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손승원 동승자, 알고보니 '랭보' 함께 출연 중인 정휘 2018-12-26 19:51:51
들라에 역에 발탁됐었다. 정휘는 2013년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을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다. '랭보' 뿐 아니라 내년 2월까지 공연이 예정된 뮤지컬 '풍월주'에도 캐스팅 된 상태였다. 26일 서울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손승원은 이날 오전 4시 20분께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학동사거리...
크리테오, 세포라에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 도입해 투자 대비 높은 수익률 기록 2018-12-20 16:42:01
신규 고객 확보, 구매 유도 등 전체를 아우르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제시 신규 고객 170만명 이상 광고 노출, ROI 725% 증가 등 성공적 마케팅 사례 크리테오(나스닥: CRTO)가 세계 최대 뷰티 편집샵인 세포라(Sephora) 브라질 지사에 구매 여정의 모든 접점에서 소비자를 연결하는 자사 솔루션을 공급한 결과 투자 대비...
아모레퍼시픽그룹, 필리핀 사업 확대 본격화…라네즈 공식 론칭 2018-12-17 10:33:13
세포라에서 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글로벌 히트 상품인 립 슬리핑마스크를 비롯해 워터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라인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입니다. 이번 라네즈 브랜드 론칭으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필리핀 사업 확대를 본격화하는 한편, 아세안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계획입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8월...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필리핀 진출…마닐라에 매장 열어 2018-12-17 10:17:15
세포라에서 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글로벌 히트 상품인 립 슬리핑마스크, 터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라인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앞으로 필리핀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아세안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하기로 했다.앞서 지난 8월에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에 필리핀 법인을 설립했고, 11월에는...
아모레퍼시픽그룹, '필리핀에 매장' 사업 본격화 2018-12-17 09:37:21
설명했다. 라네즈는 미국과 호주 세포라에서 립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한 글로벌 히트 상품인 립 슬리핑마스크, 터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라인을 주력 상품으로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앞으로 필리핀 사업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아세안 시장에서 성장을 가속하기로 했다. 앞서 지난 8월에는 필리핀 메트로 마닐라에...
터키 진출 11번가 11·11 행사 '대박'…대표 '쇼핑데이' 안착 2018-11-14 06:10:00
14일 연합뉴스에 밝혔다. 지난해 거래액 1억4천만리라에 견줘 73%나 증가했다. 판매 물량은 지난해 66만 개에서 올해 95만 개로, 웹사이트 방문 횟수는 840만 건에서 1천650만 건으로 각각 급증했다. 24시간 동안 휴대전화 2만1천대가 팔리는가 하면 준비된 자동차 105대가 1시간 만에 거래됐다. 이벤트가 시작되는 11일...
"돈도 이유" 나플라, 쇼미더머니777 2억원 주인공 2018-11-10 08:45:46
Mnet `쇼미더머니777` 우승의 영광은 나플라에게 돌아갔다. 9일 밤 우승 래퍼를 결정하는 파이널 공연 생방송에서 나플라는 키드밀리, 루피에 이어 세번 째로 공연을 펼쳤다. 기리보이&스윙스 팀의 나플라는 곡 `버클`을 통해 경쟁자들을 압도했디. 나플라는 출연동기에 대해 돈을 벌기 위한 목적도 있다고 말한 바...
쇼미더머니777 우승자 나플라 "하늘에 있는 친구에게 영광 돌린다" 2018-11-10 07:06:16
최종 우승은 나플라에게 돌아갔다. 나플라는 베팅금액 106만의 근소한 차이로 루피를 이기고 우승을 차지했다.나플라는 “하늘에서 보고 있을 제 친구 알렉스에게 이 영광을 돌리고 싶다. ‘쇼미더머니’ 하면서 기리보이 형과 스윙스 형과 작업을 많이 했다”라며 “기리보이 형과 곡을 몇 개...
'C뷰티' 역습…중국의 매서운 추격에 긴장하는 K뷰티 2018-11-05 13:51:29
결정했다. 대신 빌리프를 글로벌 뷰티 편집숍 세포라에 입점시켜 프랑스, 이탈리아, 독일 등 유럽 17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도 중국에서 유통 채널 재정비를 지속함과 동시에 현지 유통사인 '티몰'과 함께 온라인 채널 경쟁력 강화를 꾀했다. 올해 미국에 마몽드, 호주에 라네즈, 일본에 이니스프리,...
美 제재 사흘전 테헤란 금요 대예배…"미국, 더 고립될 것" 2018-11-02 20:48:47
아야톨라 모하헤디 케르마니는 또 "미국은 다른 나라를 괴롭히는 정책을 계속할 수 없다"며 "심지어 미국의 우방인 유럽마저도 그런 정책에 진절머리가 났다"고 비판했다. 테헤란 모살라에서 매주 금요일 열리는 대예배는 종교 행사지만, 이란 최고 지도부의 정치적 메시지를 대중에게 직접 전달하는 통로다. 주로 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