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전실업의 학생복 브랜드 `쎈텐` 전국 대리점 모집 2017-02-22 16:31:16
언더아머, 나이키, 노스페이스, 아디다스 등 유명 브랜드 스포츠 의류 생산 호전실업이 론칭한 학생복 브랜드 `쎈텐(SSEN10)`이 입학 시즌을 앞두고 전국 총판 및 대리점을 모집 중이다. 해당 업체는 그동안 각종 의류 생산에 집중해온 노하우를 살려 향후 학생복 시장에서도 점유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국내 교복...
[스타 장외주식] 운동화 속 센서를 통해 신체 움직임 측정···솔티드벤처 조형진 대표 2017-02-20 16:16:33
아머가 작년에 제품을 출시하였는데요. 대다수의 시나리오가 대중 제품인 런닝 시장에 집중하고 있고 실제로 주는 정보 역시 활동량을 측정하는 기술에 국한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처음에 제품을 설계할 때 두 가지 측면을 보았는데 먼저, 어느 시장이던지 간에 1등할 수 있는 시장에 집중하자. 두번째는 대다수의 웨어러블...
[공병호의 파워독서] 나이키·언더아머 등 스포츠용품 업체, 헬스케어에 눈 돌리는 까닭은 2017-02-16 16:25:49
아머는 ‘커넥티드 피트니스’를 추구한다. 다른 업체들이 활동 측정계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데 비해 언더아머는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을 통해 1억6000만명으로 구성된 커뮤니티와 플랫폼을 구축했다. 그들이 추구하는 세상은 명쾌하다. “우리는 매년 2억8000만점의 셔츠, 신발, 액세서리를...
탑모델들이 스포츠 브랜드로 모이는 이유는 2017-02-15 09:11:11
아머는 슈퍼모델 지젤 번천을 앞세워 여성 스포츠 의류 시장 공략에 나서면서 여성들에게도 어필해 왔다. 모델 한혜진은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협업하여 직접 디자인과 생산에 참여했다.실내 스튜디오 운동에 적합한 운동복으로 구성된 '마카롱' 라인을 선보였다. 조각처럼 다져진 복근과 오랜 운동으로 만들어진...
"트럼프 시대엔 쇼핑도 그냥 쇼핑 아냐…정치적 입장 표명 행위" 2017-02-13 17:04:05
아머, L.L. 빈, T.J.맥스 등 다른 많은 회사가 이미 트럼프 시대 미국에서 전개되고 있는 이념전쟁에 끌려들어 간 상태다. 노드스트롬의 이방카 제품 퇴출 결정 전 후에 일어난 양 극단의 반응들은 "이러한 과정치화된 환경"에서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해야 하는 기업들, 특히 소비재 기업들의 처지를 도드라지게 보여주는...
"反이민 행정명령 겨냥?"…나이키 '평등메시지' 광고 화제 2017-02-13 06:30:01
언더아머 케빈 플랭크 최고경영자(CEO)가 "트럼프는 기업가 중심의 대통령이다. 그는 미국 비즈니스계의 자산(Asset)이 될 것"이라는 인터뷰 발언이 파장을 불러일으킨 뒤 나온 것이어서 주목된다. 이 인터뷰 발언이 나오자 언더아머의 간판 모델이자 NBA 최고 스타인 스티븐 커리는 "플랭크가 언급한 자산(Asset)이란...
NBA 커리, " 트럼프는 비즈니스 자산(Asset) 아닌 얼간이(Ass)" 2017-02-09 10:12:14
언더아머와의 관계도 '흔들'…"신발 팔아 돈만 벌면 뭐하나"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김종우 특파원 = 미국 프로농구(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슈팅가드 스테픈 커리(28)가 8일(현지시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비즈니스의 자산(Asset)이 아닌 얼간이(Ass)"이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커리는 8일(현지시간)...
스피스와 펠프스의 만남 "이렇게 잘 맞는 친구였다니" 2017-02-03 10:23:41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의 홍보대사라는 점에서도 공유할 게 많았다. 3일 CBS스포츠, 뉴욕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 스피스는 프로암 대회 전날 저녁, 골프장 인근에 있는 펠프스의 집에 초대받았다. 스피스는 펠프스의 가족과 식사를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다. 스피스는 펠프스와 관심사가 비슷하다는...
'올 코스피 상장 1호' 호전실업, 첫날 공모가 소폭 밑돌아 2017-02-02 18:45:10
가동하고 있다. 호전실업은 나이키, 노스페이스, 언더아머 등 글로벌 스포츠 의류 회사를 고객사로 둔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기업이다. 학생복 브랜드 ‘쎈텐’을 내놓고 올해부터 교복시장에 진출하기도 했다. 지난해 3분기까지 매출 2468억원, 영업이익 295억원을 냈다.이고운 기자 ccat@hankyung.com ⓒ...
'스마트 골프화로 세계 도전' 솔티드벤처 2017-01-25 15:28:06
강조했다. 최근 언더아머가 공개한 스마트 러닝화의 기능은 활동량을 측정하는 데 머물렀고 굳이 신발이 아니더라도 이와 비슷한 제품이 많다는 게 그의 평가다."솔루션 제품은 언더아머 같은 단순한 액티비티 트래킹과는 다릅니다. 사용자에게 대안을 제시해 다른 곳에선 얻을 수 없는 경험을 주니까요. 적어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