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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는 착한 카드'…하나SK 시장 석권전략 변경 2013-01-14 08:01:10
체크카드 활성화의 필수 조건인 `많은은행간 체크카드 계좌 상호 개방'을 목표로 여러 은행과 적극 제휴해 좋은 성과를낼 것으로 본다"고 기대했다. 외환은행[004940] 카드와 협업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도 보였다. 정 사장은 "하나SK카드와 외환카드가 협업하면서 카드시장에서 경쟁력을 키우는것을 시급한...
<동갑 행원 부러웠던 청원경찰, 은행 출장소장 됐다> 2013-01-10 17:05:05
7월에는 과장으로 승진했다. 지난해에는 7천600좌의 신규 계좌를유치했다. 이제 출장소장이 된 그는 또 하나의 꿈을 갖고 있다. 바로 은행원의 꽃이라 불리는 지점장 자리에 오르는 것이다. 김 과장은 "은행에 들어오고 싶어도 입행조차 못 하는 사람도 있는데 나는 큰기회를 얻었다"고 기뻐했다. 그는...
외환銀, 국외주재원 대상 종합금융서비스 2013-01-10 09:28:38
중 하나인 선(先)계좌발급서비스를 통해 국내에서 외환은행 현지법인의 계좌를 미리 개설할 수 있고, 외환GEM카드로 국외 이사나 항공권 구매 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외 근무중인 주재원은 국내 자산에 대해 프라이빗뱅킹(PB)에 준하는 자산관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무보증 신용 해외대출 상품인 `글로벌...
은행,지점장 수억대 횡령 2년간 모르다가 `뒷북감사' 2013-01-10 08:01:05
지점장으로 일하던 2010~2011년 재일교포 고객인 B씨의 계좌에서 수차례에 걸쳐 2억4천만원을 빼돌렸다. A씨는 과거 일본에 근무할 당시 알게 된 B씨가 지리적인 한계 때문에 자산 운용때 지점장에게 재량권을 많이 준 점을 악용했다. 2006년 B씨가 경기도 부평역 인근 부지개발 사업에 투자하려고 이 은행에서...
한화證, 불완전판매 7개계좌 리콜 결정 2013-01-09 09:57:09
6천55개 계좌의 고객들에게 안내문과 개별 전화를 통해 리콜제 실시를 안내한 것으로 알려졌다. 불완전 판매 여부는 투자 권유 준칙에 따라 적합성, 설명의무, 위험고지, 투자설명서 제공 등으로 판단했다. 한화투자증권은 "앞으로 자발적 펀드 리콜제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실천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하나銀 `톡톡 튀는' 앱으로 스마트뱅킹 시장서 승부 2013-01-09 08:00:41
있다"고 설명했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돈을 주고받을 수 있는 `하나 엔(N) 월렛' 서비스도 더쉽게 개선하고 하나SK카드와 모바일 카드 서비스도 공동 기획할 예정이다. 올해 저금리ㆍ저성장 기조로 이자 수익을 늘리는데 어려움이 예상되는 만큼 수익증권과 방카슈랑스 판매 확대, 은퇴세대 관련 사업...
ADT캡스, 개인영상정보 보안강화 추진 2013-01-08 11:18:54
관리를 대폭 강화할 방침이다. 현금자동인출기(ATM) 이용 고객의 계좌번호·비밀번호 촬영 영상과 이를 관리하는 외부 용역업체를 한층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는 금융권 맞춤형 보안 서비스도 도입할 계획이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화證, 새해맞이 `빅3 이벤트' 실시 2013-01-08 09:29:27
한화투자증권은 8일 은행제휴계좌 고객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무료 수수료, 매매고객 경품, 신규 모바일 체험 등의 '새해맞이 빅3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무료 수수료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의 모바일 서비스인 '스마트 M' 및 '스마트T'를 이용해 주식 매매하는 은행제휴 계좌 보유...
삼성생명 보험금 사고 당일 지급 확대 2013-01-07 11:00:08
자동으로 고객 계좌에 입금하는 대상을 확대하기로 했다. 또 실손 보험금 청구서류의 문자인식 시스템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3월부터 전면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사고 보험금에 대한 우편, 팩스 접수를 늘리고 이달 중에 삼성생명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는 시스템을 열기로 했다....
<금융사 콜센터 작년 10억건 전화 황당ㆍ엽기 `얼룩'> 2013-01-07 04:55:39
뒤를 이었다. 신한카드, 국민카드, 삼성카드[029780], 롯데카드 등 카드사 콜센터에는 즉시출금 요청(15%), 신상 정보 변경(10%), 결제 대금 문의(4%), 결제 계좌 변경ㆍ가입신청(3%) 순으로 문의가 많았다. president21@yna.co.kr cindy@yna.co.kr ah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