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드 오브 나이츠' 29일 앱스토어 전격 출시 2013-01-29 15:27:45
게임 '로드 오브 나이츠'를 29일 국내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드 오브 나이츠'는 지난 12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공개되며 차별화된 전략성과 독보적인 게임성으로 '다 똑 같은 카드 게임들과 달리 마을 건설과 영토 쟁탈이 재미있다', '풍부한 콘텐츠에 비해 쉽게 배울 수 있어서 나도...
피부미인 꿈꾼다면? 콜라겐 듬뿍 `탱탱푸드`로 2013-01-29 09:44:12
듬뿍 함유된 날개 부위만을 모아 오븐에 구워낸 메뉴로 닭날개 특유의 쫄깃한 식감은 살리면서 콜라겐 영양은 그대로 담아 피부미용에 효과적이다. 특히 조리과정에서 기름을 한 방울도 사용하지 않아 기존 튀긴 치킨에 비해 약 1/2수준으로 칼로리를 대폭 낮췄기 때문에 칼로리 걱정도 없다. 쫄깃한 식감에 꿀피부는 ...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피쉬&그릴, 감성 인테리어 앞세운 퓨전 주점…中 공략 2013-01-28 15:31:56
설립한 것이 주효했다. 매년 두 차례에 걸쳐 신메뉴를 내놓고 있다.피쉬&그릴은 40여개의 다양한 퓨전 요리와 새로운 주류를 개발하고 있다. 2011년 하반기에 출시한 산수유, 모히토, 오렌지, 아사이베리를 베이스로 한 보드카 칵테일 4종은 산뜻하고 독특한 맛으로 지난해에도 꾸준히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누렸다...
폐점율 '0' 죠스떡볶이. 부산 수제어묵 출시 2013-01-28 14:32:58
신메뉴 '수제어묵' 4종을 출시하고 겨울철 고객 입맛 잡기에 나섰다. 이번에 선보이는 ‘수제어묵’ 4종은 국내 어묵의 대표 주자 ‘부산어묵’ 중에서도 뛰어난 맛과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주)삼진식품과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했다. 30년 이상 된 삼진식품의 어묵 장인들이 수제로 만든 고급 어묵으로...
한 시간에 한 번씩 배경화면이 바뀌면, 내 용돈이 ‘쑥쑥’ 애드아워스 2013-01-28 11:09:16
있다. '적립금보기' 메뉴에서 적립금을 확인할 수 있고 2만원 이상 쌓이면 사용자의 계좌로 입금하거나 기부할 수 있다. 또 상점 메뉴에서는 커피·음료, 케이크·도넛, 외식, 편의점, 생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이 앱은 앱스토어 및 구글마켓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앱으로 상담받으세요" 2013-01-28 09:45:47
수 있는 `Smart 신한 mini` 앱을 출시했습니다. 신한카드는 고객상담센터를 통한 유선 상담후 고객이 추가 정보를 원할 경우 상담원이 알림메시지를 실시간으로 고객 스마트폰으로 발송해 앱의 해당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와 함께 `스마트 Quick 상담` 기능을 통해 고객이 앱을 통해 문의한 내용에 대한...
[투어 &] '경복궁 미션답사 앱' 출시 등 2013-01-27 16:58:37
미션답사 앱’을 출시했다. 문화유산해설사의 설명에 의존하지 않고 흥미로운 미션을 수행하며 자기주도형 학습이 가능한 앱이다.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코스에 따라 3종이 출시됐으며 미션 수행에 코스별로 1시간 정도 걸린다. 2011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한 창조관광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우수상을 받은...
'마계공주 에반젤린' 앱스토어 첫날부터 1위 2013-01-24 23:06:41
있다. ▲ 게임 카테고리 전체 1위 ▲ 전체 유료 인기25위 메뉴 내 1위 첫날을 시작으로 오늘 유료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마계공주 에반젤린'은 티스토어 런칭 당시에도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아 부동의 1위를 지켰던바 있다. '마계공주 에반젤린'은 고해상도 이미지(hd)로 3d 액션을 구현했으며, 횡...
피자헛, 피자 두 판을 한 박스에! ‘더블박스’ 출시 2013-01-24 21:03:42
개념의 ‘더블박스(Double Box)’를 25일 출시합니다. 더블박스는 지난 해 텐밀리언셀러를 달성한 더스페셜 피자 두 판을 한 박스에 담은 제품으로, 피자헛 베스트 메뉴를 담은 와우 박스에 이은 두 번째 박스 시리즈. 골든 포테이토, 크림치킨, 까망베르, 텐더 비프 4종류의 토핑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가격...
'엄마·복고·자연'…감성 자극하는 먹거리 '인기' 2013-01-24 15:51:01
제품은 통조림 성수기인 휴가철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출시 이후 5개월만에 5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동원f&b의 장수음료인 '쿨피스'는 복고 열풍을 타고 감성 제품으로 떠올랐다. 1980년 출시된 쿨피스는 당시 '국민음료'로 불릴 만큼 인기가 높았다. 지난해 드라마 '응답하라 1997'과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