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콘텐츠 격 높인 한경플러스] 한경 뉴스인사이드, 페이스북서 '대박' 2015-10-15 18:17:36
등 생생한 소식도 페이스북에서 500회 이상 공유됐다. 20~30대 젊은 세대가 관심을 가질 만한 소재가 통했다는 평이다.임현우 기자의 <서울 계동에 ‘유료 낮잠방’ 등장...1시간에 5000원> 기사(2014년 10월26일자)는 게시 하루 만에 ‘좋아요’와 ‘재공유’를 2600회 기록했다. 1년 전에...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10-08 19:57:29
1세대 피규어 아티스트로 섬세한 수작업을 통해 높은 퀄리티의 피규어를 제작하는 인물이다. 작은 아트 토이에남성들이 열광하는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정교하게 담아내기로 유명한쿨레인은 세계 최초로 NBA와 협업해 NBA를 대표하는 선수들의 피규어 시리즈를 제작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는데요. DTRT는 남자들의...
한국 '원조' 보드게임 '부루마불' 모바일게임 납신다 2015-09-29 15:28:00
만화는 그대로다. 34년 전부터 즐겼던 엄마 아빠 세대와 아들딸 세대가 추억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이다. gnp도 큰 틀에서 바뀌어야 하는 주장이 나왔지만, 같은 이유로 유지하였다.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보드 게임으로 기존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깔끔하고 세련하게 바꾸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인기 높은 '모...
조선일보 '늙는다는 건 罰이 아니다'에 대한 답장 2015-09-25 14:50:15
세대에게 불평할 일이 아닙니다. 예전에는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라도 자식들에게 투정하진 않으셨지요. 늙으면 애가 된다는 속담이 그래서 나왔나 봅니다.결혼 직장 출산을 포기한다는 삼포세대가 불만이시지요. 아버지 때는 지하 단칸방에서도 시작했는데 너희는 왜 안 되냐는 말씀이시지요. 충분히 이해합니다만 아버지,...
노홍철, 진짜 리얼 버라이어티로 컴백…잉여 4인방의 리얼리티 무전여행 2015-09-21 15:40:25
2030세대 잉여 청년들과 여기에 연예계의 대표 무한 에너지 아이콘인 노홍철(37)이 가세한다. 무명모델에서 졸업 유예 명문대생까지…사회구조적 'n포 세대' 총집합 포스트 봉준호를 꿈꾸며 충무로에서 방황하다 지금은 여행 작가로 활동 중인 ‘엄마, 일단 가고 봅시다’의 저자 태원준(34)은...
목포백련지구 올해 첫 분양아파트 '천년가' 10월 오픈 2015-09-21 11:51:00
판상형과 타워형의 혼합형으로 지어지며, 모든 세대가 쾌적한 정남향으로 배치된다. 또한 모든 세대 Ɗ베이 4룸'의 최신 평면을 도입했다. 단지를 감싸는 힐링둘레길 등 친환경 명품단지 설계로 목포시 주거문화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여성과 아이들을 위한 배려도 눈에 띈다. 여성들을 위한...
권오중, 최수종과 의리지킨 사연 2015-09-20 23:58:00
채널a <잘살아보세>에서는 이만기와 최수종이 1인자 자리를 놓고 세대결에 나선다. 권오중 이상민 등 홍천 가족들을 향해 지지유세에 나서는 것.이만기는 자신이 1인자가 돼야 시청률이 잘 나온다며 공약을 내건다. 그는 “타 방송국의 전기를 끊고 오겠다”, “수종형님을 들어 개구리처럼 던지겠다”...
8년간 대표 17번 바뀐 야당…한지붕 다(多)정파 '끝없는 전쟁' 2015-09-14 18:23:05
문재인, 최고위 불참…중앙위 강행친노-비노진영 세대결 본격화 시도당위원장 7명 "혁신안 지지" 비주류 민집모 "중앙위 연기를" [ 손성태 기자 ] 문재인 새정치민주연합 대표가 안철수 의원 등 비노(비노무현)계 인사들의 만류와 반발에도 불구하고 16일 예정된 당 중앙위원회에 당 대표와 야당 대권주자로서 운명을 건 ...
비노 "조기 전당대회 열자"…산으로 가는 새정치연합 2015-09-10 18:00:58
간 세대결이 전면전 양상으로 치닫고 있다. 일반국민 여론조사와 당원 투표를 50%씩 반영한 문 대표의 재신임 절차가 혁신위원회의 혁신안을 강행하려는 ‘꼼수’로 판단, 비주류들이 일제히 반격에 나서고 있는 것이다.이종걸 새정치연합 원내대표는 10일 국정감사대책회의를 마친 뒤 기자들과 만나 “보다...
YDM그룹 '이모션', 콘텐츠 마케팅 브랜드 '스퀘어' 런칭 2015-09-02 11:01:07
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들어낸 바 있다. 디지털 세대에게 화제가 될 수 있는 '재미' 혹은 브랜드의 본질을 새롭게 해석한 '의미'를 강조하며 디지털에 기반한 콘텐츠 마케팅 기업으로서의 역량과 잠재력을 보여왔다.이모션 콘텐츠마케팅 브랜드 스퀘어의 이호영 팀장은 "초연결 시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