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켓몬빵마저 시들하다니…'SPC 불매'에 가맹점주 가슴앓이 2022-10-19 21:00:02
먹지 맙시다.” 1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SPC 제품을 불매하자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경기 평택 소재 SPC 계열 빵 재료 공장에서 20대 여성 노동자가 기계에 끼여 숨진 뒤에도 다음날 기계 가동이 계속됐다는 보도가 나오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이같은 글이 여럿 올라오면서 SPC 제품 불매운동이 번지...
JW생활건강, `2022 적십자 바자행사` 참가…수익금 전액 기부 2022-10-19 13:29:25
행사는 대한적십자사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주관으로 3년 만에 열렸으며 59개 부스가 운영됐다. 바자를 통해 마련된 수익금은 생활이 어려운 아동·청소년가정, 홀몸어르신, 다문화가족 등 사회취약계층 지원과 재난구호활동 등 다양한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JW생활건강 관계자는 "바자행사 판매...
"양자택일 강요받는 한국…美기술 없인 中시장도 보장 안된다" 2022-10-17 18:09:21
함께 여성 고용률을 높여 노동 공급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일본처럼 될 수 있다”고 경고했다. “미·중 모두 한국이 필요”두 경제학자는 한국 경제가 당면한 최대 위기이자 기회로 미·중 갈등을 꼽았다. 이 석좌교수는 “미국의 반도체법 발효로 중국의 반도체산업과 기업의 추격 및 성장, 기술에 대한 접근을 막을 수...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편견 깨고 新시장 개척 2022-10-14 09:57:59
여성층의 미디어 사용 패턴과 소비패턴을 분석했고, 대형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주로 판매되던 여타 제품과 달리 주요 판매 채널을 이커머스 채널로 설정했다. 목표는 어메이징 오트를 단순한 식품이 아닌, 가치관과 취향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성 아이템으로 만드는 것이었다. 트렌디한 카페 문화에 익숙한...
키워드만 넣으면 광고문구 뚝딱? AI 카피라이터까지 등장했다 [Geeks' Briefing] 2022-10-13 18:04:31
성장했다. 같은 기간 번개장터에서 거래된 남성 골프의류와 여성 골프의류의 거래액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28%, 76%의 신장률을 기록했다. 골프의류를 거래 고객 가운데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인 연령대는 10대 남성으로 조사됐다. 10대 남성의 골프의류 거래액 성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359%로 급증했으며 60대(181%),...
“단어만 입력해도 광고 카피 써준다"…카카오브레인, 초거대 AI 언어 모델 공개 2022-10-13 10:19:15
‘2030 여성에게 선물하기 좋은 화장품’, ‘40대 남성에게 인기 많은 스포츠 용품’ 등으로 요약해,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자들의 선택을 효율적으로 도울 수 있다. 서비스 내 이미 이용자들이 작성한 후기를 보고 긍부정 판단은 물론, 상품의 특징을 파악하고 분류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이번에 냉장고를 구매했는데...
6만3500개 여성기업 온라인 판로 확대…여경협·쿠팡 '맞손' 2022-10-12 15:46:14
12일 쿠팡과 여성기업 제품 상생기획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우수 여성기업 제품을 발굴해 인지도를 높이고 여성기업 매출 증대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여성기업 대상 홍보, 상생협력사업 시행, 여성기업 제품 판매촉진을 위한 광고마케팅 지원, 기획전 배너 노출,...
쿠팡, 여성경제인협회와 여성기업 판로 지원 MOU 2022-10-12 14:06:24
여성기업의 판로 확대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협약으로 우수 여성기업 제품을 발굴해 상생기획전을 운영하고 기획전 배너 노출 등 마케팅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쿠팡은 내달 쿠팡의 중소상공인 상생 전문관인 착한상점에서 상생기획전을 운영할 계획이다. 협회는 사업자...
뿌리는 유산균으로 편하게 여성 건강 관리 2022-10-06 17:35:22
원리다. 기존 여성 유산균 제품은 대부분 입으로 섭취해 소화기관을 거쳐 질 내에 정착하는 방식이었다. 유산균이 질에 도달하는 데 오래 걸리는 만큼 생존율이 낮다는 게 단점이었다. 팬톡은 스프레이 방식을 통해 이런 단점을 한 번에 해결했다는 평가다. 팬톡은 유산균 응용제품 전문기업 정가진면역연구소가 개발했다....
[으뜸중기] 뿌리는 유산균으로 여성 Y존 관리 3초면 해결 2022-10-06 11:29:53
이 제품은 6.6g과 3.5g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각각 약 2개월, 1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양이다. 팬톡은 포스트바이오틱스 전문기업 정가진면역연구소가 개발하고, 건강기능식품 유통회사 지비비가 유통·판매하고 있다. 지지비 관계자는 “팬톡은 분사 후 세척 또는 닦아낼 필요가 없어 사용이 편리하다”며 “여성...