기자 ] 정부가 국내로 수입된 일부 중국산 철근에서 ‘치명적 결함’을 발견해 ks인증을 전면 취소했다. 하지만 이 회사 철근 30만t가량이 이미 국내에 유통된 상태라 적지 않은 후유증이 예상된다.산업통상자원부 산하 국가기술표준원은 최근 중국 철강제조업체인...
[성공투자 오후증시] 이슈 진단 - 中 기준금리·지준율 `또` 인하, 국내증시 영향은 2015-10-26 17:35:02
위안화는 SDR 편입조건에 부합하죠, 중국의 글로벌 수출 비중 2014년 기준으로 12.33%로 글로벌 1위니까요, 하지만 자유태환에 있어 모호 한거에요. 자유태환조건 불명확하죠. 그래서 준비자산표준(RAC)보는 거에요. 그중에 금리시장화가 있어요. 중국이 SDR편입을 위해서는 이를 충족시켜야 했을 거에요, 그래서 금리의 시...
[2015 TFWA] 코스메틱 브랜드의 성장 이끈 아시아에 주목한 깐느 2015-10-24 18:40:59
화장품에 대한 중국인 관광객들의 매출비중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20일 열린 조찬 컨퍼런스에서 워커힐면세점 권미경 전무가 "한국산 품목의 매출이 증가하고 있으며, 화장품이 38% 성장하는 등 한국 면세점은 급속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며 "정관장, 설화수, mcm,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중국 '둘째' 울음소리에 100조 시장 열린다…설레는 유아용품주 2015-10-23 19:04:30
따르면 2050년 중국의 60세 이상 인구 비중은 현재 15.5%에서 35%까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유아용품 시장 100조원대로중국의 출산 정책 변화는 중국시장에서 유아 관련 사업 기반을 마련해 놓은 기업들에는 새로운 기회로 여겨지고 있다. 중국산업연구원 등에 따르면 교육과 의류를 비롯한 중국 유아용품 시장 규모는...
종이증권 사라지고 전자증권시대 온다…예탁결제원, '전자등록기관' 역할 수행 2015-10-23 11:35:03
밝혔다.전자증권제는 증권의 발행과 유통이 실물(종이)이 아닌 전자 등록을 통해 이뤄지는 것이다. 적용대상은 주식, 국채, 사채 수익권 등이다.이 제정안은 실물 유통 비중이 낮은 상장 주식 등은 전자등록을 의무화하고 비상장 주식, 사채 등은 발행사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도록 했다.또 전산 착오로 실제 발행...
스페인으로 향하는 K-뷰티 `1%의 벽을 넘어라` 2015-10-23 08:46:31
현지 유통망 확대 ▲ 스페인 바로셀로나에 문을 연 미샤 매장을 찾은 현지 여성들 KOTRA 마드리드 무역관 발표 자료에 따르면 스페인 화장품시장은 지난해 64억 유로(21일 현재 환율 기준 약 8조2,000억원)에 달하는 외형을 기록했다. 이는 독일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에 이어 유럽에서 다섯 번째로 큰 규모다. 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