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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산에너빌리티, 필리핀 최대 전력기업 메랄코 회장 방문 2024-06-26 10:53:40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 2022년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필리핀 페르디난드 마르코스 주니어 대통령의 취임식에 참석했다. 2023년에는 마닐라에서 필리핀 환경부 관계자를 비롯해 메랄코, 디벨로퍼인 아보이티즈(aboitiz) 등 잠재 고객사들을 만나 한국형 가스터빈과 수소터빈을 소개했다. 필리핀은...
카스, 올림픽 파트너로 선정…무알코올 맥주로 선수단 응원 2024-06-26 10:21:09
전부터 대회 기간에 국내 외 대국민 응원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알코올 음료인 카스 제로가 올림픽 공식 글로벌 파트너 음료로 지정된 것은 처음이라고 카스는 강조했다. 배하준 오비맥주 대표는 "카스는 이번 올림픽 파트너십을 계기로 사람들의 마음을 모아 선수단의 선전을 응원하고, 화합의 순간을 끌어...
시중은행 전환 DGB금융…디지털 강화 조직개편 2024-06-25 17:55:15
마케팅 전담조직의 필요성이 커진 만큼 개인고객부 내 데이터분석팀과 디지털고객팀을 신설했다. 또 저원가자금 등 수신경쟁력 강화를 위해 수신기획팀을 부서로 격상하며 기존 개인고객부와 분리했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시중금융그룹이라는 기존과 다른 정체성을 갖고 새롭게 태어난 중요 시점인 만큼 지역 기반을...
하이퍼마인드-컴패노이드랩스, XI 동행파트너십 체결 2024-06-25 10:09:52
오브제, 공간, 미디어 아트, 광고,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분야 현업자 대상 생성 AI 워크샵을 진행해 왔다. 기업 상황에 맞춰 실제 현장에서 생성 AI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응용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해왔다."라고 말했다. 하이퍼마인드는 최근 국내와 글로벌에서 주목받고 있는 3D...
SK하이닉스 CEO지원조직 신설…수장엔 송현종 사장 임명 2024-06-24 19:58:06
SK그룹의 반도체 사업 관련 의사결정 지원과 인사이트 제공 업무를 해왔다. 글로벌 인공지능(AI) 반도체 시장에서 SK하이닉스의 위상이 높아지고 CEO인 곽노정 사장의 역할이 확대되고 있는 것이 코퍼레이트 센터 신설의 배경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송 사장은 1965년생으로 서울대 경제학과, 미국 매사추세츠공대(MIT)...
SK하이닉스, CEO 직속 조직 신설…AI 메모리 1위 지원 2024-06-24 17:39:14
SK그룹의 반도체 사업 관련 의사결정 지원과 인사이트 제공 업무를 수행해 왔다. 송 사장은 1965년생으로 서울대와 동 대학원 경제학과, 미국 매사추세츠공과대학 경영대학원을 졸업했다. 2003년 SK텔레콤에 입사해 IR실장, 성장전략그룹장, 미래경영실장, 경영지원단장을 역임했다. 2012년부터는 SK하이닉스로 이동해...
롯데홈쇼핑, 단백질 건기식 사업 뛰어든다 2024-06-24 17:21:47
조달, 마케팅 등을 맡고, 롯데홈쇼핑은 TV 홈쇼핑을 통한 판매와 롯데그룹 내 유통 계열사 입점을 지원하기로 했다. 에이치피오는 2012년 설립돼 2021년 코스닥시장에 상장했다. 유럽 원재료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로 널리 알려져 있다. 캡슐 유산균 ‘덴마크 유산균이야기’는 누적 판매량이 1500만 개...
"AI 어떻게 써야 할지 고민인가요? 맞춤형 앱이 답입니다" 2024-06-24 17:15:10
개. 법무, 인사, 마케팅, 고객지원 등 각 업무에 특화된 앱들이다. 기업들은 원하는 앱을 찾아 AI를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이 대표는 “문서에서 특정 내용을 찾는 앱부터 계약서의 독소조항을 추출하는 앱까지 다양하다”며 “기업들이 개발자 없이 AI 앱을 직접 만들 수도 있다”고 했다. 메타의 오픈소스 LLM인...
광고업계, 美 틱톡금지 가능성 대비…유튜브 등 반사이익 전망 2024-06-24 11:25:29
실제 틱톡 서비스가 금지되는 상황에 대비해 마케팅 계약 시 '계약 종료' 조항을 넣는 등 대책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광고업계는 미디어 플랫폼과 광고 계약 시 노출도 높은 자리를 확보하거나 할인을 받기 위해 어느 정도의 광고비를 즉시 집행하기로 약속하는 경우가 많은데, 만일의 상황에서 이에 따른...
롯데홈쇼핑, 에이치피오와 합작법인 설립...단백질 사업 도전 2024-06-24 10:16:12
위해 진행됐다. 에이치피오가 상품 기획과 원료 소싱, 마케팅을 담당하며 롯데홈쇼핑이 방송 판매 및 롯데그룹 계열사 입점을 지원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국내 단백질 식품 시장이 2023년 4,500억 원에서 2026년 8,000억 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TV홈쇼핑 주요 고객인 5060세대의 단백질 보충제 수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