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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 빕스 중국매장에선 이런 일이 … "콧털 깎고 다시 오세요" 2013-01-08 08:00:03
40)는 "비싼 돈을 주고서라도 수입 식품을 구매해 사 먹는다. 한달에 서너번 외식을 할 때도 그나마 믿을 만한 호텔식 뷔페를 찾는다"고 말했다. 중국서 만난 한국프랜차이즈 업계 관계자들은 "중국인들에겐 '음식 의심병'이 있다"고 입을 모았다. 중국 빕스 1호점의 이혜 부점장(27)은 "'불량식품의 천국'이다...
<삼성전자 무한 독주…유가증권시장 시총의 20% 육박> 2013-01-08 04:58:10
발표치에따라 주식시장의 반응은 갈라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삼성전자와 함께 코스피의 방향을 좌우하는 완성차 종목들이 힘을 받지 못하면 시장 전체의 불안 요인이 될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김형렬 팀장은 "삼성전자와 현대기아차의 기업 이익이 상장사 전체 이익의 40∼50%를 차지하는 상황에서...
<수출에 목매는 韓國…`경제 독자성' 상실 우려> 2013-01-08 04:57:12
2008년 53.0%를 기록하며 처음으로 40%와 50% 대를 돌파했다. 작년에는 이 비율이 더욱 올라갔다. 수출비율이 이처럼 상승한 것은 외환위기 이후 소비와 투자를 포함한 내수는 위축된 반면 해외 경기는 호조를 보여 수출이 호조를 보였기 때문이다. 미국은 금융위기 직전까지 `부동산 버블'을 바탕으로 세계...
대형운용사들, 연초부터 'ETF 大戰' 2013-01-07 17:20:20
주, 거래대금은 40억원이 넘는다. 삼성운용도 이달 중국 본토 etf를 상장시킬 예정이다.업계는 현재 나와 있지 않는 자산군으로 구성된 상품, 합성etf 등 신상품 영역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 본부장은 “아직 제도나 규정들이 확정되지 않았으나 해외채권형, 복합국가주식형 등의 상품 개발을 검토하고 있다”고...
녹슨 칼 된 '바젤Ⅲ'…빈사상태 유럽 은행 봐주기 논란 2013-01-07 17:18:03
대한 이탈률을 기존 75%에서 40%로 35%포인트 낮췄다. 신현길 한국은행 금융규제팀 과장은 “은행은 그 금액만큼 유동성자산을 덜 쌓아도 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바젤위원회는 유동성 높은 자산으로 인정해 주는 범위도 확대했다. 기존 현금, 국공채 aa급 이상 회사채에다 이번에는 bbb-~a+급 회사채와 주식, aa급 이상...
[마켓인사이트] 해외 '큰손' 국내 PEF투자땐 稅감면 2013-01-07 17:05:54
조세특례를 주는 대안을 법안에 반영했다. 이번 조세특례제한법 개정 작업은 국내 대표 pef인 mbk파트너스가 입법 로비를 통해 성사시켰다고 알려졌다. 해외에서 수조원의 자금 유치를 놓고 홍콩 pef인 어피니티와 경쟁하던 mbk파트너스는 세제 문제가 걸림돌이 된다고 판단, 로펌인 김앤장을 선임해 금융위원회와 국회를...
현대차 '주간 2교대 실험' 성공할까 2013-01-07 17:05:35
40분. 현대자동차 울산3공장 근로자 장태현 씨(52)는 “20년 이상 근무하면서 낮 시간대에 가족과 여가생활을 제대로 가져본 적이 없었다”며 “앞으로 밤샘 근무를 하지 않고 낮 시간대에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게 되니 꿈만 같다”고 말했다. 장씨는 이날 현대차가 울산·아산공장을 대상으로 밤샘근무를 없애는 주간연속...
<대전소식> 대전시, 착한가격업소 책자 발간 2013-01-07 15:30:54
업소의 상호명과 주소, 대표 품목 등의 정보를 담은 책자 3천부를 제작, 시 산하 전부서와 각 구청·공공기관 등에 배포할 계획이다. 특구재단, 연구개발특구 아이디어 콘테스트 (대전=연합뉴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은 오는 3월 재단에서 열리는 '연구개발특구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앞두고 아이디어를...
'가정파괴범' 아토피 잡는데 1억5천 통큰 지원 2013-01-07 15:05:11
올해부터 연간 40여명의 시험지원을 시작으로 총 100명까지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1인당 치료비는 약 150만원이며 nsp메디컬에서 전액 지원할 예정이다. 치료 기간은 3개월로서 치료 대상자 선발은 육성회 서울지역 31개 지구회 등에서 저소득층가정 아토피중증 청소년을 육성회와 nsp메디컬이 공동으로 심사한...
"이곳에서 서울을 세계 5위 MICE도시로 만들었죠" 2013-01-07 15:00:54
MICE팀장> 그래서 영상의 주제를 왓 이즈 강남스타일로 저희가 주제를 정해가지고 홍보영상을 만들었습니다. 그 영상을 만들어서 페이스북에 올리고 유튜브에 올려가지고 진행을 했는데 이틀 만에 10만 명이 봤고요. 그리고 최종으로는 총 40만 명이 왓 이즈 강남스타일이라는 홍보영상을 보게 됐던 사례가 있는데 저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